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환경수자원본부 공고 제2024-10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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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블록시스템 유량계 검·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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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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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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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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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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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블록시스템 유량계 검·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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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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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45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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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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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4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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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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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42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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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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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액견적, 전자견적, 제한최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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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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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환경수자원본부 상수도과(☎043-850-3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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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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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 유량계 55대(300mm 이하 52개소, 500mm 이하 3개소) 검·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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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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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관내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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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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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참가전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지지서(시방서) 내용을 숙지하고,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발주자(T.043-850-3742 수도관리팀 황병민)에게 충분한 설명을 듣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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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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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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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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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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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9.(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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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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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1.(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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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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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1.(목) 11: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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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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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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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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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 진행(개찰) 일시 : 2024. 11. 22.(금) 11:00 이후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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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 자격 및 제한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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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의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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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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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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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표준기본법」제14조에 의한 국제공인교정기관(업종코드: 1413)으로 인정되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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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3에 의거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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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및
동법 제33조(입찰 및계약체결의 제한) 규정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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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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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 :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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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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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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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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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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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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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서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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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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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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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예정가격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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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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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낙찰자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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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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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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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및 ‘【별첨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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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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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공사 현장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관련 종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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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
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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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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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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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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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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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과 함께 아래 사항을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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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충청북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충청북도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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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고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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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 지역개발 공채 2.5%(공급가액 기준)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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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충주시 환경수자원본부 상수도과 이형주(☎043-850-3715)
과업 등에 관한 사항: 충주시 환경수자원본부 상수도과 황병민(☎043-850-3742)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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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환경수자원본부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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