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고등학교 공고 제2024-65호
2025학년도 범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기술]▪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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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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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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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범어고등학교 행정실(☎055-364-6742)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범어고등학교 교무실(☎055-364-6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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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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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범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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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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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일원(과업설명서의 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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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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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25.(화) ~ 2025. 3. 28.(금) (3박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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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상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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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40명(학생 325명, 인솔교사 등 교직원 1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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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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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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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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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0,255,000원(금이억사천이십오만오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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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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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초금액 포함내역
가. 참가인원: 총340명(학생 325명, 인솔교사 등 교직원 15명)
※ 인솔교사 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산출(단,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 제외)
나. 왕복항공권(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포함), 숙식비(3박 5식), 식비(4식), 차량임차료(제주현지 10대, 주차비 및 통행료 등 포함),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 입장료, 관람료, 안전요원(주간 7명 4일, 야간 7명 3일), 의료비, 알선수수료, 알선수수료의 부가가치세 등 기타 경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2.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여행비 정산은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총 실소요경비로 정
산 산출합니다.
3.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소요되지 않는 경비는 사후 정산합니다.
4.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시 위탁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5. 알선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17-0-10【여행업의 매입세출 공제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함. 알선수수료를 제외한 항목(버스 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 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6. 항공권은 기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7. 학생 중 저소득층 학생, 장애학생 등(면제 및 할인대상자)에 대해서는 추후 학교와 협의하여 수학여행 종료 후 공제・정산하여 청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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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감염병 발생, 긴급재난,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정부 시책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경우나 국내여행업 표준약관 제13조(여행 출발 전 계약해제)에 해당 시 학교는 수학여행을 취소 및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남도),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기술]․ 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합니다.
라.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고 규격[기술] 입찰서는 본교에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규격[기술]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종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함)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사실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필요시 신청증빙서류 제출)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반드시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기술(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4. 11. 19.(화) 14:00 ~ 2024. 12. 10.(화) 10:00
※ 단, 평일 09:00~ 16:00(마감일은 10: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신주로 88, 범어고등학교 행정실(☏055-364-6742)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3, 서식4】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가지 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9부【서식5】-원본 1부, 사본 8부
※ 요약본은 제안서 앞에 10쪽 이내 첨부(합철)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3)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증명서【서식6】
- 입찰공고일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수학여행차량계약, 수학여행숙박계약 등 총액(위탁)계약이 아닌 개별계약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수학여행 위탁용역(총액계약) 수행실적(운송(버스 등), 숙식 등이 1건으로 통합계약되어 이행완
료 된 실적만 인정, 당일형이 아닌 숙박형 수학여행실적만 인정)
※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함
4) 각서【서식7】 및 확인서 1부【서식8】
5)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8) 법인인감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장계 1부
9)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등) 1부
10) 자동차 및 숙박, 숙식, 식당 관련 서류 일체 1부
11)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2)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일체 1부
1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안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19.(화) 14:00 ~ 2024. 12. 10.(목) 10:00
-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 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규격[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제출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10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설명회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반드시 공고문, 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17.(화) 14: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0:00까지 개찰은 11:00에 실시합니다.
※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의 경우, 기입찰에서 제안서를 이미 제출한 자는 제안서를 다시 제출하지 않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가격 투찰만 하여도 유효합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기술]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기술(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ne.go.kr) ⇒ 재정과/자료실/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제5조(도급, 용역, 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가 적용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붙임1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붙임15】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본 용역의 감독관(사업담당자) 승인을 받은 후 행정실로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 수행 과정에서 제출된 안전보건관리계획상의 이행사항을 철저히 준수하고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상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이행에 필요한 조치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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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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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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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조회-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 및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범어고등학교장
붙임 1. 【서식1】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2. 【서식2】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 1부.
3. 【서식3】2025학년도 범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1부.
4. 【서식4】입찰참가신청서 1부.
5. 【서식5】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부.
6. 【서식6】수학여행 위탁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7. 【서식7】각서 1부.
8. 【서식8】확인서 1부.
9. 【서식9】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 제출).
10. 【서식10】항공권 발급 예정확인서 1부(낙찰자 제출).
11. 【서식11】청렴서약서 1부(낙찰자 제출).
12. 【서식12】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낙찰자 제출).
13. 【서식13】표준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낙찰자 제출).
14. 【서식1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낙찰자 제출).
15. 【서식15】안전보건관리계획서(낙찰자 제출).
【서식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
1.수학여행 수행실적 (10점)
- 입찰공고일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위탁용역(총액계 약) 수행실적(운송, 숙식 등이 1건으로 통합계약되어 이행완료
된 실적만 인정, 당일형이 아닌 숙박형 수학여행실적만 인 정)
|
A. 12개교 이상
|
10
|
주1)
|
B. 9개교 이상
|
8
|
C. 6개교 이상
|
6
|
D. 5개교 이하
|
4
|
2.경영상태 (7.5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7.5
|
주2)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6.0
|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
4.5
|
D. 기준비율의 25%이상~50%미만
|
3.0
|
E. 기준비율의 0%이상~25%미만
|
1.5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7.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7.5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6.0
|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
4.5
|
D. 기준비율의 25%이상~50%미만
|
3.0
|
E. 기준비율의 0%이상~25%미만
|
1.5
|
3. 제안업체인력보유 상태( 5점)
- 국내여행안내사 자격 소지자
|
A. 5명이상
|
5
|
주3)
|
B. 4명이하
|
3
|
주
관
적
평
가
(70)
|
4.수학여행 수행능력(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제안서 내용의 적정성 및 구체성
|
5
|
4
|
3
|
2
|
1
|
4.2 제안서의 학교 공고 및 지침 반영도
|
10
|
8
|
6
|
4
|
2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위생상태
|
10
|
8
|
6
|
4
|
2
|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및 학생 관리의 용이성)
|
5
|
4
|
3
|
2
|
1
|
5.3.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5
|
4
|
3
|
2
|
1
|
5.4. 식단표(조․석식), 구내식당 수용규모, 전용 강당 보유유무 및 시설 상태
|
5
|
4
|
3
|
2
|
1
|
6. 학생수송능력 및 식사메뉴의 적정성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차량 연식, 동일회사
차량 여부 등) 및 차량 보유 실태(자체 차량 보유 여부,
보험 가입 여부 등)
|
10
|
8
|
6
|
4
|
2
|
6.2.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4
|
2
|
7. 행사진행의 계획성, 안정성 질적수준(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7.1.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발생시 처리 방안(구급약 준비, 야간경비인원 등)
|
5
|
4
|
3
|
2
|
1
|
7.2.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의 독창성과 적정성, 전문강사 배치 유무
|
5
|
4
|
3
|
2
|
1
|
합 계
|
100
|
|
※ 적격업체 선정: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
② 실적은 수학여행 위탁용역(총액계약)에 대한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이내 실적을 합산 적용한다.
③ 당일형이 아닌 숙박형 수학여행실적만 인정한다.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기준비율”은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년도 발행된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여행보조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한다.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 에서 제외한다.
주3) 부분별 수행책임자 및 소지자격증 유무(소지자격증 사본_원본대조필 첨부)
【서식2】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 괄
|
|
○ 일반현황 및 연혁
|
|
객관적
평 가
|
1
|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총액계약
에 한함(운송(버스 등), 숙식 등이 1건으로 통합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당일형이 아닌 숙박형 수학여행실적만 인정)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원본 확인 필)
|
참여인원 표기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국세청 홈텍스 혹은 세무서에서 직접 발급한 표준 제무제표 증명서
|
|
3
|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상태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 가
|
4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전경․내부
사진 첨부
|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증권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등(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위생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최근1년이내)
- 지하수 사용 시 수질 검사 결과 사본
- 영업등 사본
-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사본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영양사)
- 식단표
|
6
|
○ 학생수송능력 및 식사메뉴의 적정성
|
|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 (연식기재)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식당별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
7
|
○ 기타조건
|
|
-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구급약 준비, 야간경비 인원 등)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전문강사 배치유무
|
|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 하여야 할 것.
【서식3】
2025학년도 범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안서
【표 지】
상호 또는 법인명
|
|
법인(사업자)등록번호
|
|
주 소
|
|
전화번호(팩스번호)
|
|
대표자
|
|
전화번호
(업무담당자)
|
|
※ A4 가로(상철), 원본 1부+사본(원본대조필) 8부, (바인더 형태, 링제본 형태 등으로 제출금지)
【서식4】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또는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대 표 자
|
|
생년월일
|
|
입찰개요
|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
범어고등학교 공고
제2024- 호
|
입찰일자
|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범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납부)
․보증금납부방법 : 면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
|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2025학년도 범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4. . .
신청인 (인)
범어고등학교장 귀하
|
【서식5】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 9부 제출【원본1부+사본8부(원본대조필)】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 원본1부는 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 사본 8부는 업체명 미기재(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표시 불가)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산출근거
명 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 기존업체: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
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 신규업체: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이내)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수학여행 위탁용역에 대한 실적을 기재(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이내)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총액계약만 인정(수학여행차량계약, 수학여행숙박계약 등 총액(위탁)
계약이 아닌 개별계약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3.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버스 등), 숙식 등이 1건으로 통합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4. 당일형이 아닌 숙박형 수학여행실적만 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
※ ㈜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안전계획 포함)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일정표를 자체적으로 작성 가능
|
나. 항공기 예약 현황
부산→제주(2025.03.25.)/340석 예약
|
제주→부산(2025.03.28.)/340석 예약
|
제주항공
|
08시 05분 (170석)
|
제주항공
|
13시 00분 (170석)
|
제주항공
|
09시 10분 (170석)
|
제주항공
|
14시 05분 (170석)
|
다. 차량운행 계획
※ 수학여행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차량인원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운행버스별 연식 기재
- 운행버스별 운전기사 명시(운전경력 표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차로이탈경고장치(LDWS) 설치여부 기재
|
- 보유대수에는 불법 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 사업자등록증 사본, 운송사업등록증, 차량검사결과, 차량보험증권 사본 등 첨부
라.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마.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전기·소방·가스 점검표 사본 제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및 사본 별도 제출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부득이한 경우 다른학교 및 투숙객과 접촉이 되지 않는 객실을 배치하고 학생안전지도 계획 기재)
|
바. 식사 여건
일자
|
구분
|
보험가입사항
|
전화번호
|
좌석수
|
식단표
|
가격
|
보 존 식
보관여부
|
비고
|
|
석식
|
영업배상
|
|
120
|
|
|
○
|
|
|
조식
|
|
|
|
|
|
|
|
석식
|
|
|
|
|
|
|
|
|
조식
|
|
|
|
|
|
|
|
석식
|
|
|
|
|
|
|
|
|
조식
|
|
|
|
|
|
|
|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1식 5찬 이상, 국·밥 제외)
- 단체로 제공된 식사 “1인분” 보존식으로 보관 가능 여부(○,×로 표시)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 신고증 첨부
- 영업․생산물․화재보험 가입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첨부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사. 긴급 사태(재난 및 안전. 위생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 숙박업소 등에 화재발생 시 대처방안
-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우천 시 일정 조정 및 대처방안
- 기온 강하 시 난방 공급 등의 방안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아.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자. 수학여행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계획
차. 야간 안전요원 배치 및 운영계획
- 야간 학생안전을 위한 안전요원 배치 및 운영 계획
카. 레크레이션을 위한 행사진행 계획
타. 기타 타 업체보다 뛰어난 특기사항 기재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귀교의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4. . .
제안자 상호
대표자 (인)
범어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 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
점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 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
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
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
된 자료 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학여행 일정에 대한 유의사항 안내
(※ 유의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가. 수학여행 일정에 대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는 지정코스를 반드시 관람하도록 작성하
고, 계약체결 후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
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한
다.
나.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 식사시간 등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명시하여야
한다.
※ 수학여행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4. 항공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항공 및 차량운행
1) 교통편 : (부산<->제주) 항공이용 / (제주현지) 대형버스 40인승 이상 10대
2) 항공에 관한 사항은 기 예약된 항공권의 이용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계획을 기재한다.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
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으로 정기점검 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고, 냉・난방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한 신형 차량을 선정・운행
하여야 한다.(뒷 자석 중 원탁이 배치된 차량 금지)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차량은 정원을 초과하지 않는다.
라.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 운전경력이 많고 관광버스 경력이 우수하며
친절한 자이어야 한다.
마.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바.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사.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 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아.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
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수학여행에 차질 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자.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차.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카. 차량연식 및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운전면허 등 기재
타. 기타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파. 차량 대열운행 금지 및 재생타이어 사용 금지,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는 과다한 운행
일정 편성 금지
하.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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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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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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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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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mm× 30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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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mm× 30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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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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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학여행교육차량(제 호차)
학교명 : 범어고등학교
학생수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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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학여행교육차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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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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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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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 유리창 중앙 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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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
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나. 운전기사 음주운전 및 졸음운전 방지 교육 실시
6. 숙박시설 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지 조건: 교육적 환경이 양호한 깨끗하고 청결한 숙박시설(리조트급 이상 또는
이제 준하는 숙박시설)이어야 하며 학생지도가 용이하고, 안전해야 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남학생, 여학생 혼성 층이 되지 않도록 배치)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
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
동이 편한 곳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1실 3-4인 선호
다.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 시 이들과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 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7. 식사여건
가. 제1일 부터 제4일 까지 총 8식을 제공하며 5식은 숙박시설에서 제공하고, 3식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한다.
나.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반찬 5찬 이상(국, 밥 제외)
다.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
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유효기간 반드시 확인)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등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
하여 제출해야 한다.
라.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
하여야 한다.
마.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
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
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 시, 차량고장 시 대처방안 및 학생 수송
계획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숙박업소 내 화재발생 시 대피,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구체
적으로 기술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및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계획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감염병 발생 및 긴급 재난상황 발생시 대처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
■ 기타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
나. 여행자보험 가입계획(가입보험금액 및 내역, 식중독 사고 포함)
9. 기타사항
가. 수학여행 진행 책임자 수행원 배치 계획
나. 학생 안전계획 제시
다. 숙소 야간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10. 업체별 수학여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필요시 기술)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11.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설명서를 참고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과업설명서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서식6】
수학여행 위탁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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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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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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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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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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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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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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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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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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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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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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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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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단위: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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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급기관명: (직인)
범어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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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함(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2.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첨부해야 함
※수학여행 위탁용역 총액계약만 인정(운송(버스 등) 숙식 등이 1건으로 통합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당일형이 아닌 숙박형 수학여행실적만 인정
3. 지정정보처리장치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도 유효함
【서식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범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소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범어고등학교장 귀하
【서식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범어고등학교장 귀하
【서식9】-낙찰자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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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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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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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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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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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 명: 2025학년도 범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 340명 (학생 325명, 인솔자 15명, 참가인원은 증감가능)
3. 여행기간: 2025. 3. 25.(화) ~ 2025. 3. 28.(금) / (3박4일)
4. 여행코스: 제주도 일원(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5. 산출내역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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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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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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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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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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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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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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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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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제주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등 각종 제반경비 모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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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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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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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3박 5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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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조트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1식 5찬이상(국, 밥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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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조트 급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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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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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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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기준,주차료,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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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 원 × 10대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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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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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3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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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식 3식, 1식 5찬이상(국, 밥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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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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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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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람료 및 입장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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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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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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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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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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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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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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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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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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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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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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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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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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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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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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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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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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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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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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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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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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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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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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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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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1인당 금액(VAT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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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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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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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스는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으나, 필수적으로 소화하여야 하며 날짜이동은 가능하고 참가인원의 증감에 따라 경비도 정산 처리함
【서식10】-낙찰자 제출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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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발급
요청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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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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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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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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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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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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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권 예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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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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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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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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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반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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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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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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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5학년도 범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5일 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 .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범어고등학교장 귀하
※항공업체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탑승 일시와 좌석 수 기재
|
【서식11】-낙찰자 제출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범어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경상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시행에 따라 물품․용역․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 하려는 경우 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 상인지 확인하기 위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사실대로 제 출하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4. .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범어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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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2】-낙찰자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범어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등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4. . . ~ 2025.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4.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범어고등학교장 귀하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범어고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1-2호)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0-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학여행 용역 계약)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항공권 예약,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기간: 년 월 일 ~ 년 월 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 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3조 제2항 및 제24조 제3항,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1-2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완료되면 지체 없이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에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1-2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 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수탁자”는 제4항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 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취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제12조 (개인정보의 유출 통지) “수탁자”는 수탁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개인정보가 유출된 경우 즉시 “위탁자”에게 보고하고, 추가 유출 및 피해방지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수행하여야 한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4. 00. 00.
위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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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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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
주소:
|
기관명:
|
업체명:
|
대표자 성명: (인)
|
대표자 성명: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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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3】-낙찰자 제출
【서식14】-낙찰자 제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OOOOOO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OOOOO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범어고등학교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범어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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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5】-낙찰자 제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수학여행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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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명: 범어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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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명: ○○여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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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기간: 2025.3.25.~2025.3.28.(4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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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락처: 010-0000-0000
|
▣ 사업장소: 000학교 ~ 00시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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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재지: 경남 ○○시 ○○구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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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입 종사자수: 00명
|
▣ 대표자: 김○○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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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현
황
|
담당자
지정현황
(비상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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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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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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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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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성명
|
연락처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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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안전・보건
전문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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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자 자체 선임 □ 안전・보건관리 대행 ■ 해당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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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보험
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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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입 (사업개시번호: 000-00-00000-0)
□ 미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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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조치 세부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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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 대책)
- 00여행은 00학교의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무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업무담당자(000 부장)를 지정한다.
- 해당 작업에 따른 유해·위험요인은 다음과 같다.
(장시간 운전에 따른 근골격계 질환 및 사고 발생, 식사 물량 증가에 따른 조리 및 음식 준비 중 사고 발생, 숙소 및 회의장 관리 부실에 따른 화재·감전 위험 등)
-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관리 대책은 다음과 같다.
→ 운전: 적정한 휴게시간 부여, 주기적인 차량 관리 실시, 운전원의 안전한 운행을 위한 교육 실시·인식개선
→ 식당: 충분한 인력 배치(0명), 화상·베임 등의 사고 예방을 위한 보호구 착용, 식당 주변 정리 정돈
→ 시설: 충분한 인력 배치(0명), 시설 관리인의 충분한 휴게시간 보장, 주기적 시설 안전 관리 실시
(안전보호장비 확보)
- 차량 정비상태(안전벨트·에어백 등)를 확인하고 차량 내 소화기(0대) 및 비상 탈출 장비를 확보한다.
- 조리 중 재해예방을 위한 장비(보호장갑·장화 등)를 지급하고 화재를 대비하여 소화기를 비치한다.
- 시설 내 소방시설을 점검하고, 야간당직 및 시설관리 직원에게 손전등·안전모 등 보호구를 지급한다.
(안전교육)
-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해당 과업별 종사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을 실시한다.
- 과업 중 유해화학물질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물질 취급에 따른 물질안전보건자료(MSDS) 교육을 실시한다. (청소 약품, 차량 정비용 화학물질 등)
- 응급상황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처치교육을 이수한 담당자를 배치한다.
(기계기구, 장비 등)
- 해당 작업별로 위험 기계기구를 취급할 경우 방호장치를 설치하여 사용한다.
- 차량용 소화기, 비상탈출용 망치 등 비상장비를 확보하여 비상 상황에 대비한다.
(비상조치)
- 응급상황 발생시 업무담당자(000 부장)는 즉시 응급조치하고 학교·119에 신고·조치한다.
- 수학여행 위탁용역에 따른 비상연락망을 구축한다.(학교 – 인솔자 – 여행사 – 업체별 담당자 –119 - 병원)
- 구축한 비상연락망은 첨부 파일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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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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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항목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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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위험작업 □ 중작업 경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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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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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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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정성 확인
(O,X,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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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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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급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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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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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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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을 위한 위험요인 확인 및 대책의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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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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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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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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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에 맞는 안전보호장비 사용 계획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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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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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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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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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교육 계획의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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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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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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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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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에 필요한 기계기구 및 장비활용 계획의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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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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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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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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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조치 체계 구축(비상연락망 등)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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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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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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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담당자(감독관): 홍 길 동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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