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2730-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18 10:56
공고명 2025년 ARKO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상면·회선·보안장비 임차
공고기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수요기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고담당자 김정(☎: 061-900-21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6,616,000 원
   
배정예산
176,616,000 원
   
추정가격
160,56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 2025-01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입찰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ARKO 인터넷데이터센터(IDC) 상면·회선·보안장비 임차

용역기간

2025. 1. 1. ~ 2026. 12. 31.(2년/24개월)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일반경쟁 / 총액입찰

협상에의한 계약

기초금액

176,616,000

(부가가치세 포함)

입찰방식(가격)

전자입찰

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2024.11.18.(월) 16:00

입찰서

(가격)마감일시

2024.12.02.(월) 15:00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입찰참가 현재 국세·지방세 및 4대 보험에 대한 체납이 없는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고‘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업체여야 합니다.

      ㅇ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ㅇ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에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전기통신사업법 제5조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업종코드 : 1458)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업종코드 : 0036) 등록 업체

  라. 본 입찰 건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하도급(부분 하도급 포함) 참여 불가


3. 입찰추진일정

  가. 입찰접수방법

    1) 입찰신청서 및 제안서접수 : 방문접수

       ㅇ 접수처 : 서울시 종로구 동숭길 3(동숭동1-130) 예술가의집 입찰접수처

         ※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대중교통 이용 요청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차량을 사용하실 경우 방송통신대학교 공영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단, 주차요금은 본인부담입니다.)

    2) 가격입찰서 접수 : 나라장터시스템 [입찰정보]를 이용한 전자접수

       ㅇ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접수가능

       ㅇ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입찰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음

  나. 접수마감

    1) 제안서 접수마감 : 2024년 12월 02일(월) 13:00~15:00까지

    2)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 : 2024년 12월 01일(일) 18:00까지

  다. 제안서 평가 :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세부일정 개별 통보)

  라. 계약협상일시 : 제안서 평가 후 10일 이내 개별 통지

    ※ 제안서 심사·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4. 낙찰자 선정 및 협상방법

  가. 낙찰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나. 평가위원회 구성 : 「국가계약법 시행령」제43조 및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제7조에 따라 별도의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운영함

  다. 용역사업 수행기관 선정

    ㅇ 제안서 심사에서 최고 점수를 얻은 제안서를 제출한 기관에게 우선 협상권 부여

    ㅇ 우선 협상 타결이 안 될 시 차순위 점수 획득 기관과 협상하는 방식으로 선정

  라. 평가방법

    ㅇ 평가위원회 구성(외부위원 과반수 이상)

      - 추정가격 1억원 이상 : 7인 이상

    ㅇ 평가위원별 종합평가(기술능력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로 하고, 평가비중은 기술능력평가 70%, 가격평가 30%로 함

    ㅇ 기술능력평가 점수의 85%이상인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그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권 부여

    ㅇ 동점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함

    ㅇ 기술평가점수는 각 평가위원의 기술평가점수 중에서 최저 및 최고점을 제외한 나머지 점수의 산술평균 값을 70점 만점으로 환산한다. 다만, 최저 또는 최고 점수가 2개 이상일 때는 하나만 제외

    ㅇ 평점을 계산한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ㅇ 기타 평가의 방법과 결과공개 등 제반 사항은 관련 규정에 따름

5. 제출서류  

구분

구비서류

※ 제안서 마감일기준으로 유효한 증명서(확인서)만 인정

제출수량

가. 입찰참가신청

입찰참가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 사용인감계

각 1부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입찰보증보험 증권(입찰금액의 5% 정률)

1부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약서

1부

보안서약서

1부

나. 제안서

제안서

원본 1부 및

업체정보 삭제본 1부

제안서 파일(USB 메모리 1개)

※ 제안서 평가 시 업체정보 삭제본으로 평가

원본 파일 및

업체정보 삭제본 파일

다. 기타서류

업체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공공입찰용 신용평가 지정기관에서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만 인정

1부

제안 기관 일반현황

1부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 참여인력 현황,
수행인력 이력사항

1부

그 외 제안사항 내용

각 1부

라. 가격입찰
금액등록

ㅇ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접수 가능
* 가격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만이 입찰신청을 할 수 있음

ㅇ 단,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시 산출내역서를 반드시 첨부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ㅇ「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따라 100분의5 이상(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ㅇ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8. 가격입찰서 제출 유의사항

  가. 가격입찰서의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가능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가격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가격입찰서 제출 시 가격입찰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가격입찰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가격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가격입찰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가격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 위 ‘2.입찰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가격입찰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청렴계약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과업지시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www.arko.or.kr) <아르코소식/입찰/입찰정보>의 첨부파일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규정 숙지 후 본 입찰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ㅇ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76호)

     ㅇ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582호)

     ㅇ 공사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18호)

     ㅇ 공사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717호)

     ㅇ 정부 입찰 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695호)

     ㅇ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라. 일할 계산하여 용역대금이 산정되는 경우 대금지급은 계약체결 후 실제 용역 제공일수에 따라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10. 문의처(※ 응대가능시간 : 10:00 ~ 17:00)

  가. 용역 내용 및 평가 관련

    ㅇ 경영지원팀 김경욱 차장(061-900-2155, kwkim@arko.or.kr)

  나. 입찰 접수 관련

    ㅇ 경영지원팀 김  정 과장(061-900-2173, contract@arko.or.kr)

    ㅇ 경영지원팀 이송재 대리(061-900-2172, contract@arko.or.kr)

  다. 가격입찰서 시스템 제출관련

    ㅇ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


※ 과업지시서는 별도로 배부하지 않으며, 본 공고와 과업지시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www.arko.or.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