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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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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04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8 10:47
공고명 2025년 전산장비 통합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민영(☎: 031-550-61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5,508,000 원
   
배정예산
115,508,000 원
   
추정가격
105,00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329호


 2025년 전산장비 통합유지관리 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 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 기간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2025년 전산장비 통합유지관리 용역

2025.01.01. ~2025.12.31.

(2025.01.01. 이후 계약 체결 시 계약체결일 ~

2025.12.31.)

2024.11.19.(화) 10:00

~

2024.11.29.(금) 10:00

2024.12.11.(수) 11:00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PC

기초금액:115,508,000원 추정가격: 금105,007,273원

부가가치세: 금10,500,727원

 ◦ 용역 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전자계약·전자청구 대상입니다.

 ◦ 본 입찰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 규격입찰(제안서 평가)평가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직접 방문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 총액입찰입니다.

청렴계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 본 입찰은 공동수급이 허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진흥법」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신고를 필한 사업자

   - 최근연도 결산 신고된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경쟁제품: 시스템관리(경쟁제품번호: 0514), 세부제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제품번호: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유지보수 대상 제품 중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대상 시스템에 대하여 제조사 또는 제조사가 기술력을 인정하는 업체의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거 입찰자격을 갖춘 자로서 제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20억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가 제한됩니다.(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른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경기도인 업체이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공동수급의 형태로 참가할 경우,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춘 사업자이어야 합니다.

   2)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제2절 참조

   3) 입찰 시 당사자 간 공동으로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내용 열람

 ◦ 본 용역은 별도의 과업설명을 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첨부한 모든 파일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직접제출) 및 가격입찰(G2B 전자입찰) →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업체는 G2B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G2B 전자(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11.19.(화) 10:00 ~ 2024.11.29.(금) 10:00

 ◦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2024.11.19.(화) 10:00 ~ 2024.11.29.(금) 10:00

    [평일 09:00~17:00 접수(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제출장소: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520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5층 정보화팀

 ◦ 제출방법: 정보화팀 담당자에게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출력가능)

   2) 제안서 :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3) 최근 3년간 유지보수용역 증명서(발주처가 증명 확인하거나, 계약서 사본이 첨부된 것만 인정)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공공기관 및 민간기관 실적 등)

   4) 신용평가서에서 발행한 신용등급 확인서 사본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6)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또는 정보통신공사협회 등 공인기관에서 발급된 소프트웨어기술자 기술경력증명서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6) 기술인력 재직증명서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6) 직접생산 확인증명서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7)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필증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8)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 제출

   9)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 1부

   10) 제안서 원본을 파일로 제출(USB 1식)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하여 제출

    ※ 사본은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제안을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 보상대상 사업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제안서 보상을 실시하지 않음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 신분증 소지

    ※ 입찰참가 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가 제안서를 접수하고자 하는 경우

       ㆍ위임장(인감날인),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7. 제안서 평가: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없으며 2024.12.6.(금) 제안서 평가 실시


8.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11.(수) 11:00(예정)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자체 평가위원회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 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1항 5호에 의하여 규격 또는 기술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 또는 기술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청에 귀속되고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서 제출로 갈음하며,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절 12-다에 의하여 입찰의 성립과 무효를 적용합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나라장터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등록 시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각자대표, 공동대표 등 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하여야 함)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청 인터넷홈페이지(www.goegn.kr) [교육행정]⇒[재무관리과]⇒[경리담당]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붙임3】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문의: 감사과 주무관 김정임 ☎031-550-6236

 ◦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재무관리과 주무관 홍승재 ☎031-550-6249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 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경 기 도 구 리 남 양 주 교 육 지 원 청 재 무 관

【붙임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  .    .      .


        서 약 자 :                    대표           (인)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귀하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및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의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3】

※ 파란색 글씨는 적격 수급인 안전보건 수준 평가 항목임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1p)

일반사항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학교(기관)명:

◦작업명:

◦업체명: 

◦현장책임자: 

◦연락처: 

□ 계약현황

◦계약금액 :

◦계약기간 :

◦안전보건관리비(편성금액):              원   

 - 개인보호구 지급, 안전보건교육비, 안전조치 및 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자:              업체명:            직책:            성명:        (서명)

 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안전관리담당자 지정 및 활동계획

 -

 -

◦현장종사자 세부작업별 적정인력 배치

 -

 -

◦이행계획 추진을 위한 구성원의 역할 분담

 -

 -

◦안전관리담당자: 

◦연락처:

 - 활동계획 주         회 이상

 

 

 - 현장 종사자수:      명

 - 세부작업 인원:      명

 - 그밖의 인원:        명

 ② 안전보건관리활동계획

산업재해 예방 활동에 대한 수급인의 이행계획

 -

 -

사용 기계 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

 -

 ③ 위험성평가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①

 ②

2. 작업명:

 ①

 ②

            안전보건관리계획서          (2-2p)

안전검검

⑤ 이행확인

안전점검 및 모니터링(보호구 착용 확인 포함)

- 개인보호구 착용상태 점검

- 작업장 안전수칙 준수 여부

- 기관 요청 시정사항 조치 여부

- 기타 안전에 관한 사항

◦안전조치 이행여부

 (도급인의 지도, 조언에 대한 이행 포함)

안전보건교육 계획                회          시간

‘별도의 교육자료 첨부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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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신호 및 연락체계

 

⑧ 위험물질 및 설비

 

비상조치 계획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 시) → 긴급 대피 → 재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등) 현장보존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소방서:

병  원:

관할고용노동부:

재해발생 수준

  

최근 2년간 산업재해 발생현황

재해율 확인서 필수 첨부(고용산재보험토탈서비스-산재요양승인/반려여부 확인서 발급)

  특이사항 및 기타사항 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