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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3872-00 공고일시  2024/11/18 15:41
공고명 광명2동 광일로 구간 간판 디자인 및 실시설계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광명시 수요기관 경기도 광명시
공고담당자 김예진(☎: 02-2680-22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8: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7,920,000 원
   
배정예산
47,920,000 원
   
추정가격
43,5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명시 공고 제2024-2540호


광명2동 광일로 구간 간판 디자인 및 실시설계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재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근거, 우리시에서 시행하는’광명2동 광일로 구간 간판 디자인 및 실시설계 용역’의 사업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안내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광명시분임재무관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광명2동 광일로 구간 간판 디자인 및 실시설계 용역

  나.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3개월 이내

  다. 기초금액 : 금47,920,000원(VAT 포함)

    ※ 본 용역비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과업내용

  가. 내용적 범위 : 광명2동 광일로 구간 간판 디자인 및 실시설계용역

  나. 공간적 범위 : 광일로 6(광명식당) ~ 오리로 976번길 32-1구간 일대(광이정)

                    ※ 세부 내용 제안요청서 참고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66호“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4.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해당하지 않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아래의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1)「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 규정에 따라 산업디자인전문회사(환경디자인 또는 환경디자인을 포함한 종합디자인 분야)로 신고한 업체

    2)「옥외광고물법」제11조에 의한 옥외광고사업(업종코드 2604) 면허 소지업체

    3)「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5.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가. 공동수급 불허


6.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제출날짜 : 2024. 11. 29. 13:00 ~ 17:00 (시간엄수)

  나.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 팩스, 이메일 등 제출 불가)

  다.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제출장소

    1) 기술제안서 제출 : 광명시 가로정비과 광고물팀 양순규(02-2680-2569)

                         (광명시 도덕로 5 가로정비과 광고물팀)

    2)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제안서 제출 : 광명시 회계과 청렴계약팀 김예진(02-2680-2202)

                                        (광명시 시청로 20 본관1층 회계과)


7. 참가업체 제안발표

  가. 일시 : 2024. 12월 4일 예정 (※일정 및 장소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 광명시 평생학습원 배움실 503호 (경기도 광명시 철망산로2) 14:00

  다. 평가방법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지급확약 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제안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등에 따릅니다.


10.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사항 안내

  가.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수요기관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제39조 규정에 의거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제안서 작성비는 지급하지 않습니다.

  라.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과업관련 문의 : 광명시 가로정비과 광고물팀 양순규 (02-2680-2569)

     - 계약관련 문의 : 광명시청 회계과 청렴계약팀 김예진 (02-2680-2202)

     -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콜센터(☎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