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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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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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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20241114467-00 |
공고일시 |
2024/11/18 11:12 |
공고명 |
2025년 사업장 일반폐기물 위탁처리용역(단가계약) |
공고기관 |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
수요기관 |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
공고담당자 |
조영문(☎:
042-860-3242) |
과업설명
제한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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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
전자입찰 |
계약방법 |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
용역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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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입찰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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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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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일시 |
2024/11/2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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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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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협정서마감일시 |
2024/11/28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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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Q신청서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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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신청
신청기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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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투찰)마감일시 |
2024/11/29 10:00 |
개찰(입찰)일시 |
2024/11/29 1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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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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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공고서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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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8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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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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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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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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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①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구매자산실 조영문(☎042-860-3242)
② 수요부서 연락처 :시설운영실 (신균하_042-860-3286)
③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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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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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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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IER-용역-202403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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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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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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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도 사업장 일반폐기물 위탁처리용역 (단가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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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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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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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원 -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로 152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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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암캠퍼스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1312번길 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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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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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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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지지서 및 내역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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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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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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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시작일로부터 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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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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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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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단가)경쟁입찰, 견적제출,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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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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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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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용 (분담이행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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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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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도 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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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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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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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예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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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3,817,690원(운반비, 처리비, 부가세 등 제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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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예정금액은 본 용역을 수행하는데 예정되는 연간 총 예정금액(내역서 참고)으로 실
제수량 및 금액은 증감될 수 있으며 연구원은 사업예정금액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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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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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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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58,413원 (운반비, 처리비, 부가세 등 제비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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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내역서의 각 품명별 폐기물처리단가(부가세,운반비,처리비 등 제비용 포함)의
총합금액입니다(내역서 참고)
* 투찰하실때 금액은 투찰하시고자하는 각 품명별 폐기물처리단가(부가세,운반비,처리비
등 제비용 포함)의 총합금액으로 투찰하여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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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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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단가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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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역서의 품명별 단가에 예가사정율 및 낙찰율을 적용하여 산출한 단가
로 합니다. 다만, 원단위 이하는 낙찰금액(품명별 단가합계)의 범위 내에
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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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폐기물 처리는 건별 정산하여 품명별 단가계약금액에 따라 처리비를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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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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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 최대 이행예정량 : 12.11톤(폐합성수지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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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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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
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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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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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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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27. (10:00) 부터 ~ 2024.11.29.(10:00)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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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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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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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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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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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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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29 (11: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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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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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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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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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서(견적서)제출, 개찰 일시 및 장소
3. 견적제출 참가자격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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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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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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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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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입찰 참여 제한 적용)되지 않은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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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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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아래의 ①, ②, ③, ④ 중 하나로 로 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①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_1226]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_1227]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업종코드_1257]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_1388]을 모두 등록한 업체
②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_1226]과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_1227]과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_1143]을 모두 등록한 업체
③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업종코드_1257]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업종코드_1388]을 모두 등독한 업체한 업체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제28조 제6항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 제1호 “가”, “나”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자
④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_1143]를 등록한 업체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 제6항 〔별표7〕 ‘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의 기준’ 제1호 “가”, “나”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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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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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대전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만 공동계약의 경우 지역제한은 대표사에 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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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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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사유로 동법 시행령 제2조의3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제44조 제3호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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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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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
3항에 따라 ‘조세포탈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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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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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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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과 관련하여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및 기타 관련 법률에 입찰참
가 자격이 제한된 자는 입찰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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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공동계약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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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방식 : 분담이행방식을 적용하며, 분담이행방식일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각각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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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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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4개사 까지 구성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구성원상호 협의하여 선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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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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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체 분담비율 : 분담비율은 별첨1)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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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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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에 따르며, 관련 규정을 자세히 알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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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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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협정서 마감시간(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협정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으며, 분담 비율이 확인가능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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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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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조달업체업무 → 용역 → 투찰관리 →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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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계약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5. 입찰참가자 등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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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
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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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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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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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공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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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내역서, 규격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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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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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함을 증명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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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항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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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자가 투찰 시 추첨
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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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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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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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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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 및 실적제한 비대상 용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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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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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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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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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가격 입찰의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
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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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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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 10조의 2에 해당되는 경우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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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입찰보증금 납부/귀속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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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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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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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50조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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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계약보증금
9. 입찰의 무효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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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
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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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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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
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
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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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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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
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
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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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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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
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
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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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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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본 용역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의한 무효사유가 확인될 경우 무효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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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불공정행위 금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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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
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①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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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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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상기 각 호 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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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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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자는 상기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
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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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낙찰자예정자 제출서류
1) 업종별 허가증 사본 각 1부
2)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1부 (3. 다. ③ 또는 ④에 해당하는 입찰참가자에 한함)
3) 방치폐기물이행보증에 관한 증빙서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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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수탁처리 능력확인서 1부 (수탁처리능력 미달시 낙찰대상에서 제외)
5) 기술인력 보유현황 및 인력보유 증빙서류 1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현재, 4대 보험 가입증명서 등)
(폐기물중간처리업 및 최종처리업의 낙찰예정자는 입찰 마감일 전일 현재, ‘폐기물관리 법시행규칙 제28조’에 의한 인력보유 증빙서류(4대 보험 등 가입 증명서)를 같이 제출하여야 하며, 등록요건에 미달될 경우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6) 공동수급협정서 1부 (분담이행시 제출)
7) 기타 연구원이 필요로 하는 서류
※ 낙찰예정자는 연구원이 정한기일까지 상기 서류를 제춣하여야하며 미제출시 낙찰예정자 자격
이 취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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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유의사항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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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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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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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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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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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된 경우혹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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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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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내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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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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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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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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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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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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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고는 입찰공고일 현행 아래의 규정을 적용합니다.
-입찰공고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조달청지침)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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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기타사항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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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업에 관한 사항은 시설운영실 (신균하_042-860-3286)로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은 구매자산실(조영문_042-860-324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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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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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안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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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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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역은 붙임의 규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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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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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용역의 폐기물처리에 대한 운반거리 정산은 불가하며 계약변경 조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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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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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계약상대자)는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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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1월 18일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장
우리연구원은 불공정행위, 부당한요구 등 부패행위의 근절을 위하여 신고제도(부정비리신고센터-연구원 홈페이지 하단참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 신고건에 대하여는 제반법률에 의거 신분보호조치가 적용됨을(허위신고 제외)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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