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중구 용역 입찰공고 제2024-47호
「2025년 AI내편중구 기능개발 및 유지보수」
제안서 공고문
서울특별시 중구의 『2025년 AI내편중구 기능개발 및 유지보수』를 위한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서울특별시 중구청장
1. 사업명 : 2025년 AI내편중구 기능개발 및 유지보수
2. 사업의 개요
가.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나. 소요 예산 : 금82,000,000원(부가세 포함)
다. 사업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본 입찰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입찰(계약)로 지방의회의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결과 확정 여부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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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자로서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 마감일까지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 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사업분야: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 코드 1468)
제출 가능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 증명서 (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
세부품명번호 10자리: 8111159901 또는 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
품명번호 10자리: 8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평가일까지 제출(중소기업 확인은 제안서
평가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되어야 함
다. 본 사업은 사업금액 20억원 미만의 사업으로「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 및「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라.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경우에는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음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
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여야 함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사. 본 사업의 일관성 및 품질보증을 위해 공동수급은 불허
아. 본 사업은 하도급을 불허함
4. 공모 일정
가. 공고 기간 : 2024. 11. 18. ~ 2024. 11. 29.
나. 제안서 제출기한 및 장소
1) 일 시 : 2024. 11. 29.(금) (09:00 ~ 17:00)
2) 장 소 : 서울특별시 중구청 디지털정책과(본관 6층)
3) 제출방법 : 공문에 의한 직접 방문 접수에 한함
※ 각종 우편 및 퀵서비스 등에 의한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제안서 및 요약서 각각 10부(USB메모리 1매 포함) 및 입찰참가서류
※ 입찰참가자가 제안서 제출시 심사위원 추첨 : 2024. 11. 29.(금)
다. 제안서 심사(예정)일 : 추후 발주부서에서 개별 통보
라. 발 표 : 개별통지
5.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 서류
(1)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가격입찰서[별지서식 10] 및 가격제안서[별지서식 9] 1부
※ 제출 시 [별지서식 10] 및 [별지서식 9]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USB메모리에 pdf파일을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을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 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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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 날인)
⑦ 직접생산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 각 1부
⑧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별지서식 11]
⑩ 협상에 의한 계약 신인도(감점) 각서 1부 [별지서식 16]
⑪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⑫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가감·점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⑬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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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규정에 의한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9.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기타 참고사항
가. 사업신청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신청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을 수 있음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제안서는 제안요청서를 충분히 숙지한 후 작성 제출
라. 제안서 설명회에 필요한 장비(노트북, PC 등)는 제안사가 준비하여 설치하며, 참여인원은 발표자를 포함하여 3인 이내로 한다.
마. 제안요청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디지털정책과(☎02-3396-4703, 정지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