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2978-00 공고일시  2024/11/18 11:49
공고명 안산화정영어마을 통근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공고기관 안산대학교안산화정영어마을 수요기관 안산대학교안산화정영어마을
공고담당자 이상헌(☎: 031-484-635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8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2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4,190,000 원
   
배정예산
34,190,000 원
   
추정가격
31,0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산시 안산화정영어마을 전자입찰 공고



안산화정영어마을 통근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제출 관련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안산화정영어마을 통근차량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년 01월 01일부터 ~ 2025년 12월 31일까지

   다. 기초금액 : 금34,190,000원(부가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운행노선 :

        (1) 안산 관내 및 안산화정영어마을에서 지정 운행하는 노선

        (2) 운행일 및 운행 세부내역 하기표 참조

      - 운행차량 : 25인승 버스 1대

 

차종

운영일수

요일

운영기간

오전 운영시간

오후 운영시간

직원셔틀

(1대)

25인승 버스

268일

평일(230일)

토요일(32일)

공휴일(8.15. 1일)

1월~12월

전체: 07:40~08:20

평일: 17:30~18:10

토요일: 15:40~16:20

        ※ 차량 운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 일정에 따라 운행 횟수 및 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마.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함

    바. 대금청구 : 계약총액/12개월로 계산하며 통행료, 유류대 등 운행비용 일체 및 유지·관리에 소요되는 장비 및 부품교체 등 일체 포함한다.

                   용역비는 매월 말일까지 월 1회 지급한다.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임

   나. 경기도 안산시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소액수의견적입찰, 총액입찰임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임

   라. 공동계약이 허용되지 않음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 기간 : 2024. 11. 18. (월) ~ 2024. 11. 28. (목) 14: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1. 28. (목) 15:00 이후 안산화정영어마을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 안산시에 둔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18:00시)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에 따라 “여객자동차운수사업(전세법스 운송사 업)”으로 면허를 보유한 자

   다. 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 (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의 계약수행은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     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과업     지시서 8항 「업무관계자료 제출」 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 주된 영업소의 기준일은“입찰공고일 전일”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을 필한 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기타 안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8호      또는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 제 7조 1항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등과 용역계약 또는 물품 구매 수리·제조·계약을 체결하는 자는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5. 참가신청

   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   의서 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   출하며, 별도의 입찰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우의서 제4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   입찰자 등록을 한 후 입찰서 제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 시행 2023.7.1.)에 의거 기초금액 ±3% 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 견적 제출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부터 순서에 따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하는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수의계약대상 소액용역이므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안전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견적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공고 건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

      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시행령, 동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내여행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20호),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 콜 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

       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마. 입찰에 관한 사항 문의: 안산화정영어마을 기획행정팀(031-484-6100)

   바.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안산화정영어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