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제일고등학교 공고 제2024 – 68호
양산제일고 천장교체공사 L동 및 Q동 지정폐기물 처리용역 (석면)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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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제일고 천장교체공사 L동 및 Q동 지정폐기물처리용역(석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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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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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 양산시 회현1길 36 양산제일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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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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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28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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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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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폐기물(폐석면 5.4톤, 고형화 1톤미만) 처리 및 운반 용역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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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도급자설치관급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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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71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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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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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71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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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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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1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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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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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8.월)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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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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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1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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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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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5.(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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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자설치 관급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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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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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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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5.(월)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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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급자설치 관급액: 0원(관급액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법
소액수의, 총액견적, 지역제한, 적격심사대상 제외,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청렴서약제 적용 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겨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가 경상남도에 소재한 업체로 아래의 자격을 갖춘 자
1)「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 1229)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1254) 또는 폐기물수집운반법 (지정폐기물 1229) 과 폐기물중간처분업 (지정폐기물 1254) 및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 1389) 허가를 받은 업체로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석면인 업체
※ 단, 폐기물 중간처분업 (지정폐기물 1254) 또는 폐기물 최종처분업 (지정폐기물 1389)을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폐기물 수집.운반업 (지정폐기물)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 (지정폐기물 1229)을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 폐기물 허가증 영업대상폐기물에 과업대상 폐기물(폐석면)이 포함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자료확인이 안 될 경우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나. 단독 또는 공동도급 (면허보완을 위하여 분담이행방식 허용)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3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상호협의하여 공동수급체 대표자를 선임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 협정서는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 까지 전자입찰시스템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업체는 지역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다. 견적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조달청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견적 제출에 참가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 제출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과업) 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가. 별도 현장(과업)설명은 하지 않으며, 설계서, 시방서 등의 열람이 필요하신 분은 견적서 제출기간 동안 양산제일고등학교 행정실(☏ 055-387-7896)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투찰 전 용역 세부내용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 참가 신청 및 견적(입찰) 보증금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서 별도의 견적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 제출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6. 견적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8.(월) 16:00 ~ 2024. 11. 25.(월) 10:00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의거 ‘전자견적 취소 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공사에 재 견적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견적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견적 제출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하는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8. 개찰에 관한 사항
가. 견적서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1. 25.(월) 11:00 입찰집행관 PC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견적을 실시하고 견적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0:00까지 개찰은 익일 11:00에 실시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적격심사 없이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른 각서 제출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 일때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로 견적 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을 활용하는 소액 수의계약 전자견적 제출 대상입니다.
나.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설계서 및 시방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등 기타 견적(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출자(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참가 및 집행 - 공사(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지연, 과업수행과정에서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기타 신용이 떨어져 계약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향후 경상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실시하는 수의계약 참가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용역의 이행과 관련하여 업체에서 대상 기관(학교)의 수도 및 전기 등을 사용하는 경우 관련규정에 따라 비용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양산제일고등학교 행정실 (☎055-387-7896)
○ 현장설명 및 설계 등에 관한 사항 : 양산제일고등학교 행정실 (☎055-387-7896)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양 산 제 일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