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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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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99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8 11:42
공고명 상효 도시계획도로(중로2-1-10호선) 개설공사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공고담당자 양다예(☎: 064-760-20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4,960,000 원
   
배정예산
314,960,000 원
   
추정가격
286,327,273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귀포시 공고 제2024-2722호

(G2B전자입찰번호 20241122999-00)


용역 입찰공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금액단위: 원)

용 역 명

상효 도시계획도로(중로2-1-10호선) 개설공사 폐기물처리용역

용역개요

폐아스콘 2,814톤, 절삭아스콘 33톤, 폐콘크리트 1,241톤, 혼합 210톤, 건설폐재류 1,490톤

과업기간

착수일로부터 15개월(450일)

기초금액

추정금액(a+b)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314,960,000

314,960,000

286,327,273

28,632,727

 

【 유의사항 】

 

 - 본 사업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8조에 따른 장기계속 용역으로서, 예산범위 내에서 1차 계약을 체결하고, 2차 이후의 계약은 예산확보 후 낙찰금액에서 1차 계약금액을 공제한 금액 범위 내에서 체결합니다.


2. 입찰서 접수기간: 2024. 11. 20.(수) 12:00∼ 2024. 11. 26.(화) 12:00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6.(화) 13:00, 서귀포시 총무과 계약담당자pc


4. 입찰 및 계약 방식

  ○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동 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1)「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을 등록한 업체

    ※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44조에 해당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 기준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19- 179호, 2019. 10. 8.]에 따른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의 평가기준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됩니다.

  ○ 당해용역 금액대비 최근 3년간 당해용역 수행금액 평가는 아래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1) 건설폐기물수집운반: 금21,611,933원(부가가치세 포함)

     2) 건설폐기물중간처리: 금293,348,067원(부가가치세 포함)

.     ※실적증명서에 의하여 평가하므로 실적증명서에는 반드시 수집·운반실적, 중간처리실적으로 구분하여 발급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수집운반 및 중간처리 당해용역 1일 평균 처리물량은 설계서상 총용역량 ÷ 전체용역수행일로 하며, 당해용역 1일 평균 처리물량 대비 수집운반차량 총적재량은 수집운반 면허업체 운반차량 보유대수의 총 적재량을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 당해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능력: 12.86톤

     - 당해용역 1일 평균 처리량 대비 1일 처리능력: 12.86톤

  ○ 본 건 적격심사 시 당해용역수행능력 중 당해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용량 평가에서 1일 수집운반용량의 운반횟수는 본 평가기준의 <운반횟수 산정기준>을 적용하며, 운반 거리는 배출 현장 대표주소지(서귀포시 상효동 1062-3)로부터 처리 업체 사업장 소재지까지의 평균 거리를 적용하고 GPS, GIS 또는 위치 정보처리장치 등으로 실측한 최단거리를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 적격 심사 평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로 하며,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7일 이내 아래의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폐기물처리업 허가증 사본 등)

 나. 적격심사 제출서류 일체

 - ①적격업체평가신청서, ②각서, ③적격업체 자기평가 및 종합평가표, ④용역이행 실적증명서, ⑤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⑥환경(또는 건설) 신기술·특허 개발(협약) 현황, ⑦시설보유 및 적용기술 현황, ⑧장비보유 현황, ⑨신인도 평가에 필요한 서류, ⑩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용역처리장까지의 거리평가에 필요한 서류, ⑪용역이행능력 평가등급 증명서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그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 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익일 13:00, 토,일 제외)을 실시하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조달청 문자서비스외 별도 개별 연락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모든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단, 낙찰자 결정 후 기한 내 계약 미체결 시 등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투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해야 함은 물론 법령의 규정에 의한 불이익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3절 ‘2-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참여자는 해당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라장터로 확인될 경우 그에 갈음)

9. 현장설명 및 입찰관련 서류 열람

  ○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과업지시서 등 설계서는 우리 시 도시과(☏064-760-3814, 오현규) 기타 입찰집행 및 계약 관련한 서류는 무과(☏064-760-2082, 양다예)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 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상의 “시정정보 ⇒ 계약정보공개”에서 열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11.「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제4조, 제9조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아래 ①~④)을 이행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및‘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기명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서 평가 후 미흡사항 보완 요구 시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보완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계약 체결 시 채권 양도·양수금지 특수조건이 적용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오니 입찰참가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 시에는 지역개발공채(대금청구액의 2.5%)를 소화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과업지시서 등 설계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지차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계약법 등 기타 계약관계 법령’,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콜센터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시스템(G2B) 장애로 인하여 자동으로 입찰서 접수기간이 연기된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안내공고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재제출할 수 없습니다.

  ○ 공고내용은 우리 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 입찰공고 란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세부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서귀포시 총무과(양다예, ☏064-760-2082)

     - 사업 내용에 관한 사항: 서귀포시 도시과(오현규, ☏064-760-3814)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익제보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online/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s://audit.jeju.go.kr/together/auditreport/report.htm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4. 11. 18.


서귀포시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