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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2857-00 공고일시  2024/11/18 11:05
공고명 템플스테이 옥외 홍보 전광판 제작 및 교체 설치 용역
공고기관 한국불교문화사업단 수요기관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공고담당자 함경완(☎: 02-2031-202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18 11:3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4:00 과업설명일시 2024/11/18 11:3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0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템플스테이 옥외 홍보 전광판 제작 및 교체 설치 용역 입찰공고문











2024. 11.






그림입니다.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템플스테이 옥외 홍보 전광판 제작 및 교체 설치

 나.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3개월

 다. 용역내용

  1) 템플스테이 옥외 홍보 전광판 제작

  2) 기존 제작된 전광판 철거 및 교체 설치

  3) 전광판 운영시스템(운영공간 설비 포함) 설치

 라. 용역금액: 200,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식: 나라장터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식: 종합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적용규정: 입찰진행에 관한 사항은 별도 언급이 없을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 시행령 및 시행규칙을 준용


3. 주요 추진일정

 가. 입찰공고 기간: 2024년 11월 18일(월) ~ 11월 29일(금)

 나. 서류제출 마감: 2024년 11월 29일(금) 14:00까지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

 다. 입찰서류 제출: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기획팀 석예원 주임(02-2031-2026)

     (서울특별시 종로구 우정국로 56 템플스테이 통합정보센터 3층)

 ※ 제안 내용 관련 문의: 템플스테이팀 지운규 팀장(02-2031-2030)

 라. 현장설명회: 2024년 11월 20일(수) 11:00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2층 회의실

     (서울시 종로구 우정국로 55)

 마. 우선협상 대상자 발표: 업체 개별 통지

 바. 협상기간: 우선협상 대상자 발표 후 7일 이내

 사. 계약체결: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입찰 주의사항

입찰공고문과 과업지시서 내용이 상이할 경우 입찰공고문을 우선 적용함.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등 모든 비용을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기한 내 미제출한 업체의 입찰서는 무효 처리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입찰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을 입찰 전 반드시 확인 및 숙지하여야 함. 이를 확인 및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조건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공기업 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는 업체(대표자 포함)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전광판(5512190301)]를 소지한 업체

 라.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제11조(옥외광고업의등록) 및 동법 시행령 44조(옥외광고업의 등록기준 및 등록절차)에 따른 옥외광고업에 등록한 업체 (업종코드 옥외광고사업 : 20604)

 마. 자본금 1억원 이상이고 사업개시 1년 이상 경과한 업체

 바. 유사용역 수행실적: 최근 3년 이내 3억원 이상의 실적 3건 이상


5. 입찰 참가자격 제한

 가.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업체

 나. 제안서 제출마감일 기준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업체

 다. 제안서 제출마감일 기준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라. 공동수급(컨소시엄) 및 하도급 형태의 참가 불가

     ※ 입찰 참가자격은 입찰마감일을 기준으로 판단하며,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계약체결 시까지 참가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6. 제출 목록

 가. 입찰참가 등록신청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날인) 1부.

     ※ 대리인(직원)이 입찰할 경우 본인확인용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 사용인감 날인시 사용인감증명서가 없으면 불인정함

  2) 입찰가격제안서(세부 산출내역서 포함,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1부.

  3) 업체현황 조사서 1부.

  4) 사업 수행실적 목록 및 용역실적증명서 각 1부.

  5) 참여인력 조직 및 인원 현황 1부.

  6) 서약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확인)

  8)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9)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1)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12) 사용인감증명서 1부.

  13) 제안서 파일이 저장된 USB 1개.

 나. 평가 자료

  1) 제안서 인쇄본 20부.

 다. 우대사항 (선택사항)

  1)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2) 「특허법」에 따라 등록된 전광판 제조 관련 특허를 보유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해당 특허 관련 정보를 등록한 업체

  3) 「산업기술혁신 촉진법」에 따라 중소기업 인증 신제품(NEP) 인증마크를 받은 제품을 제안한 업체


7. 평가요소 및 기준: <별첨1>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 참조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서류 제출 마감 후 내부 평가를 통해 업체 선정

 나.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시행

 다. 협상대상자의 종합평점이 동일할 경우 가격평가 점수가 높은 참가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

 라. 평가 결과 협상대상은 적격사업자로 선정된 참가업체에게만 통보하며, 우선협상 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참가업체와 협상을 진행

 마.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준용


9. 입찰무효

 가. 입찰무효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

     ※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 유의서에서 정한 입찰무효 및 해당여부 확인을 위해 등록정보 확인 서류를 요청할 경우 낙찰업체는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참사신청서 상의 상호·대표자·법인등록번호가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상호·대표자·법인등록번호와 일치하여야 하며, 일치하지 않는 입찰은 무효 처리됨.


10.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업체는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 평가내용과 협상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나. 참가업체가 서류 등을 위조 및 변조, 날조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자동탈락 또는 계약이 해지될 수 있으며, 참가업체는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에 기술되지 않았거나 제안서에 포함되지 않은 업무도 사업단의 요청 시 상호 협의하에 용역범위에 포함될 수 있음.

 라.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된 내용으로서 법적 효력을 지님.

 마. 사업단의 사업계획 변경 등으로 사업지연 및 중단, 일부 혹은 전부 변경되는 경우 참가업체는 일체의 이의제기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바. 제3자의 특허권 등 지식재산권 침해사고가 발생한 경우, 제출된 내용이 추후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으며, 사업단은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함.

 사.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서의 내용과 관련하여 향후 업무 추진 과정에서 분쟁이나 해석상의 이견이 발생할 경우 사업단의 해석에 따름.


*별첨: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

2. 제출 서식


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11월 18일

<별첨1>

※ 입찰 평가 예시 참고


평가 항목 및 배점 한도

구     분

평가항목

배점한도

100

기술능력

평    가

(80점)

[정량적 평가]

수행능력 및 경영 안정성

(20점)

◦ 수행경험(실적)

10

◦ 경영상태

10

[정성적 평가]

제안사항

(60점)

사업이해

(20점)

◦ 사업에 대한 이해도

◦ 제안 방향의 적절성

◦ 홍보 활성화를 위한 방안 제시

20

기술성 및 기능성

(20점)

◦ 전광판 제작·설치 기술 및 유지보수 등

 - 특허 등 제품의 우수성

20

하자보수

(10점)

◦ 하자보수 계획

 - 하자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 구축 여부

10

추진계획

(10점)

◦ 용역수행일정 및 추진계획의 적절성

10

가격평가(20점)

평점산식에 따라 별도 계산 후 합산

20


* 가산점


기술능력평가(정량적 평가)


1) 사업수행실적 – 배점 10점

구분

3건 이상

2건

1건

1건 미만

점수

10

8

6

4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3억원 이상의 실적만 평가

※ 실적증명 서류에 의하여 확인된 실적에 대하여만 평가하므로 반드시 실적증명 서류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함.


2. 경영상태 – 배점 10점

* 「기업신용평가등급」(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에 준함)에 의한 평가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평 점

AAA

-

AAA

10

AA+, AA, AA-

A1

AA+, AA, AA-

A+

A2+

A+

A

A2

A

A-

A2-

A-

BBB+

A3+

BBB+

8

BBB

A3

BBB

BBB-

A3-

BBB-

BB+, BB

B+

BB+, BB

BB-

B

BB-

B+, B, B-

B-

B+, B, B-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6

※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4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행하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0점 처리함.

※ 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기준 1년 이내 결과를 제출

기술능력평가(정성적 평가)


1) 제안서 평가 – 배점 60점

2) 평가방법

 - 평가위원의 평가는 절대평가로 함.

 - 산술평균의 값은 소수점 3자리에서 반올림함.

 - 평가항목·요소별 배점은 위원회에서 일부 조정할 수 있음.



입찰가격 평가


   ◦ 기재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준용

- 입찰가격을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으로 입찰한 자에 대한 평가

  ․

  * 최저입찰가격 : 유효한 입찰자중 최저입찰가격으로 하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60 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60분으로 계산

  * 해당입찰가격 : 해당 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

  * 입찰가격 평가시 사업예산으로 하는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적용하고, 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을 예정가격으로 적용

- 입찰가격을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입찰한 자에 대한 평가

  ․

                

  * 최저입찰가격 : 유효한 입찰자중 최저입찰가격으로 하되, 입찰가격이 추정 가격의 100분의 60 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60분으로 계산

  * 해당입찰가격 : 해당 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으로 하되, 입찰가격이 추정 가격의 100분의 60 미만일 경우에는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

  * 입찰가격 평가시 사업예산으로 하는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적용하고, 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을 예정가격으로 적용

   -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한 계산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별첨2>


제출 서식 목록




<서식1> 입찰 참가신청서

<서식2> 입찰 가격제안서

<서식3> 업체 현황조사서

<서식4> 사업 수행실적 목록

<서식4-1> 용역실적증명서

<서식5> 참여인력 조직 및 인원 현황

<서식6> 서약서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는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상호(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담당자)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번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연   락   처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수요기관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사에서 정한 서약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신청인 :                 (인)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귀하

[서식 2]

입 찰 가 격 제 안 서

용 역 명

 

제안금액

총액

일금                  원정 (₩          - 부가세포함)

 

 

상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담당직원

연락처

소속부서

 

FAX

 

전화번호

 

E-mail

 

상기 금액으로 가격견적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 가격(총액, 단가) 세부 산출내역 각 1부

 

2024년    월     일

 

                 제안자 :                (직인)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귀하

[서식 3]

업 체 현 황 조 사 서

1. 개 요

  

업체상호

 

대표자성명

 

소 재 지

 

 

(전화:     )

(FAX:     )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개업년월일

 

직 원 수

명 (상근직만 해당)

자본금 

(납입)

              백만원

결 산 일

월    말일

(년    회)

사업의 

종류

  1. 법 인(    )

     개 인(    )

법인설립일

 

  2. 업  태

최근 3년간

총 매출액

(백만원)

년(        )

  3. 종  목

년(        )

  4. 대기업(   )

    중소기업(   )

년(        )

 


2. 신인도 (관련 증빙서류 첨부)

  - 신용평가정보원이 발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3. 수행능력 결격 여부

   가. 최근 3년 이내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은 사실 유무 (  )

   나. 최근 1년 이내에 구축도중 또는 완료 후 계약목적물의 현저한 손해를 가져 왔거나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적이 있는지 사실 유무 (  )

   다. 부도상태에 있는지 사실 유무 (  )

[서식 4]

사업수행 실적목록 (최근 3년)


일련

번호

사 업 명

발주처

계약금액

(천원)

용역이행 또는 납품완료일자

비고

 

 

 

 

 

 

 

 

 

 

 

 

 

 

 

 

 

 

 

 

 

 

 

 

 

 

 

 

 

 

 

 

 

 

 

 


※유의사항

1. 사업명(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업무와 유관한 것만 기재): 해당 건수별로 정확하게 기록

2. 사업수행 작업내용 작성

3.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용역 실적

4. 계약금액: 공동으로 업무를 수행한 경우 총액을 기재하되 자사의 비용만을 괄호 안에 기재

5. 공동 프로젝트 수행여부 : 타사와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우 비고에 참여율을 기재

6. 확인결과 기재된 내용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0점 처리

[서식 4-1] 용역실적증명서


용 역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표자

 

주     소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 및 제안서 심사 제출용

제출처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실적구분

 

용역개요

 

계약번호

계약기간

계약금액(천원)

(부가세 포함)

용역이행 또는 납품실적

참여비율(%)

금액(천원)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인)

전화번호

 

주    소

 

발급부서

 

담 당 자

 


※ 유의사항

1.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완료된 관련 사업을 수주한 실적만 기재

2. 실적구분은 사업 수행 업무의 분야를 기재(예: 단체여행, 기업연수 등)

3. 규모는 총 사업비(계약금액)를 기재

4. 실적은 공동수급으로 진행하였을 경우, 실제 참여 비율과 금액을 명시

5. 실적 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 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한다.

6. 나라장터 실적증명서로 대체 가능(서면 제출)

[서식 5]

참여인력 조직 및 인원현황



1. 제안사 조직 및 인원현황




2.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PM

 

 

 

 

직위, 성명

 

 

 

 

 

 

 

 

 

 

 

 

 

 

 

 

 

 

 

 

 

 ◯◯부문 책임자

 

◯◯부문 책임자

 

◯◯부문 책임자

 

◯◯부문 책임자

소속, 직위, 성명

 

소속, 직위, 성명

 

소속, 직위, 성명

 

소속, 직위, 성명



※ 유의사항

1. 부문별 책임자를 명시

2. 부문별 기술자 기재순서는 평가 시 참고 될 수 있도록 직위별로 기재

3.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에는 실제로 과업현장에 직접 투입 가능한 인력을 기재

[서식 6]


서  약  서



입찰건명 :


1. 본인은 한국불교문화사업단에서 발주하는 본 사업에 응모함에 있어 제안 요청을 성실히 준수하며, 만일 제반규정 및 지침을 위반하거나 허위기재 또는 지시사항을 불이행할 경우 이에 따르는 어떠한 평가 상의 불이익을 감수하며, 본 제안과 관련한 제출방법, 심사방법, 심사결과 등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 없이 사업단의 결정에 따를 것을 서약합니다. 


1. 본인은 상기 제안과 관련하여 지득한 사항에 대하여 외부에 누설 또는 무단 유출하지 않을 것이며, 본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손해배상 등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한국불교문화사업단 귀하



주) 대표자만 작성하여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