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공고 제2024 – 2975호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에 의거 『원주시 아동돌봄 온라인 플랫폼 유지관리 용역』 사업자 선정에 필요한 제안서 제출 등에 관한 안내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원 주 시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원주시 아동돌봄 온라인 플랫폼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사업금액: 금75,0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2024. 11. 18. 17:00 ~ 2024. 11. 28. 17:00
2. 입찰 및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3. 입찰 참가자격: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제 2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업종코드 : 1468)로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제안 업체는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24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라야 하며, 최근년도 결산신고 된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에 따라 중견기업 및 대기업은 참여 제한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24조의 2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의6의 규정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 참여제한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상기 라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본 사업의 원활한 사업수행과 품질보증을 위하여 하도급 및 공동수급이 불가함
4. 제안서 작성요령: 제안요청서에 의함
5. 제안서 접수 및 평가 일정
추 진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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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진 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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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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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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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8.(월) ~
11.28.(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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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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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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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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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별도 시행하지 않음(제안요청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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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평가위원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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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8.(목)
09:00~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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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등록
- 제출장소: 원주시 아동돌봄 원스톱통합지원센터
(원주시 건강로 73, 2층)
- 제출방법: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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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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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4.(수)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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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장소: 원주시청 7층 회의실
․ 평가방법: 제안업체 제안설명(PPT발표) 및 질의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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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및
순위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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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5.(목)
~ 12.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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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협상 대상자 발표(개별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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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1)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가격입찰서 1부(제출 시 가격입찰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
④ 정성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각 1부(원본대조필 필수)
(6)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9) 협상에 의한 계약 신인도 각서 1부
⑩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⑪ 정량적평가 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기술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소프트웨어 보안약점 진단원 합격증, 소프트웨어테스트전문가 자격증)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공고일 기준 3년)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⑫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7.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가. 일 시: 2024. 11. 28.(목) 09:00 ~ 17:00
나. 장 소: 원주시 건강로 73, 2층(원주시 아동돌봄 원스톱통합지원센터)
다. 추첨방법: 제안서 제출자가 심사위원 수만큼 번호 추첨
※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정하되, 추첨 결과 다빈도 수가 동일한 위원은 고령자 순으로 선정
8.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가.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1) 일시: 2024. 12. 4.(수) 13:00
2) 장소: 원주시청 7층 회의실 (원주시 시청로 1, 무실동)
3) 방법: 제안발표 및 제안서평가위원 평가
※ 일시와 장소는 입찰참가 대상자 수 및 회의실 사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나. 제안서 발표
1) 방 법: 기 제출한 발표자료에 의거 제안설명(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2) 발표순서: 평가위원회 개최 전 추첨으로 결정
3) 발 표 자: 제안사 대표 또는 본 사업수행 책임자(PM)
※ 제안설명 시 발표자 포함 2인으로 참석자 수 제한, 질의응답은 발표자만 가능
※ 참석자 전원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다.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를 평가하며, 제안서의 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능력평가 90점 (정량평가 20점, 정성평가 70점), 입찰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세부 평가방법 및 기준 등 : 제안요청서 참조
2)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 일정을 개별 통보함
9. 계약체결 및 이행
가.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르되, 협상의 내용에 따라 계약 체결 시한을 조정할 수 있음
10.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원주시에 납부하여야 함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에 의함
12. 청렴계약 대상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13.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제안자 부담으로 하고, 별도의 보상비는 지급하지 않음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 규정에 정한 입찰에 관한 서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자로 보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제안서를 근거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 체결시의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 된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 취소, 계약 해지 및 관련 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됨
라.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름
마. 제안서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제안서 평가 및 협상 결과의 세부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사. 기타 입찰과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함
아. 기타 본 사업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안서 관련 문의사항은 원주시 여성가족과 아동돌봄팀(033-737-3746)로, 계약 관련 문의사항은 회계과 시설계약팀(033-737-243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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