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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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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SCI0058-1-2024 공고일시  2024/11/18 11:33
공고명 24년 00000창 기계 성능점검 용역
공고기관 제9121부대 수요기관 제9121부대
공고담당자 김진환(☎: 055-549-67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627,000 원
   
배정예산
8,800,000 원
   
추정가격
8,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수의계약 협상 안내공고



1. 본 협상건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협상입니다.


2. 협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4-00000창 기계설비 성능점검 용역

   나. 예 산 액 : 8,8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 ’24.11.22.(목) 10:00     

   라. 입(개)찰일시 / 장소 : ’24.11.22.(목) 10:30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마. 용역장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바.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4.12.12.까지


3. 협상방법 : 전자공개수의협상(기초예비가격 적용대상)


4. 협상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업체로서 아래 사항에 모두 해당하는 업체

        1) 기계설비법 제21조에 의한 기계설비성능점검업으로 등록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판로지원법”이라함) 시행령 제2조의 2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확인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등록업체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함으로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함.

   나. 견적서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을 하고, 지정공인인증기관에

       전자거래용 인증서를 발급받은 다음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전자입찰이 적용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조달업체는

       미리 지문인식 장치 등록 및 사용법을 숙지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도급 : 미허용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 제출 금액은 부가가치세액을 포함하여 총액제로 함.

   나.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소액수의계약의 계약 상대자결정)에 따라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격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직접 추첨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함.

   라. 1순위자가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 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이니, 신중을

       기하여 견적서를 제출바랍니다. 이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첨부파일 참조)를 순위 확정후 아래 E-mail

       제출해야합니다.

        ※ E-mail : koka3000@navy.mil.kr

        ※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2항 7호 관련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포기일로부터

          3개월간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

           -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국방관서(국방부 및 각 군과 예하부대, 국방부

              직할기관 및 소속 기관,합참을 말한다. 단 방위사업청은 포함하지 않는다) 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경우


7. 협상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나.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6호의3에 의하여 동법시행규칙 제15조 제1항에 따라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등록사항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서를

       제출한 협상은 무효로 함.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등


8.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의무사항 준수

   가. 협상참가자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동법 시행령에서 정하는 공직자의 사

       이익추구 금지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야합니다.

   나. 협상참가자는 협상 참가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에 동의하여야만, 협상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협상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모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유의사항

   가. 기초예비가격 및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2일전까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함.

   나.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및 기타 협상에 관한 모든 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d2b.go.kr)에서 열람 바랍니다.

   다. 본 수의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수의협상 관련 법령 및 협상에 대한 관련서류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협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또한 본 수의협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특수조건에 기재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협상

       참가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

       단,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전자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국방전자조달

       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수의협상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55-549-7472), 감찰실(☏055-549-780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

       (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협상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협상일시를 연기하거나 재수의협상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계약이행 중 계약 미체결

       또는 계약 불이행 등 법령 위반시에는 일정기간 동안 국가기관(지자체,정부투자기관

       함)이 시행하는 모든 입찰(수의협상에 참여할 수 없으니 협상 참가에 신중을 기하기 바랍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할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홈페이지 및 문의처

    가. 홈페이지 안내(www.d2b.go.kr)

    나. 문의처

       1) 공고/계약안내  : 계획운영과 계약담당 김진환(055-549-6714)

       2) 용역관련사항안내 : 시설담당 김영이(055-549-6716)

       3) 전자조달시스템 및 장애문의  : 방위사업청 콜센터(1577-1118 ①번)


위와 같이 안내합니다.


2024.11.18.


해군잠수함수리창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