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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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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153-00 공고일시  2024/11/18 11:21
공고명 2025년 종량제봉투 및 음식물 납부필증 배송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김해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김해시
공고담당자 김미경(☎: 055-330-69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9,004,000 원
   
배정예산
159,004,000 원
   
추정가격
144,549,091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 2025년 종량제봉투 및 음식물 납부필증 배송 용역 -

용 역 입 찰 설 명 서

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전자입찰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06.26.)

  3.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02.01.)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024.04.01.)

  5. 계약 일반조건(행정안전부 예규, 2024.04.01.)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024.07.01.)

  7.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제2023-23호)

  8.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9. 본 용역은 청렴이행 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 김해시청 회계과 계약담당 김미경(☎ 055-330-6923)

    - 용역내역, 설계서 열람에 관한사항 :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 박다혜(☎ 055-330-3386)

 




김해시 재무관


김해시공고 제 2024 – 5103호                                               [전자계약]


용역 전자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76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종량제봉투 및 음식물 납부필증 배송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간)

  다.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라. 추정금액 : 금159,004,000원(금일억오천구백만사천원)

  마. 기초금액 : 금159,004,000원(금일억오천구백만사천원)   부가세 포함

     ※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2025 회계년도 시작 전 계약이며, 김해시 의회의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    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상세 내역은 용역감독관(박다혜, 055-330-3386)과 상의하시기 바라며, 투찰 전 설계서(시방서)등을 반드시 확인(열람)후 응찰하고,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방법 및 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이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용역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3. 입찰일시 및 방법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18.(월) 16:00 ~ 2024. 11. 26.(화) 16: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3. 11. 26.(화) 17:00 이후 김해시 입찰집행관 PC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상남도이어야 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제출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종량제봉투 및 납부필증 공급용역 수행이 가능하여야 하며,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에 운수업으로 등록 된 업체

다. 수화물배상책임(5천만원이상) 및 책임․종합보험(대인무한책임)에 가입된 1톤 이상 소형 화물차량(밴 또는 탑차)을 2대 이상 보유 및 인력 3명이상 보유하고 있는 업체증명서류를 적격심사 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 책임․종합보험에 가입된 화물차, 밴 또는 탑차를 2대 이상 보유 증빙서류

      : 차량등록증사본, 자동차등록원부, 임대차계약서, 보험가입증명서 각 1부

   인력확보(3명) 증빙서류

      : 인적보험(산재, 고용, 국민연금, 건강보험)가입증명서, 운전면허증 사본

   ○ 제출장소 : 김해시청 회계과(☎ 055-330-6923)

   ○ 제출방법 : 제출서류 일체 감독관 경유 후 직접제출(우편제출 불가)

      ※ 차량에 대하여는 사업부서(자원순환과)에서 현지 확인 실사

      ※ 모든 임대차계약서의 계약기간은 최소 2025년 12월 31일 이후까지 설정되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또는「소상공인보호및지원에관한법률」제2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범위및확인에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를 소지한 업체 ※ 동법 시행령 제2조의 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참여 가능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

     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아.사업은 공동계약하도급계약불가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적격심사 기준)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낙찰하한율 :87.745%)

  나. 낙찰자는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제2023-23호)[별표 1]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율 미만으로 유찰 시에는 재입찰하며, 참여 업체에게 별도 연락은 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 및 자격요건을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낙찰자 결정시 제외합니다.

다. 경영상태평가는 재무비율 및 신용평가등급(비영리법인)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 중【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31.98%), 유동비율(118.46%)를 적용을 적용합니다.

라. 특별신인도 인정범위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 완성(준공)된 해당 용역(종량제 봉투 또는 음식물 납부필증 배송 용역) 실적 합계액이 해당용역 기초금액 이상인 경우에만 평가합니다.

      ※ 특별 신인도 가산점은 해당 용역수행능력 배점한도 내에서 적용하며 동일종류 용역 수행 실적 인정범위에 대해서는 발주처(자원순환과)의 판단에 따릅니다.

마. 적격심사 시 각 평가요소의 기준일은 평가기준에서 별도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입찰공고일로 한다.

바. 적격심사는 순위별로 적격심사 자료를 받아 심사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선순위에서 낙찰자로 결정되면 차 순위 업체에게는 적격심사 자료 제출을 요구하지 아니합니다.

사.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자 및 미제출자는 세부기준 제6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아. 경영상태부문을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는 경우 평가대상업체는 신용정보업자에게 평가받은 가장 최근의 유효한 신용평가등급을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하셔야 하고, 등록대상 신용평가등급을 나라장터시스템에 전송하지 않을 것을 신용정보업자에게 요구·약속하여 그 이전의 유리한 평가자료를 활용한 평가대상업체에 대해서는 입찰을 무효로 하거나 낙찰자에서 배제 처리합니다.

자.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2인 이상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 추천프로그램 이용-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6.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동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용역전자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이행

  가.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사항

   1) 본 공사(용역)은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및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에 따른 안전보건

      수준평가 대상 사업입니다.

   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에 관한 사항에 동의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 공사(용역)에 대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발주부서로 제출(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하여야 하며, 수급자 안전보건수준평가 실시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2)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계약체결 및 낙찰취소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기간 동안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     취소 조치 등을 받게 되며 입찰보증금을 김해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수수료는 면제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고,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으니 이와 같은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라며,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수기 및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회계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고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운영에 관한 규정,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입찰공고문, 시방서, 용역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후 계약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계약체결 후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거나 직접 수행하지 않고 타인(타업체)에게 용역 등을 하게 하여 적발된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차. 낙찰자는 대가 청구 시 마다 청구금액(공급가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고 납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카. 기타 문의사항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회계과 계약담당자 김미경(055-330-6923)

      - 용역설계 및 내역     : 자원순환과 박다혜(055-330-3386)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

      (☎ 055)330-3131), 감사관(☎055)330-3021) 및 홈페이지(www.gimhae.go.kr→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11월 18일


김해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