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번호 : 제K24-S153-000호
입찰마감일시 : 2024. 11. 25.(월) 14:00
용역명 : 2025년 고리본부 사옥 및 사택 소방시설 점검보수용역
이 입찰안내서는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Ⅱ.특별 유의사항’의 추가정보 제공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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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리원자력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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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안내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용역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안내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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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문
2. 특별 유의사항
3. 시스템 장애발생시 전자입찰 자동연기 공고기준
4. 청렴계약 및 공정거래 이행각서
5. 윤리행동강령 준수 서약서
6. 조세포탈 무관련자 확인 각서
7. 전자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이용약관
8.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9. 용역도급계약서(안)
10. 용역계약일반조건
11. 소프트웨어계약일반조건(소프트웨어용역 발주시)
12. 안전계약 특수조건(해당시)
13. 정보보안 계약특수조건(해당시)
14. 협력업체 근로자재해보장책임보험 가입 계약특수조건(해당시)
15. 녹색제품 구매계약 특수조건
16. 원자력 안전문화 실천 계약 특수조건
[별첨] 용역시방서, 용역적격심사기준, 계약특수조건
<자료 검색>
- 각서 및 서약서 3종(4. ~ 6.)은 입찰 참가시 전자서류로 제출합니다.
- 입찰관련서류(7. ~16.)는 전자상거래 홈페이지(http://ebiz.khnp.co.kr ☜ 클릭)
자료실에서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가 없거나 조회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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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진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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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용역 입찰공고문
용 역 입 찰 공 고
[전자입찰, 일반용역 적격심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내용설명 :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고자 하시는 분은 특별유의사항의 연락처로 문의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참가등록마감일 현재 한국수력원자력(주)(이하 ‘한수원’) 계약규정시행세칙 제22조 요건 구비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①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3항에 따른 ‘소방시설 관리업 등록증’ 보유업체
②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제1항에 따른 ‘소방시설업 등록증(업종: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보유업체
※ 입찰업체는 ①, ②의 요건을 동시에 보유해야 합니다.
나. 한수원 계약규정시행세칙 제97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확인 각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확인 각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이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입찰자는 사전에 조달청에 해당분야 입찰참가자격업체로 등록하여야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조달청 공급자등록 및 한수원 전자상거래 회원가입은 2 ~ 4일이 소요되므로 최초 입찰참여업체는 미리 조달청 나라장터에 해당분야 업체등록 및 입찰대리인 등록(공인인증서 및 지문등록 포함)을 하여주시고 한수원(주) 전자상거래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회 : 해당없음
5. 공동계약 : 불가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은 “입찰보증금지급각서(또는 입찰보증금 납부)” 와 “청렴계약 및 공정거래 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별도의 기한을 공고하지 않는 경우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와 동일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일 현재 우리회사의 보증금 귀속조치에 응하지 아니하고 있는 자는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에서 확약한 바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회사에 납입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회사에 귀속됩니다.
7. 입찰참가시 제출서류 등
가. 입찰서 제출 시 다음의 서류를 제출(온라인)하여야 합니다.
1)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사본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 제출(사업자등록증 아님), 입찰공고일 전일 이후 발행분에 한해서만 인정]
※ 예시: 1월 10일 입찰공고건 → 증명서는 1월 9일 이후 발행분만 인정
2)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증 사본 1부
3) 소방시설업 등록증(업종: 전문소방시설공사업) 사본 1부
나. 기타 입찰참가자격 확인을 위한 서류는 적격심사 서류에 포함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입찰참가자격은 적격심사 과정에서 확인할 예정이고, 무자격자로 판정될 경우 적격심사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를 대상으로 적격심사를 진행합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 가능일시 : 공고일로 부터 ~ 2024. 11. 25.(월) 14:00까지
나. 입찰서 제출방법 : 한수원 전자상거래시스템(http://ebiz.khnp.co.kr)에 온라인 제출
다. 유의사항 : 입찰금액은 아라비아숫자와 한글로 작성하며,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을 입력하셔야 합니다. 투찰 시 1차 금액만 투찰하여야 하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초 입찰에의 참가유무 또는 입찰횟수의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9. 개 찰
가. 개찰예정일시 : 2024. 11. 25.(월) 15:00 이후
나. 개찰장소 : 한수원(주) 고리원자력본부 대외협력처 자재부
※ 계약담당자 PC에서 전자상거래시스템을 통하여 개찰
다. 입찰자는 상기 개찰예정일시에 개찰장소에 참석하여 개찰현황을 참관할 수 있습니다. 단, 개찰일시가 연기될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의 ±2.5%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한수원(주) 전자상거래시스템에 의하여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2.5% 범위 내에서 8개, -2.5% 범위 내에서 7개) 중 무작위로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 용역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낙찰하한율 87.995%이상, 종합평점 85점 이상)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이행능력 심사결과 이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행능력 심사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전자입찰유의서 제11조에 따라 전자상거래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제15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
나. 입찰공고문 또는 입찰안내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정보, 평가자료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다. 기타 입찰공고문 또는 입찰안내서의 주요 요건을 위배한 입찰
12. 상세 입찰․계약조건, 추가 정보 제공 (특별유의사항 참조)
13.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본 입찰은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관하여 사후 정산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조정 없이 아래의 금액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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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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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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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13,479 (부가가치세 불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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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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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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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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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980,439 (부가가치세 불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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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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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공제부금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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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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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부가가치세 불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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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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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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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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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26,245 (부가가치세 불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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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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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안전보건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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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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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7,514 (부가가치세 불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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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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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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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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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부가가치세 불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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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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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관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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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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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부가가치세 불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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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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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재해보장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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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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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부가가치세 불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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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입찰자는 입찰금액 산정시(낙찰자는 산출내역서 작성 시) 법령에서 요구되는 비용(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등)을 해당 법령에 따른 요율 및 산정기준을 준수하여 반영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적정하게 사용하여야 하며, 관련비용 청구 시 전자세금계산서 및 법인카드 전표 등 적격 증빙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반하여 부당하게 지급받은 비용이 있는 경우에는 발주자의 환수 조치에 따라 반환하여야 합니다.
14. 하도급 계약 관련 사항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한 계약으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5. 중복투찰 제한관련 전사상거래시스템 개선안내
가. 최근 동일 IP 주소를 이용한 중복투찰 행위를 통해 부정입찰(담합, 위장업체 설립 등)을 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공정한 입찰을 위하여 전자상거래시스템을 개선·시행하오니 입찰자께서는 사전에 인터넷 통신망 이용환경을 확인하시어 동일 IP 중복투찰 제한으로 인하여 입찰참가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나. 주요 개선 내용
- 전자입찰서 제출시 동일 PC, 동일 IP 또는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도록 전자 입찰시스템 개선
다. 관련 근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제1항제4호
- 당사 계약규정시행세칙 제64조제1항제4호
라. 입찰담합 관여 행위 등 부패행위 발생시, 익명제보가 가능합니다.
16. 계약금액에 대한 선금 신청 안내
가. 선금지급 대상 : 당사와 공사, 물품의 제조 또는 용역계약을 체결한 협력업체
나. 선금지급 금액 : 계약금액 중 당해연도 이행금액의 70%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
※ 선금신청 시 특례가 존재할 경우 특례에 따르는바 선금 신청 시 확인 요망
다. 선금 신청방법 : 계약 발주담당자 또는 계약담당자 협의 후 신청
라. 세부 시행기준 : 당사 「선금지급 및 관리지침」에 따름
17.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안내서, 과업설명서, 용역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유의서, 계약일반 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등 제반심사기준, 기타 공고문에서 첨부한 자료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승낙한 것으로 간주되므로 입찰전에 전자상거래 홈페이지(http://ebiz.khnp.co.kr)자료실 및 입찰공고란에서 내려받아 열람 및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별도 인쇄물 배부는 하지 않습니다.
나. 공고내용이 변경되거나, 질의답변 등으로 공지된 사항은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라. 기관별 윤리행동강령(한국수력원자력주식회사 협력회사 윤리행동강령 제11조제1항)을 위반하여 퇴직일로부터 3년이 경과하지 않은 한수원의 2직급 이상 퇴직인력을 고용한 경우와 한수원의 퇴직임원을 공직자윤리법 제17조의 규정에 위배하여 고용한 경우 1명당 0.5점 감점(-1점 한도). 이 경우 각 직급별 채용 제한에 관한 규정이 각각 신설되어 시행된 날 이후에 퇴직한 직원부터 적용합니다.(단, 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상 공공기관이 한수원 퇴직자를 고용하는 경우는 제외)
〔감점 기준일 : 임원 및 1(갑)직급 2012.8.31, 1(을)직급 2013.4.4, 2직급 2013.6.11〕
아울러 입찰참가자가 원전비리 방지를 위한 원자력발전사업자등의 관리감독에 관한 법률 제15조 제1항에 따라 취업이 금지(원자력발전공공기관의 임원과 공직자윤리법 시행령 제3조 제5항 제17호에 따른 직원은 퇴직일로부터 3년간 퇴직 전 소속하였던 부서 또는 기관의 업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기관에 취업할 수 없음)된 원자력발전공공기관 퇴직자를 고용한 경우, 당사는 위 법 제18조 제2항 및 위 법 시행령 제9조에 의거하여 입찰제한, 등록취소, 위반사실과 관련된 계약의 해제, 해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경쟁입찰과 관련한 담합으로 인하여 발주처에게 손해를 입혔을 경우 “청렴계약 및 공정거래 이행각서”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이 개정됨에 따라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기간 동안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게 되며, 낙찰자가 계약체결 전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는 경우에는 그 낙찰자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시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및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른 유효한 보험료(연금 및 건강보험) 납부증명서(개인, 사업장),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 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른 유효한 고용·산재보험 완납증명서,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계약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본 용역 개찰결과는 우리회사 전자상거래시스템(http://ebiz.khnp.co.kr) 『적격심사공고』 (또는 『낙찰(예정)공고』)의 “상세보기”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자. 본 입찰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을 국세청 홈택스(http://www.hometax.go.kr)에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확인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납부정보 확인 후 세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낙찰자에게 지급하오니 등록된 계좌가 없는 경우 계약 체결전까지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차. 「대ㆍ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납품대금 연동제 대상 계약인 경우, 계약시 납품대금 연동에 관한 약정을 계약서류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약정서 발급에 관한 세부내용 및 절차 등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카. 한수원 계약규정시행세칙 제91조에 따라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 조정을 할 경우, 제92조의 '입찰당시가격'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기준 최신 가격을 의미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타. 이 공고에서 기술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회사 「계약규정」 및 「계약규정시행세칙」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한국수력원자력주식회사
2 . 특별 유의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당해 입찰공고 및 입찰안내서(입찰공고 및 입찰안내서에서 정한 사항이외는 발주자의 계약규정, 계약규정시행세칙 등의 입찰관련 규정에 따른다)를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안내서 등에 대한 질의사항은 서면 또는 FAX로 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입찰안내서상의 상이점이나 누락 또는 의미가 불분명하거나 모호한 것을 발견한 경우, 이를 서면으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통보하여야 합니다.
3. 상기 2항에 대한 질의 및 추가정보 제공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입찰참가자격, 용역 역무내용(설계서 및 특수조건), 적격심사 평가기준(이행실적 및 기술능력), 기술사항 기술사항 등에 대하여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6036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길천길 96-1
고리원자력본부 대외협력처 시설부 기전파트
전화번호: 051-726-5713 (박재혁 과장)
나.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적격심사 서류제출 관련사항, 기타 계약 추진절차 관련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6036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길천길 96-1
고리원자력본부 대외협력처 자재부 구매파트
전화번호: 051-726-2946 (이재홍 대리)
FAX: 051-726-2939, E-mail: jaehong.lee@khnp.co.kr
다. 전자입찰을 위한 회원가입 및 공급자등록, 입찰방법문의, 전산장애 등 시스템에 관한 문의는 아래 주소로 하시기 바랍니다.
이용 및 전산장애 문의: 054-622-2579
3. 시스템 장애발생시 전자입찰 자동연기 공고기준
(전자입찰이용약관 제10조 관련)
■ 자동연기 대상
장애중 또는 장애복구 후 2시간 이내에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또는 개찰일시가 도래한 입찰
■ 연기공고 기준
1. 장애중 입찰서제출마감일시가 도래한 입찰
→ 장애복구 공고시간으로부터 입찰서제출마감일시는 2시간, 개찰일시는 3시간 후로 연기
2. 장애복구 공고 후 2시간 이내에 입찰서제출마감일시가 도래한 입찰
→ 당초 입찰서제출마감일시 및 개찰일시를 각각 2시간 연기
3. 자동연기 결과 입찰서제출마감일시 또는 개찰일시가 근무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 다음 근무시간에 초과시간을 가산하여 연기
4. 입찰서 제출은 마감되었으나 개찰일시가 장애중에 도래한 입찰
→ 개찰일시를 장애복구 공고시간으로부터 1시간 후로 연기
< 전자입찰 자동연기 예시 >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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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의 예
|
2의 예
|
3의 예
|
4의 예
|
당초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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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10:00
|
12:00
|
17:00
|
13:00
|
개찰일시
|
10:30
|
12:30
|
18:00
|
14:00
|
장애시간
(발생~복구)
|
09:00~11:00
|
09:00~11:00
|
15:00~16:30
|
13:30~15:00
|
연기
공고
|
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13:00
|
14:00
|
19:00
→ 익일 10:00
|
-
|
개찰일시
|
14:00
|
14:30
|
20:00
→ 익일 11:00
|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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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애발생 및 장애복구시간은 입찰시스템의 공고시간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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