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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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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517-00 공고일시  2024/11/18 09:41
공고명 2025학년도 창명여자중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2인이상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창명여자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창명여자중학교
공고담당자 신용현(☎: 031-882-225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4,415,000 원
   
배정예산
84,415,000 원
   
추정가격
76,74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명여자중학교 공고 제2024- 2 호


창명여자중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2인이상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25학년도 창명여자중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2025. 3. 1.

~

2026. 2. 28.

2024.11.18.(월) 13:00

~

2024.12.2.(월) 14:00

2024.12.2.(월) 15:00

 

창명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PC

84,415,000원

[부가세 포함]

 가. 용역현장: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여양로 1416 창명여자중학교 통학버스 운행구간 외

     (기타 세부사항은 창명여자중학교 계약특수조건, 차량운행노선 및 운행시간표에 참조)

 나.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다. 용역금액: 금84,415,000원(금 팔천사백사십일만오천원)

     (상기 금액은 부가가치세, 주차료, 봉사료, 유류대 등 제반 경비가 일체 포함된 금액입니다.)

 다. 세부사항: 견적제출 참가자는 견적 제출 공고문, 계약특수조건, 운행노선 등 탑재된 내용 을 빠짐 없이 숙지하여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모든 견적 제출 참가자는 당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는 소액수의 계약입니다.

 나. 본 용역은 지역제한(여주시, 이천시, 양평군)이 적용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견적 및 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용역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하며,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서를 제출하는 날(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여주시, 이천시, 양평군이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통학운송서비스](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있을 것)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상기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여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  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 차량 연식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규칙에서 정한 차량만료일 이전 차량 중 최신기종으로 하되, 2019년 이후 차량을 우선배차합니다. 다만, 차량연식이 9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정기점검을 필하고 정비검사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된 차량으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시행령에서 정한 차량만료일 이전 차량이어야합니다.

 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견적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11.18.(월) 13:00 ~ 2024.12.2.(월) 14:00

 나.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등으로 복수예비가격 산출에 문제가 발생되어 순위 및 낙찰자 결정에 문제가 발생한 때에는 본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6. 개찰

 가. 개찰 일시: 2024.12.2.(월) 15:00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 장소:  창명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PC (행정실)

  

7.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단서의 규정에 따라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특수조건 별첨서식「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소액수의견적은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활용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통학버스입차용역계약특수조건, 통학버스 운행노선

      및 일정표,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 청렴계약

      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등 기타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의 전자입찰 “전자조달콜센타”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 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 현장설명 및 특수조건 등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031-882-2250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11.13.


창 명 여 자 중 학 교 장







[붙임1]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 업체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주소 :

  ◦ 대표자 :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2025학년도 창명여자중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 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