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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3527-00 공고일시  2024/11/18 14:53
공고명 2025년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무의탁 건강음료 배달사업 납품업체 선정 공고 실시
공고기관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수요기관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공고담당자 장지원(☎: 054-439-01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3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3: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8,626,000 원
   
추정가격
26,02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맞돌 공고 제2024-05호>


2025년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무의탁 건강음료 배달사업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2024년도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무의탁 건강음료 배달사업 사업운영에 필요한 건강음료를 납품할 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1.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도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무의탁 건강음료 배달사업 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

  다. 납품장소 :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라. 구매예정금액 : 28,626,000원정도, 부가세 포함

    ※ 기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마. 납품품목 : 유제품 등

    ※ 규격 및 수량은 붙임의 단가견적서 참조

  바. 입찰방법 : 총액, 제한경쟁(지역제한) 입찰

  사. 계약방법 :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아. 신청서 제출(등록)기간 : 2024. 11. 19.(화) ~ 2024. 12. 2.(월) 18:00까지

  자. 신청 제출(등록)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팀(☎054-439-0162)

  차. 개찰일시 : 2024. 12. 3.(화) 13:00.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프로그램실

  카. 선정결과 발표 : 2024. 12. 4.(수) 예정, 나라장터 입찰 결과 공지

     ※ 본 계약은 별도의 내용설명회 및 제안설명회(프리젠테이션)를 실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       만으로 평가합니다.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경상북도 김천시에 소재       하고 있는 업체

  나. 사업자등록상 도매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영업형태가 신고된 업체

  다.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라. 건강음료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마. 작업장과 납품차량을 항상 청결하고 정기적으로 소독하고 있는 업체

  바.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사. 2024년 11월 기준 최근 2년간 복지시설 및 관공서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아.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자. 주1회 이상 건강음료 납품(오전 8시 10분 ~ 8시 30분)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건강음료를        본 센터에 납품하여야 하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차. 30분 이내에 불량납입품목 및 부족분 납품이 가능한 업체


3. 업체 선정 방법

  가. 심사는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 계약이행능력(최근 2년간 납품실적, 기술능력,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심사기        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을 심사하여 최고 득점업체 순으로 협상        적격업체를 선정하며,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

     ※기관의 필요에 따라 현장실사가 이루어질 수 있음.


4. 제출서류

  가. 무의탁 건강음료 배달사업 납품업체 참가 신청서 1부.(기관 양식)

  나. 업체 기초조사표 1부.

  다. 무의탁 건강음료 배달사업 납품 단가견적서 1부.(기관 양식)

  라.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마.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바. 납품 실적 확인서 (최근 2년 이내) 1부.

  사.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영업허가 또는 신고필증 1부.

  자.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차.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1부.

  카. 사무실 보유 여부 확인서 1부.(건축물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타. 냉장․냉동차량 등록증 및 보험증서 1부.

  파. 사업장 및 차량 소독필증 각 1부.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에 의거 입찰보증       금을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확약내용이 명시된 납부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한다.


6.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       조에 의한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계약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계약 시 계약이행증권 첨부를 기본으로 합니다.

  나.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계약의 선정 결과는 나라장터 입찰결과 공지에 게시          합니다.

  다. 모든 서류를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인 경우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야 하며, 제출        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라. 본 계약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품목별 수량은 본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본          기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가 선정 계약되었다 하더라도 품목에 따라 별도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이라 판단        될 때에는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 공고되지 않은 제반 계약조건은 본 기관의 결정에 따라야하며, 기한 내 접수한 업체만 인정        합니다.

  아.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팀(☎        054-439-016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18.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장(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