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왕초등학교 공고 제2024–25호
서울인왕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벌크식)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입찰)에 의하여『서울인왕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벌크식)업체 위탁용역 2단계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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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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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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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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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내용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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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인왕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벌크식)업체 선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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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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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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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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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서울),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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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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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8(월) ∼ 2024. 11. 27.(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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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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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9(화) 09:00 ∼ 2024. 11. 27(수) 11:00 (서울인왕초등학교 행정실)
※규격입찰서(제안서)접수시간 : 평일(09:00~16:00), 제출마감일은 11:00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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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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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9(화) 09:00 ∼ 2024. 11. 27(수) 11:00(나라장터 전자입찰)
(나라장터 전자입찰 ※ 입찰참가신청서는 전자입찰서로 대체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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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및 현장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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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설명회 : 별도의 제안서설명회는 없으며 규격제안서의 서면심사로 갈음함
- 현장평가 : 2024. 12. 02(월) ~ 2024. 12. 4.(수) (평일만 진행)
※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업체 협의 후 확정일시 개별 안내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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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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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5.(목) 10:00 이후
(평가일정 변경 등으로 개찰일시 조정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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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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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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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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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4.(화) ∼ 2025. 3. 31.(월): 기간 중 20일
- 급식일수는 본교 공사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간 만료 전 공사가 완료될 경우 즉각 계약 만료
- 공사 완료 지연 시 동일 단가, 동일 조건으로 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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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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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인왕초등학교장이 교내 지정하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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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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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단가) : 금5,993원
○ 현황 및 급식 예정인원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변동 가능)
- 학생(면세):5,993원×547명×20일= 금65,563,420원(서울인왕초)
- 교직원(과세): 6,592원(학생단가 + 부가세 10%)×00명×20일
* 예상총액: 금65,563,420원 + 교직원 급식 신청으로 확정된 금액으로 최종 대가를 지급함
* 최종낙찰 시 교직원 급식단가는 학생 급식단가 낙찰률 적용단가로 계산함
* 교직원 식비는 과세금액으로 별도단가(부가세포함)로 별도 계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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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기타 사항(특약 조건)
1) 계약금액은 용역비, 운송료,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금액임.
2) 사업 내용 :
급식운송(납품), 배식 관리 및 운반 인력, 청소 인력 제공,
식당 배식대 배식도구 및 개인 식기구(식판, 숟가락, 젓가락)는 업체에서 제공, 잔반처리 수거 등 세척 및 소독, 기타 관리는 업체에서 실시하여야 함.
3)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 이내)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우리학교 위탁급식업체선정위원회의 의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시행령」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5) 월별로 결제하며 학생의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 없고, 비희망자, 현장학습, 장기결석 등으로 인한 미급식비는 일할 계산함.
6) 도시락 납품이 아니며, 위탁급식 업체가 조리 완료 후, 운송하여 본교 지정장소에 운반하고 배식, 잔반처리 및 수거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7) 조리실 공사 준공기한 축소 및 연장 등 학교의 사정으로 인한 급식인원, 급식일수,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증감 시 낙찰된 계약단가로 정산함
8)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을 참조
9) 운반급식 시 운반 및 배식에 필요한 인력과 배식기물, 식기 및 배식운반차 등은 업체에서 모두 동원하여야 함.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입찰)에 의거“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우리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조달청)(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 중소기업 제한경쟁,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서울특별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라.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가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바람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바.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람
아.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함.
자.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등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시행령」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제14 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학교급식법 제15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제2항 2호 가목, 식품위생법 제36조, 제37조와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항에 따른 식품제조·가공업의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36조 및 학교급식법 시행규칙 제3조에 의한 급식시설기준을 갖추고, 학교에서 제시하는 외부조리운반급식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조리시설에서 당일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며, 벌크식(식판급식)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조리시설)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여야 하며 (본교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로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야 함.
라.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시행령」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마. 완전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배식 및 뒷정리(잔반수거포함) 할 수 있는 업체(도시락 제외)
- 세척·소독된 개별 식기구(식판, 수저)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
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2에 의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대상 입찰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함
사. 본 용역사업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하므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음.
5. 업체 선정 절차
가. 입찰 공고(G2B) → 제안서 접수[규격제안서(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G2B전자제출)] → 적격업체 선정(서류 심사와 현장방문 평가 후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산술평균 점수 결과 80점 이상 업체)
나.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자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처리)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1) 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2)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여부 확인
3)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5)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1) 제출 장소: 서울인왕초등학교 행정실( ☏ 02-394-3176)
2)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토, 일요일은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할 수 없음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입찰서류”표시
3) 제출 서류: 첨부파일 참조
- 참가신청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최근 3년이내 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 실적확인서 1부.
-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1부.
- 규격제안서(본교 제안서 작성 안내에 따라 A4규격) 7부.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사본 1부.
- 화재 보험증 사본 1부.
-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 직원 현황표(영양사 및 종사자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사본 1부.
-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 사업장 약도 1부.
- 사업장 사진1부(내부 및 외부) 1부.
-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결산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 급식 제조원가 계산서(낙찰 결정 통지 후) 1부.
- 운반직원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계약체결 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 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해당업체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고,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본교에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함
8. 제안서의 평가
가. 제안서는 본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붙임)와 같음
나.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는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또한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최저배점 처리함
다.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외부운반위탁 급식업체 선정위원회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람
9.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 12. 5.(목) 10:00 이후, 서울인왕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기가 늦어지거나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평가완료 후 개찰함
※ 상기 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 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 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됨.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배점 기준표와 같음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평가(제안서)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됨.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제42조 규정의 입찰무표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됨.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함.)
나.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함
라.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함
13.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여업체에 있으며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다.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함.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했거나, 객관적인 증명서류 및 제안관련 서류 미제출,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대상에서 제외함
마.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람
바.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 1인당 1식 계약단가를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함
사. 업체 선정 후 추가 비용을 요구하여서는 아니 되며, 제안서 제출 이전에 현장 및 제반사항을 점검하여 비용 산출을 정확히 해야 함
아. 평가결과에 대해 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 개별평가서 및 평가순위는 공개하지 않음
자. 본 계약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교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산출물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함
차. 계약 물량은 학교사정 및 학사일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함
카.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이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용역 」-> 「개찰결과 」에서 확인
파.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을 따름
하. 문의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서울인왕초등학교 행정실 (☎ 02-394-3176)
- 급식운영에 관한 사항: 서울인왕초등학교 영양교사 (☎ 02-394-4094, 내선140)
-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2024. 11. 18.
서 울 인 왕 초 등 학 교 장
[붙임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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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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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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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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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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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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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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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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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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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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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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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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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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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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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인왕초등학교
공고 제2024-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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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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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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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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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인왕초등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벌크식)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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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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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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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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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명 :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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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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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 )㎡,전처리실: ( )㎡
조리실: ( )㎡,세척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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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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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 : ( )명, 배송 : ( )명
조리 : ( )명, 총계 :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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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현황
(3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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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외 ( )건
( )회사 외 (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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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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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와의 거리 : ( )km
운반 소요시간 : (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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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서울인왕초등학교의 규격·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1) 참가신청서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5)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6)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최근 3년이내 학교 외부운반위탁 급식 실적확인서 1부.
8) 위탁급식품 1식당 단가 내역서 1부.
9)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1부.
10) 규격제안서(본교 제안서 작성 안내에 따라 A4규격) 7부
11)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2)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3억원이상) 사본 1부.
13) 화재 보험증 사본 1부.
14) HACCP(국내인증서)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5) 직원 현황표(영양사 및 종사자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6)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사본 1부.
17)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8)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1부.
1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20) 사업장 약도 1부.
21) 사업장 사진1부(내부 및 외부) 1부.
22)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23)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2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25) 결산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 1부.(국세청 홈택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26) 급식 제조원가 계산서(낙찰 결정 통지 후) 1부.
27) 운반직원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계약체결 시)
※ 사본 제출시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시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신분증사본 제출(주민등록증 등 신분증 지참)
2024. . .
신청인 (인)
서울인왕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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