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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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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3864-00 공고일시  2024/11/18 15:41
공고명 2025년 평택남부복지타운 청소용역 공고
공고기관 평택남부노인복지회관 수요기관 평택남부노인복지회관
공고담당자 김연주(☎: 031-8036-49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7,089,470 원
   
배정예산
227,089,470 원
   
추정가격
206,444,973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평택남부노인복지관 공고 제2024–3호


         

2025년도 평택남부복지타운 청소용역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년 평택남부노인복지타운 청소용역

입찰방법

제한(총액) / 적격심사

용역위치

 평택시 평택5로 220

건축규모 

대지면적 24,487.5㎡, 연면적 10,957.72㎡

용역개요

평택남부복지타운 내외부(지하1층, 지상5층)

용역인원

주간 5명

용역기간

 2025.1.1. ~ 2025.12.31.(12개월)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금227,089,47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2.11.18.(월) 16:00

추정가격

금206,444,973원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2.11.26.(화) 12:00

부가가치세

금20,644,497원

개   찰   일   시

2022.11.26.(화) 13:00


2.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최근 5년이상 복지관 및 공공기관 청소용역계약 업체로써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공중위생관리법에 제3조의 따라 건물위생관리용역업(나라장터 업종코드 1162)으로 신고를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7611150101)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부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적격심사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액 전자입찰이며, 지역제한 입찰,【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39호)】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 용역이며,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업체 사전 등록 문의처: 조달청(정보기획과 1588-0800) >

       - 입찰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 한 후 지문을 등록

       - 입찰서 제출 시 지문인증을 통해 입찰자의 신원을 확인 후 입찰서 제출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이 2인 이상일 때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 점수자를 선정하고, 그래도 동일 점수일 때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4.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생략


5.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국고귀속: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39호)】<별표 1-1> 단순노무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간 단순노무용역 이행실적으로 평가합니다.

     - 평가대상 용역 : 청소 용역

 - 평가기준 금액 : 금206,444,973원(추정가격, 부가가치세 제외)

※ 실적인정여부는 발주부서의 판단을 따르며, 운영지원과 팀장 김연주(031-8036-4911)에게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실적증명서 발급 시 이행기간을 반드시 명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합니다.

   - 신용평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 : 한국은행에서 공표한 기업경영분석 자료의 N74 사업시설관리 및 조경 서비스업

                 대한 기준비율【자기자본비율: 40.47%, 유동비율: 138.78%】을 적용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낙찰 1순위예정자)는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바.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계약 상대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사. 이 밖에 기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및「경기도 일반용역 적격

      심사 세부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일 경우 계약서 초안의 수용과 동시에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의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와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과 동일하게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다만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있습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하게 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행정자치부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용역 낙찰자는 권한을 타인(법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이 보장되도록 고용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근로조건이행확약서의 내용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하며 계약시 그 산출근거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용역예정금액(기초금액)을 초과하여 투찰한 입찰금액은 무효로 처리합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복지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사.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조달청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평택남부노인복지관(☎031-8036-491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2.


평 택 남 부 노 인 복 지 관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