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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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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3298-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18 15:23
공고명 2024년 하반기 지방도 터널 환경정비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도시관리사업본부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도시관리사업본부
공고담당자 이정애(☎: 031-940-84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969,000 원
   
배정예산
46,969,000 원
   
추정가격
42,69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도로관리사업본부 공고 제2024-12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수의계약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하반기 지방도 터널 환경정비 용역

  나. 용역위치 : 파주시 갈곡터널, 호명터널, 감악1~3터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일

  라. 사업내용 : 터널 세척 27,066㎡

  마. 기초금액 : 금46,969,000원(부가세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 전자 견적제출, 총액 계약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제출기간 : 2024. 11. 20.(수) 10:00 ~ 2024. 11. 22.(금) 10:00

  나. 개찰 일시 : 2024. 11. 22.(금) 11:00

  다. 개찰 장소 : 파주시 도시관리사업본부 도시관리과 입찰집행관 PC

  라. 재입찰 개찰 : 2024. 11. 26.(화) 11:00(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파주시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견적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증명확인서(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것으로 중소벤처기업부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되어야 함.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계약내역서 작성 시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기초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하며 일반관리비 및 이윤 포함하여 정산합니다.

  다. 보험료 등의 미사용으로 인한 사후 정산 시(대가지급 청구 시) 변경계약을 하여야 하며, 사용내역 확인(사업장 신고확인서 및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첨부)후 청구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687,819원

873,114원

89,073원

665,244원


8.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발행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도로관리과 김필기(☎031-940-5702)

    ○ 계약사항 : 파주시 도시관리과 이정애(☎031-940-8402)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31-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8.


파주시 도시관리사업본부(분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