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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300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8 11:47
공고명 2025년 구민정보화교육 운영 용역(긴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중랑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중랑구
공고담당자 김한봄(☎: 02-2094-12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1,648,000 원
   
추정가격
131,648,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중랑구 공고 제2024-179호】

2025년 구민정보화교육 운영 용역(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2025년 구민정보화교육 운영 용역(긴급)

  ❍ 사업예산 : 금131,648,000원(부가세면세)

  ❍ 사업기간 : 2025. 1. 1.~2025. 12. 31.(12개월)

  ❍ 공고기간 : 2024. 11. 18.(월)~11. 29.(금)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 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접수일시 : 2024. 11. 29.(금) 09:00 ~ 17:00

     - 장    소 : 중랑구청 행정지원과 정보화운영팀(중랑구청 4층 02-2094-0377 박용신 주무관)

※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입찰(계약)으로 지방의회의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2

 

입찰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자

  ❍  사업자등록증의 사업 종류(업종)컴퓨터관련 교육 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공동수급 불가


3

 

입찰참가 제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호에 해당하는 업체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영업정지와 이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은 자

  입찰참여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객관적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함(항목 미달 또는 증빙서류 미제출시, 평가 대상에서 제외함)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평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조

     ○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대표자 인감으로 날인 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보완·접수된 것만 인정하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참가 시 모든 제출서류(제안서포함)는 정해진 시간까지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안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출

     ○ 제출된 제안서는 중랑구가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삭제 또는 대체될 수 없음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증빙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제출된 자료 중 일부라도 허위가 있을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5

 

제안서 심사

  ❍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제출 마감 후 별도 통보

  ❍ 제안서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역순

  ❍ 유의사항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

    - 발표시간은 업체별 준비 및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

      ※제안 설명회에 참가 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며, 입찰 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 상의 납부확약서로 갈음함.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중랑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됨.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함.

  ❍ 업체 현황 평가에 필요한 서류를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경우       에는 입찰 무효와 함께 관련규정에 따라 향후 입찰 참가 자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하게 됨.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9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        (개인)상 대표자,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


  ❍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제출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10

 

보충정보 제공

  ❍ 용역 및 세부사항

     중랑구청 행정지원과 박용신(☎02-2094-0377)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 : 중랑구청 재무과 김한봄(☎02-2094-1236)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http://www.g2b.go.kr)의 『e-고객센터 -법령찾기』활용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조달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8.


서울특별시 중랑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