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주테크노파크 공고 제2024-0255호
용역 구매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I-PLEX광주 일반음식점 위탁운영 용역(장기계속)
계약방법 : 제한경쟁
품 명 : 구내식당서비스
수량 및 단위 : 1식
분할납품 : 가능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개찰)일시 : 2024/11/26/ 11:00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년
사업금액 : 금24,064,000원(금12,032,000원/1년) 임대료
보 증 금 : 금6,016,000원/년 (임대료 50%)
입찰방식 : 직찰
공동계약 :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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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2.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 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개찰일 전일까지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 업종코드: 1400 또는 위탁급식업, 업종코드: 1450)으로 등록한 자
②「식품위생법」제37저(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 야 하는 업종) 따라 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한 자
③ 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위탁관리사업장 중 급식사고로 인해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④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자
3. 입찰참가자격 등록관련 안내
3.1.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3.2.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3.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4. 안전입찰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5. 지문인식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직접 제출)
4.1.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26/ 14:00 ~ 17:00
4.1.1. 가격입찰서는 제출은 직접제출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4.2. 접수장소 : 광주 동구 동계천로150 I-PLEX광주 본관 2층 202호 I-PLEX운영본부
4.3. 제출서류
4.3.1. 제안서 1식(표지+제안서+증빙서류 포함), 사본 7부
- 사본 표지 및 내용에 제출자를 인지할 수 있는 표기 금지
4.3.2. 제안요약서 1식(발표자료)
4.3.3.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등)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7부, USB 1식
③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부(대표자 인감날인 후 밀봉 제출)
④ 사업자등록증 및 위탁급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후 인감 날인)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⑤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 및 관련 인증서(해당시)
- 2023년도 재무제표 증명원 1부
- 집단급식 위탁운영 실적증명서(최근 3년간) 각 1부
- 조리인력 자격증 사본 및 경력증명서 각 1부
- HACCP(위해요소 중점관리기준), ISO 인증서 각 1부
- 생산물(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가입증명서 각 1부
⑥ 1년 이내 영업정지를 당한 사실이 없음을 증명하는 서류(구청발행) 1부
4.4.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4.4.1. 가격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4.4.2. 개찰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4.5.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 확인서류
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는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
② 입찰대리인으로 지정되지 않은 자는 다음의 서류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신분증 각 1부
- 4대보험 가입증빙 자료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사항증명서 1부
5. 제안서 평가
5.1.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제출 시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5.2. 평가 관련사항 문의 : I-PLEX창업센터 한우재 선임(☎062-239-9612)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6.1.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6.2.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 이하인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6.3. 기타 평가 관련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6.3.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제안서 평가 적격자 중 고득점자 우선 순위)
7. 입찰보증금
7.1.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 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납부면제 대상이고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공동수급체 전원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에 해당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다.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2.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3.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7.4.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합니다.
7.5.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6.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영요령」제3절 4항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8.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입찰유의서' 제2절 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3.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9.1.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제48조의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용역계약 일반조건」적용을 받습니다.)
9.2.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조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9.3.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4.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9.5.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6.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재)광주테크노파크(☎062-602-7301) 및 조달청 홈페이지(www. pps.go.kr → 참여ㆍ민원→조달신문고→진정․건의)를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
9.7.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지방계약법」제6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8.「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아래의 계약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 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하청생산, 타사제품 납품 등 직접생산 조건을 위반한 계약 이행
9.9. 계약담당자는 계약상대자가 직접생산 확인기준을 위반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계약해지, 계약보증금 국고 귀속,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계약물품을 직접생산 확인기준을 위반하여 제조․납품한 사실이 없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는 제외할 수 있습니다.
9.10.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최저임금법」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재)광주테크노파크 경리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