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남구 공고 제2024-1454호
2025년 고지서 출력·용역·발송 단가계약
수의 견적제출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25년 고지서 출력·용역·발송 단가계약
나. 기초금액 : 금69,610,000원(금육천구백육십일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다. 납품조건 : 붙임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등 참조
작업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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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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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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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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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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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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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8,000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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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인도
후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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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1담당관
538,000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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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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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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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00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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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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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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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0,000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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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인도
후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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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2담당관
770,000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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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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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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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0,000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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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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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8,000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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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쇄수량은 우리 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라. 납품기한 : 계약일 ~ 2025년 12월 31일
마. 납품장소 : 부산광역시 남구 세무1담당관 및 세무2담당관 부서요청장소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수의(총액)입찰, 지역제한, 전자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입니다
나. 본 사업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서 제출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9.(화) 09:00 ~ 2024. 11. 22.(금) 10:00
4.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4. 11. 22.(금) 11: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 시간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남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다. 재입찰 집행(개찰)일시 : 2024. 11. 22.(금) 16:00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당일 15: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공고 후 신규사업자는 공고일 이후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G2B세부품명번호 8014162201(우편발송서비스)와 8111200201(데이터처리서비스)〕를 소지하고 동일 세부품명번호로 나라장터 G2B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2 규정에 따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확인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청 발급]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등록된 것에 한함.
※ 과업지시서와 계약특수조건 내 요구사항을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낙찰자로 선정 후 계약체결 전 과업이행 가능여부를 담당공무원이 현장실사 예정이며, 부적격 판단 시 계약 불가합니다.
마. 자격요건 및 확인사항
① 본 용역의 원활한 업무수행과 검수를 위하여 아래의 장비를 한곳에 갖춘 업체여야 하며, 계약 시 아래의 장비보유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연속용지 고속프린터기 또는 고속프린터기 (합산속도 300PPM 해상도600DPI이상), 2차원 바코드 출력 가능
- 고지서 봉합기
- 고지서 봉입기
② 납세자의 고지서 건수가 1건인 경우는 봉합식 고지서로 작업하고, 2건 이상일 경우에는
봉입식으로 작업한다.
③ 2차원 바코드(수납, 반송, 편의점 바코드)를 자체 출력 가능한 업체
④ 성과품의 품질관리를 위하여 과업 수행 전에 장비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업체
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위 작업이 동일한 한 장소에서 이루어져야 하고 자체 전산실을 보유 하고 있으며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없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이 견적(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이 견적(입찰)은 수의계약 견적 제출로서 입찰보증금 대상이 아닙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입찰가격/ 예정가격이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를 반드시 숙지 후 견적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하한선(입찰가격/예정가격이 88%)미만에 해당하는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에 해당되며,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 제출 등의 사유로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계약체결 및 청렴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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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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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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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 자격 유효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부산광역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계약 특수조건」, 입찰 공고서,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련된 법령 및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www.law.go.kr)에서, 청렴계약 이행 및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계약특수조건 관련 자료는 부산광역시 홈페이지(www.busan.go.kr)→고시공고란에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남구 재무과 ☎ 051-607-4148
2) 물품세부내역 및 조건에 관한 사항 : 남구 세무1담당관 ☎ 051-607-4181
남구 세무2담당관 ☎ 051-607-4231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투찰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관한 사항 및 규정을 미숙지하여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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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18일
부산광역시 남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