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화정영어마을 이동급식 위탁운영 사업자 모집공고
안산화정영어마을 교육생 및 교직원들 대상으로 이동급식 위탁운영을 위한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024년 11월 18일
안산화정영어마을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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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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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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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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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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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화정영어마을 교육생 및 교직원들 대상으로 이동급식 위탁운영 사업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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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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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1)제안서 평가
2)설명심사(PT)
3)방문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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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8.
~ 2024.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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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6.
~ 2024.11.27.
안산화정영어마을
1층 기획행정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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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2025.1.1.~2025.12.31.까지
○단가: 1식 6,600원(부가세 포함)
※추정식수인원: 연15,000식~17,000식
(교육운영에 따라 변동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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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납품장소
- 안산화정영어마을: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꽃우물길97 건물 라동
※별도 주방이 없으며 배식테이블 등 급식운영에 필요한 집기류 일체 지원 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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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위탁운영 내용은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2. 계약기간 : 2025. 1. 1. ~ 2025. 12. 31. (12개월 간)
3.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업종코드: 1450) 또는 식품제조·가공업(업종코드: 1399)으로 등록한 자
나. 안산시에 영업소를 둔 업체로,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제5항,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 2(등록하여야 하는 영업) 제1항 제1호, 같은 법 시행규칙 제43조의 2(영업의 등록 등) 제1항에서 정한 식품제조·가공업을 포함한 인·허가, 신고 및 등록 등 조건을 갖춘 업체
※ 안산화정영어마을은 별도의 조리시설이 없으므로 조리된 식품을 온전하고 신선한 상태로 운반하여 급식할 수 있도록 관계 볍률에 따른 인허가를 득하고 이동급식 납품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함
다. 기획재정부의 “공공기관 구내식당 중소 급식업체 참여 확대방안(2012)”에 따라 다음에 해당하지 않는 자
(1)「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제1항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지정한 상호출자 제한 기업집단 계열회사
(2)「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조의2 제1항 제2호의 기준을 충족하여 상호 출자 제한 기업집단의 동일인 관련자에서 분리된 친족이 50%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기업
※ 본 이동급식건은 “대․중소기업상생협력촉진에관한법률” 제2조 제11호 및 제 20조의 2제 2항 제2호에 근거하여 지정된 중소기업 적합업종으로 중소기업만 참여 가능함
라.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부정당 업자의 입자찰참가격)에 따른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 제 7조 1항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등과 용역 계약 또는 물품 구매 수리·제조·계약을 체결하는 자는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4. 모집 공고기간
2024.11.18.(월) 15:00 ~ 2024.11.25.(월) 17:00 (7일간, 휴일 포함)
5. 제안서 제출기간 및 제출서류
가. 제출일시 : 2024. 11. 26. (화) ~ 2024. 11. 27. (수) 17:00
※ 상기 접수시간 외에는 서류를 접수하지 않음
나. 접수방법 : 우편접수 또는 전자메일 접수(tkdgjsx@ansan.ac.kr)
다. 접 수 처 : 안산화정영어마을 기획행정팀 Tel)031-484-6350
라. 제출서류
○ 원본을 수록한 제안서 1부는 편철하여 PT심사 시 제출
1) 제안참가 신청서 1부
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3) 회사 일반현황 1부(과업지시서 서식 3)
4) 단체급식 운영 실적 1부(과업지시서 서식 4)
5) 단체급식 이행실적 증명서 1부(과업지시서 서식 5)
6) 청렴계약서(서약서) 1부(과업지시서 서식 6)
7)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1부(과업지시서 서식 7)
8) 인감증명 및 사용 인감계 1부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0)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11) 납세(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2)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4) 영업신고 필증 및 기타 인허가증 1부
15) 재무제표(최근 2년: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제조원가명서 첨부)
16)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각 1부
17) 직원 현황표(자격증)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 사본 각 1부
18) 식단표(1개월) 1부(2023년 식단표)
19) 제안서 7부(1부는 원본) 및 제안서의 전자문서 파일 1부 이메일 제출
20)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21)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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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체결 후 6일 이내 사업부서에 제출 할 서류 등
- 생산물배상책임보험(1인당 5천만원 이상 사고당 3억원 이상) 가입증서 1부.
- 가스사고배상책임보험(1인당 5천만원 이상 사고당 3억원 이상) 가입증서 1부.
- 위의 보험을 제외한 계약상대자가 가입하여야 할 기타 보험 서류 등
※ 위 서류 미제출시에는 동 계약 건은 무효가 됨.
6. 입찰보증금 납부
○ 보증기간 : 보증초일은 제안서 등록마감일 이전을 초일로, 만료일은 제안서 등록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로 할 것
○ 입찰보증금 : 1년 간 추정금액 기준으로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증권 제출시 피보험자는 명의는 “안산화정영어마을(134-82-10262)”임
○ 입찰보증금 추정금액 산출방법
- 식단가(6,600원) * 70명(전체 이행 예정 분의 1일 평균치) * 242일(연간 운영일)
7. 위탁운영조건 및 급식규모
가. 2025년도 계약(연간) 단가 및 급식기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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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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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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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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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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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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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 ~ 1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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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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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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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변경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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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2025년도 급식(추정) 규모 및 현황
○ ‘25년도 연간 급식(예정) : 242일
※교육일정에 따라 주로 월~토요일에 시행하지만, 법정공휴일에
특별교육이 있을 경우 식사 운영함(예: 8월 15일 방학캠프 운영)
○ 평균급식 인원 : 약 70명 기준/1일
※ 기준 인원은 70명이나 교육 인원의 증가/감소로 48명~100명 까지 변화할 수 있음
○ 추정식수인원: 연 15,000명 ~ 17,000명
8. 제공시설 및 비용부담
○ 식단 및 배식방법
식단(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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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뉴는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 후식(월, 수, 금) 제공원칙
- 김치를 제외한 반찬은 3일 이내에 동일메뉴로 급식 불가
- 매끼 당 동물성단백질이 함유된 음식이 포함되어야 하며, 한끼 식단에 동일재료로 2가지 이상의 반찬은 제공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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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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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식요원 1인 배치, 자율 배식(감염병 등 비상상황 시 도시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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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화정영어마을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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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운영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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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식 배식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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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에 따른 신고 등 제반사항 일체(비용포함)
- 각종 책임보험 일체
- 식단 등 급식운영 전반사항
- 식재료비, 인건비(배식요원포함), 운영경비 등 일체
- 쓰레기처리 등 식사공간 청결유지
- 기타 급식운영 관련 집기 제공(식판, 그릇, 수저, 배식테이블, 휴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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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청구 관련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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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구금액은 식수인원 * 계약단가(6,600원)로 계산하며 운영에 필요한 비용과 유지관리에 소요되는 비용 등을 일체 포함한다.
- 용역수행자는 월말 세금계산서 및 지출서류를 구비하여 청구한다.
- 대금은 정해진 지급기준에 의해 실제 식수인원 실적에 의거, 매월 말일까지의 기준으로 월 1회 정산하여 지급한다.
- 급식운영 실적이 없는 경우 대금을 청구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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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위탁사업자 선정절차
가. 제안서 평가 및 통보
○ 1차 제안서 서류심사
- 일 시: 2024 11. 28. (목) ※심사 일자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 장 소: 안산화정영어마을 본관 1층 회의실
- 안산화정영어마을 평가위원회를 거쳐 1차 서류심사(제안서 평가) 통과자를(최대 3개 업체) 선정한다.
- 선정 후 유선 통보
- 제안서 평가 기준: 과업지시서의 제안서 평가기준 참조
○ 2차-설명심사(PT) 및 현장방문평가
- 설명심사(PT), 현장방문평가 운영일정은 개별협의
※일자/장소는 협의에 의해 정하며 설명심사(PT)와 현장방문평가 동시에 실시 가능
- 평가방법: 1차 서류심사 통과업체 대상 설명심사(PT) 및
현장방문평가 실시
- 평가기준: 과업지시서 [별표2], [별표3]의 설명심사 및 현장방문 평가기준 참조
○ 최종 업체 선정
- 1차 서류심사 통과업체를 대상으로 2차 설명심사(PT)와 현장 방문 평가 실시. 1차, 2차, 현장방문평가의 합산결과 최고득점 업체 선정
- 1차 서류심사(40%)+2차 설명심사(PT)(40%)+2차 현장방문평가(20%)
※ 동점자 처리기준 : 평가결과 동점일 경우에는 현장방문평가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함. 현장방문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차별화 된 메뉴구성 항목점수가 높은 업체로 선정
※ 평가점수는 각 평가위원의 평가점수 중에서 최저 및 최고점수를 제외한 후 평균하여 산출(최저 또는 최고 점수가 2개 이상일 때 하나만 제외)
나. 선정된 사업자와 협상
○ 최고득점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우선 협상을 진행하며,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득점자와 협상 진행
다. 이의제기
○ 급식(예정)인원은 추정물량이므로 안산화정영어마을의 사정에 따라 연간 추정물량보다 미달하거나 초과하더라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0. 신청의 무효
·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신청
· 제안서가 지정된 시한 내 접수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신청
· 참가 신청서 제출 시 서류가 누락된 경우
· 동일인이 2개 이상의 제안서를 제출한 신청
·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무효처리할 수 있다고 명시한 경우
11. 유의사항
· 본 건은 가격경쟁을 실시하지 않는 직접 투찰 건으로 모든 서류는 지정 장소로 직접 제출해야함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식품위생법 및 「지방자치단 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률과 지침에 따르며, 참가자는 공고 및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않 은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선정업체가 선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는 것으로 함
· 심사결과 적격업체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최종선정을 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함
· 각 업체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함
· 접수된 제안서 및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로 기재된 사항이 발견된 경우에는 선정은 취소함
· 제안서의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하고 인감날인 할 것
· 계약진행에 관한 사항 및 과업지시서 내용에 관한 사항은 안산화정영어마을 (031-484-6350, 담당자 이상헌, tkdgjsx@ansan.ac.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