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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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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288-00 공고일시  2024/11/18 14:03
공고명 행정타운 조성사업 부지정지공사 지반조사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거제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거제시
공고담당자 성진영(☎: 055-639-35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1,500,000 원
   
배정예산
91,500,000 원
   
추정가격
83,1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거제시 공고 제2024 - 2325호


소액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 안내사항

  가. 용 역 명 : 행정타운 조성사업 부지정지공사 지반조사용역

  나. 용역위치 : 옥포동 산177-3 일원

  다. 용역내용 : 지반조사용역 1식

                (※ 상세내역은 [붙임]과업지시서 참고)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개월간

 

마. 용역예정금액 :

금91,500,000원

 

 

 

(추정가격:

83,181,818원,

부가가치세: 

8,318,182원)

 

 

 

   ※기초금액 :

금91,500,000원

 

 

 

 

     - 기초금액 및 견적서 제출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 가격임

[붙임] 과업지시서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전자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9.(화)10:00 ~ 2024. 11. 22.(금)10: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할 수도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하시기 바랍니다.


3.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2.(금)11:00 거제시 입찰집행관 PC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제32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거제시에 두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 본점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토질,지질)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거 기술사사무소(토질,지질)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지질연구조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5179901)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   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수의견적),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88%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나라장터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으로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 해당금액을 우리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로만 진행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이전까지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불가피한 사유로 계약 미체결 시에는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공사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하고, 수의계약 배제사유 대상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청구시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공고 및 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시됩니다.

  사.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관한 사항 : 거제시 회계과 계약팀(☎055-639-3504)

      2)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거제시 도시계획과 도시정비팀(☎055-639-4445)

      3) 전자입찰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견적제출 안내공고 합니다.




2024.   11.  18.




거  제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