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공고
입 찰 명: 2024학년도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숙식용역
대전고등학교의 계약업무처리과정에서 느끼신 애로 및 이의 사항문의 전화번호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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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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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광역시교육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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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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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광역시교육청 부패·공익신고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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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신고: 1588-5708, [(5)온통 (7)청렴한 세상을 위한 (0)공익신고 (8)파트너]
.인터넷 신고: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패ㆍ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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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공익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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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고등학교
대전고등학교 공고 제2024-88 호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20241122648-00
2024학년도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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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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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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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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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목) ~ 2025.1.27.(월) 25박 26일
※ 세부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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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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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 포항(포항생활체육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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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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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42명 (학생 37명, 감독: 1명, 코치: 4명).
※ 참가 학생은 개인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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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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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숙박비, 식비(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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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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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783,330원정(부가가치세 포함)
※학생선수: 37명, 지도자 5명
※ 지도자 참가비용은 학생선수와 동등한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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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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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지역제한(경상북도 포항시),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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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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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8.(월) 13:00 ~ 2024.12.9.(월) 14:00
※ 단, 규격입찰서(제안서)는 평일 8:00~16:00 수기제출, 토․일․공휴일에는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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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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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고등학교 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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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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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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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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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9.(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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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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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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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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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10.(화) 14:00
대전고등학교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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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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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
ㅇ 감염병 발생, 긴급재난, 천재지변, 코로나19 확산등의 사유, 대전시교육청 및 체육회 등의 공문 및 지침으로 일정이 취소 또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취소시 위약금 및 수수료 등을 요구할 수 없고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ㅇ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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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입찰(제안서)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또한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또는 등기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입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를 적용합니다.
마.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관광진흥법」 제4조에 의한 관광호텔업 또는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숙박업으로 견적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경북 포항시 내에 둔 업체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동계전지훈련 훈련장(포항생활체육야구장)에서 20~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식사(조식) 시 투숙학생 전체를 동시에 수용 가능한 시설을 확보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중소기업기본법」제2조의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이어야 합니다.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반드시 별도의 과업설명서 및 계약 특수조건 등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직접 방문)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활성화위원회 현장답사→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안서 접수 기간: 2024. 11. 18.(월) 13:00 ~ 2024. 12. 9.(월) 14:00 까지
※ 제안서는 평일 근무시간(08:00~16:00)중에 제출 가능하며, 접수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 하지 않습니다. (공휴일, 토‧일요일은 접수받지 않음)
나. 제안서 제출 장소: 대전고등학교 행정실(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로 110, 대전고등학교)
다. 제안서 제출 방법: 직접방문 제출 또는 우편(등기)접수
1)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하여 제출
2)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습니다.
3) 우편(등기)접수 시 누락 가능성이 있으므로 제출 후 유선으로 반드시 확인 및 접수번호를 부여받아야 하며, 제출기간 이후에 도착된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제출서류
1) [붙임1]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최근 5년간 학생운동부 단체 전지훈련 숙박 수행 실적증명서(붙임5) 1부.
4) 제안업체 신용평가등급표, 최근년도 재무제표(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부.
5)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사용 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7) 숙박업 또는 호텔업 등록증 사본.
8)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1부.
9)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1부(신분증지참).
10) 각서(붙임6)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1부.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재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8.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G2B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 11.18.(월) 13:00 ~ 2024. 12.9.(월) 14:00까지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10.(화) 14:00 이후, 대전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대전고등학교회계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적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규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이하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가격입찰 개찰결과 같은 가격 발생 시 제안서평가 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평가 점수 결과가 같은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항목[붙임2]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바.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인솔교직원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햐 합니다.(특수교육대상자 등 면제 및 할인내역 명시)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참가신청서에 대리인이 신고한 경우 이를 인정함)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우편제출 불가)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낙찰차(계약상대자)는 본 사업과 관련된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 보건 관계 법령에서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 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바.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체결시 제출하고‘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042-220-61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에 관한 문의사항
- 야구부담당교사: 042-220-6193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제안서
3.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1부
4.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제안서
5. 최근 5년간 학생단체 숙식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6. 각서 1부
7. 2024학년도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과업설명서 1부
8. 2024학년도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특수조건 1부
9.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1. 2024학년도 1학년 수학여행 산출내역서(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1부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1부
13.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1부
14. 개인정보 취급위탁업무 보안 서약서
15.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1부
1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대전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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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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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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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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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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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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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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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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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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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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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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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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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고등학교 공고
제2024-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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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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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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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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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숙식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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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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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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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2.5%이상
○ 보 증 금: 금 원(₩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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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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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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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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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대전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4. 11. .
신청인 (인)
대전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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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동계 전지훈련 숙식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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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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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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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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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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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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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립 년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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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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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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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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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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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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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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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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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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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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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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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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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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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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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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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에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2.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3. 전지훈련 용역 수행실적(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별지로 첨부 가능)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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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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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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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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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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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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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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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실적 제출)
주2. 학생운동부 전지훈련 이행 실적으로 완료한 숙박형 실적만 해당
주3. 공공조달기관 실적증명서 또는 [붙임6]양식의 실적증명서(원본)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4.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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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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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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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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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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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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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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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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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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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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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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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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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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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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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동계 전지훈련 실행계획
가.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상세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버스로 30분 이내에 야구장 위치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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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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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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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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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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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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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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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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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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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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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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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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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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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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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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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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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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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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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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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전기, 소방, 가스(유류), 승강기 안전점검 및 소독 결과, 먹는 물 수질검사, 물탱크 청소 필증 사본 첨부(가장 최근)
2. 화재보험 및 영업배상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첨부
나. 식사 여건
※ 일자별 식사제공 능력
- 일자별 식단표 기재
- 영업 신고가 된 업체(증빙서류 필)
-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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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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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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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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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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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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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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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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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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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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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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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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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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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식중독,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전지훈련 학생 안전 계획(숙박업소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등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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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 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대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야구부 전지훈련 숙식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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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가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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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및 배점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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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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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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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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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
량
적
평
가
(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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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수행경험(15점)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학생 운동부 단체 전지훈련 수행 실적(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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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회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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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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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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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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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3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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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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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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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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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업체 경영상태(5점)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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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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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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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이상 ~ 70%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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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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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이상 ~ 60%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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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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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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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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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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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
정
성
적
평
가
(8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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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포함)(4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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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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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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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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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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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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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숙소 등급, 시설노후상태(청결, 편의성, 안정성), 위치, 환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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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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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5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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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객실당 인원수 및 면적, 타 팀과 분리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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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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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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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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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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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주변 포함 유해시설 여부와 학생지도의 용이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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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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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5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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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비상 시 대피 시설·계획 및 안전관리능력, 인원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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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7
|
5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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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식당 시설 수행 능력(4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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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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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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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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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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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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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식당 운영계획 및 식단표(수요자 요구 반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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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7
|
5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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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숙소 내 식당 환경 및 조식 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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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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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5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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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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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 위생사고 발생 방지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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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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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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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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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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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 단가 대비 메뉴 구성 및 전담 인력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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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7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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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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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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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10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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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결과가 80점 이상이 되어야 적격업체로 선정 가능
[붙임 4]
야구부 전지훈련 숙식용역 제안서
○ 용 역 명: 2024학년도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숙식용역
○ 수요기관: 대전고등학교
○ 입찰일시:
위 건 용역입찰의 제안서 심사와 관련하여 계획서 및 제증빙 자료를 신의성실의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행정안전부예규 및 지방계약법령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제안자 주 소:
상호명:
대표자: (인)
붙임 제출서류 목록 및 관련서류 1부. 끝.
대전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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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
최근 5년간 학생 단체 전지훈련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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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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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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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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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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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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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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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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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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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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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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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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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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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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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발급기관
|
위와 같이 실시한 사실을 증명함.
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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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직인) (전화번호: )
|
주 소: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당자:
|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용역 완료된 실적만 기재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11월 일
주 소:
상 호 명:
법인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대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2024학년도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4학년도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2. 훈련 장소 : 경북 포항(포항생활체육야구장)
3. 훈련 일정 : 2025. 1. 2.(목) ~ 2025. 1. 27.(월) <25박 26일>
2025. 1. 2.
|
2025. 1. 2. ~ 1. 27.
|
2025. 1. 27.
|
비 고
|
학교 → 포항
|
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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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항 →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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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참가 인원수 변경과 학교의 요구에 의한 일부 변경이 가능
※ 위탁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숙식용역 업체(계약상대자)가 책임을 진다.
4. 예상인원 : 42명(학생 37명, 지도자 5명) ※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음
5. 용역조건
1) 숙박 및 조식 경비
○ 숙박 및 조식 경비는 숙박비(25박, 25식) 식사비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경비를 포함한다.
○ 계약체결 시 금액은 숙박 및 조식 일체 필요한 경비를 포함하여 계약한다.
○ 정산은 실비(참가 인원에 따라 변동 가능한 모든 경비)로 정산하며 계약 당시와 변동이 없는 경우 계약당시 금액으로 정산한다.
2) 숙박시설
○ 숙박시설은 「관광진흥법」에 따른 “관광호텔업”또는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른“숙박업”을 등록한 업체로 해당 시설은 영업배상책임보험·생산물배상책임보험·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화재보험에 가입되어야 하며, 「식품위생법」에 따른 집단급식소 설치·운영신고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를 숙박시설 내에 소유한 업체이어야 한다.
○ 숙박 시설의 위치는 경북 포항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로 훈련일정표에 표기된 훈련 시작과 종료 시간 기준 차량 이동시간이 포항야구장까지 2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여야 한다.
○ 객실 기준은 2인 1실로 42명을 수용할 수 있고 본 팀이 독립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거나 타 팀과 분리된 공간을 배정할 수 있어야 하고 조식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 숙박시설은 숙박 2일 전 소독작업을 실시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 숙박시설은 계약 기간 동안 침구와 실내는 매일 정리하고 청소한다.
○ 숙박시설은 소방안전점검을 포함한 각종 전기·가스 등의 안전점검을 정기적으로 받은 시설로서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에 따른 안전 및 위생시설이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 허가받은 숙박 정원을 준수하며 해당 숙소는 대전고등학교 학생으로만 숙박을 하거나, 그렇지 않다면 타 여행객(타 학교 등)과 숙소 내에서 충분히 분리되어야 한다.(타 여행각과의 마찰 발생 방지)
○ 숙박시설에 대하여 영업, 생산물,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숙박시설 위치는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이불, 요, 베개는 1인당 1세트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 학생 안전에 대한 종합적인 계획을 제안할 수 있어야 하며, 안전․위생 사고 발생 시 관련 대책을 포함하고 있어야 한다.
○ 코로나-19 무증상, 경증환자 대비 자체 격리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 타교와 일정이 겹치지 않도록 한다.
※ 위탁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숙식용역 업체(계약상대자)가 책임을 진다.
3) 식사
○ 1인 25식 : 2025. 1. 3. ~ 1. 27. 조식만 실시한다.
○ 식사 배식은 2025. 1. 3. 조식부터 1. 27. 조식까지 실시한다.
○ 식사는 훈련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와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최고급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국물이 있어야 하고, 반찬은 1식 5찬 이상이어야 한다.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한다.
○ 식단은 가급적 익혀서 제공되는 식품으로 구성하고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된 식사는 반드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한다.
○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배식하여야 하고, 위생기준에 적합한 식수(끓인 물, 시판 생수 등 검증된 식수)를 공급하여야 한다.
○ 식당 규모나 위치가 선수 및 지도자가 사용하기에 적절하여야 한다.
○ 화장실(세면대 포함) 대․소변기가 충분히 확보되고 청결하여야 한다.
○ 타교와 일정이 겹치지 않도록 한다.
※ 위탁 시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해서 숙식용역 업체(계약상대자)가 책임을 진다.
4) 동계전지훈련의 시작과 종료
○ 동계전지훈련은 선수단이 집결(학교)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훈련 일정에 의한 학교도착으로 종료되며 용역 이행 완료 여부는 인솔지도자의 검수에 의한다.
5) 동계전지훈련 일정 수행 및 변경
○ 이미 제출한 계약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가 아니면 변경될 수 없다.
○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전지훈련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6) 사고에 대한 책임
○ 식중독 사고 등 : 전지훈련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입원치료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대전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경비는 모든 비용을 숙식용역 업체가 부담한다.
7) 용역대가 지급 및 정산
○ 용역대가는 전지훈련 완료 후 계약상대자의 대가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체결 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훈련 참가자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한다.
○ 정산은 실비(참가 인원에 의거 변동 가능한 모든경비)를 정산한다.
8) 기 타
○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대전고등학교 의견에 따른다.
○ 훈련 숙식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훈련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및 전세차량의 주차 등에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 계약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한다. 단,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이행이 불가할 경우 학교 측과 협의한다.
[붙임 8]
2024학년도 야구부 전지훈련 숙식용역 계약 특수조건
대전고등학교장
제1조【총칙】대전고등학교장(이하 “갑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이 계약은 “갑”이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숙박용역을 “을”에게 위임 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제공하며, “갑”과 “을” 쌍방이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을”은 “갑”이 위임한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에 필요한 숙박, 식사제공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 표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단, 계약 당시의 세부일정표는 “갑”과 “을” 쌍방의 합의하에 변경될 수 있다.
제4조【전지훈련 일정】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일정은 2025.1.2(목)부터 2025.1.27.(월)까지 25박26일간으로 경북 포항시 일원에서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실시한다.
제5조【인원】① 예상인원은 총42명(학생37, 감독1 코치4)으로 하되, 실제 참가인원은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 등으로 인하여 증감될 수 있다.
② “갑”은 출발 3일전까지 “을”에게 확정인원을 통보하며, 행사 종료 후 실제 참여 인원수로 정산한다.
제6조【경비】① 야구부 동계전지훈련경비는 일정에 따른 숙박비, 식비, 제세공과금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숙박경비(부가가치세 포함) 총액으로 한다.
제7조【숙박시설】1. 숙박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관광진흥법」제4조에 의한 관광호텔업[1264] 또는「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숙박업[5220]으로 견적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고,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가. 숙소 1실당 면적은 학생 숙박에 지장이 없는 범위로 하고 수용인원은 2명~3명 이내로 한다.
나. 숙소는 유흥가와 인근에 위치해서는 안 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화장실, 세면실을 갖추어야 하며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다. 숙박시설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숙박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8조【식사 등】①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밥과 국 외에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 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9조【전지훈련의 시작과 종료】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은 숙소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일정을 마치고 숙소를 출발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제10조【사고 및 책임】① 숙박기간 중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갑”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 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 “을”은 상기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③ “을”은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기간 중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된 식사는 반드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 하여야 한다.
제11조【경비의 지급】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하여야 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청구에 의하여 “갑”이 테마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인솔 책임지도자의 확인을 거친 후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또는 카드결재)에 입금 조치하며, “갑”은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2조【계약의 이행보증】“을”은 계약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5% 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제13조【구급약품 구비】“을”은 동계전지훈련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을 구비 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4조【기타】① “을”은 입찰 및 계약 시 “갑”이 제시한 일정표의 내용에 따라 숙박용역을 수행 하되, 현지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감독 및 코치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천재지변 또는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5조【책임】① 야구부 동계전지훈련을 이행함에 있어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도중에 “을”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을”은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을”은 본 계약 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도중이나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 위반에 따르는 계약 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6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박용역계약 특수 조건, 과업설명서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17조【소송관할】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9]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제2002-13호(2002.2.5)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내용을 그대로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 계약담당공무원등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해야 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발주기관의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발주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발주기관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2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제2002-14호(2002.02.05.)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바에 의하여 대전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발주기관의 처분을 받은 자는 발주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발주기관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2년 3월 1일 이후 수의시담 및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11](계약체결 시)
산 출 내 역 서
1. 건 명 : 2024학년도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숙식용역업체 선정
2. 예정인원 : 총 42명 (학생 37명, 감독 1명, 코치 4명)
3. 기 간 : 2025. 1. 2.(목) ∼ 2025. 1. 27.(월) (25박 26일)
4. 산출내역
부가세포함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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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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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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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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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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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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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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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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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00,000원× 실 ×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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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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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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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5찬
(국, 밥 제외)
[매일 조식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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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식비: 0,000원× 명×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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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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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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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000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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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회사 대표 ○○○ (인)
[붙임 12](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계약이행」이 쾌적한 교육 환경조성과 사회발전 및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임을 깊이 인식하고,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을 다짐하면서 이에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 계약건명 : 2024학년도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숙식용역 계약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사항을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약자 업체명: 대표: (인)
대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1] (계약체결 시)
[수급인 작성]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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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명: ○○
❑ 연락처: 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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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명: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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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장소: ㅇㅇ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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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기간: 2024. . .(26일간)
|
❑ 대표자: 김○○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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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조치 세부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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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참여자수: 00명
○ 작업전 안전교육 계획
- 일시: 2024.00.00.(10:00)
- 내용: 작업내용에 따른 안전사고 사례 및 작업절차 등
○ 유해·위험요인 확인
- 부품 교체 작업
· 부품교체작업 중 감전위험
· 자리이탈 시 제3자 감전위험
○ 안전·보건 관리 대책
- 00작업 안전교육
|
- 자리이탈 시 전원조작 잠금, 안전표지설치, 접근금지 조치 등
○ 안전보호구 사용계획
- 절연, 안전장갑 등 안전보호구 착용
○ 기타: 적정 작업도구 사용, 안전작업공간 확보 등
○ 비상연락체계
비상연락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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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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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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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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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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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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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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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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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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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XXXX-XXX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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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학교) 작성] 수급업체 안전관리 적정성 수준 평가 및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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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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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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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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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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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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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안전관리대책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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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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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기간의 적정 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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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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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
|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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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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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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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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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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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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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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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항목에 O, X 체크(해당없을시 – )
|
개선사항 조치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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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학교(기관) 업무담당자: ○ ○ ○ (서명)
(분임)관리감독자: ○ ○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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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3-2]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안전‧보건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 업체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며, 사업 수행 전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고 사업이행 시 귀 기관의 안전보건관리 활동과 점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
[붙임 14] (계약체결 시)
개인정보 취급위탁(제공)업무 보안 서약서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라 한다)는 대전고등학교장(이하 “수요자”이라 한다)과의 2024학년도 야구부 동계 전지훈련 숙식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무수행에 따른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한다.
1. “공급자”는 “수요자”의 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수요자”가 취급위탁한 개인정보(이름, 학년, 반, 번호,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여권 정보 등)를 안전하게 사용·관리하며, 개인 정보의 보호를 위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한다.
① “수요자”의 정보보호 규정 및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② 업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 유지 및 분실·도난·유출 방지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③ 제공받은 목적 외 개인정보의 사용 및 제3자 제공 금지
④ 제공·허가받은 개인정보 취급업무 및 취급권한의 제3자 공유 금지
⑤ 취급업무의 종료 시 개인정보 파기
2. “공급자”는 “수요자”의 국내외현장체험학습 업무 수행을 위해 담당하는 직원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3. “공급자”는 “수요자”의 규정 및 관련 법규 미준수 또는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하는 개인정보 사고에 대해 민·형사상 책임 및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손해배상 등의 책임을 진다.
상기사항을 숙지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서약함.
서약자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붙임 15] (계약체결 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 본 동의서는 계약과 관련하여 수집된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대전광역시교육청의 반부패‧청렴정책 추진 등 청렴도 향상 업무를 위해 사용하고자 합니다. (공사, 물품, 용역, 급식, 현장체험학습, 방과후학교)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항 목
|
수집목적
|
보유기간
|
이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청렴메시지 발송,
계약사항 관련 안내
|
1년
|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별도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 개인정보 3자 제공 동의
제공받는 기관
|
제공하는 항목
|
제공 목적
|
보유기간
|
대전광역시교육청 감사관
|
이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청렴취약분야 모니터링을 위한
현장방문 및 설문조사
(전화 또는 이메일)
|
1년
|
※ 개인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별도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2024. . .
본인 성명 (서명 또는 인)
대전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합니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습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증빙자료 미제출 항목은 최저등급으로 평가함.
2. 숙소에 관한 사항
가.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면적과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CCTV 설치 위치표시)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3) 권장사항
- 2인 1실(최대 3인 1실) 배정이 가능한 곳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훈련장 이동이 편한 곳
-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밥, 국 제외)
나.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식 반찬 5찬 이상의 세팅 사항은 변경 할 수 없음
다. 조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 등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확인)을 제출받음
4.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 및 응급환자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5. 업체별 숙박 및 조식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6.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재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작성 전에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전지훈련 숙식용역 계약특수조건과 과업설명서를 숙지한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