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내 공 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사업입니다.
※ 입찰 참여 전 첨부된 내역서,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확인하시고, 이행가능여부를 충분히 고려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00부대 203-2대대 행정동 신축(건설폐기물)
나. 예산액(부가세 포함) : 21,218,000원
('24년 1,000원 / 계속소요 21,217,000원)
다. 견적서 제출(투찰) 마감 일시 : 2024년 11월 22일(금) 10:00
라. 개찰일시 : 2024년 11월 22일(금) 10:30
마. 견적서 제출/개찰장소 : 국방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바.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331일(1차수:착수일로부터~'25.3.31.)
사. 용역범위 : 붙임 참조
아. 용역현장 : 부대 지정 장소(세종시 연서면)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2조 및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제25조 3에 의한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업종코드 1143)으로 허가된 업체
4. 공동도급(공동계약) : 미허용
5.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http://www.d2b.go.kr) 입찰 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기초예비가격의 -2% 〜 +2%)의 복수예비가격 중 4개의 가격을 추첨(견적서 제출 업체당 2개씩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값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회계예규「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및 「국방부 계약업무 처리훈령 11조의 3」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 2항 7호 중 어느 호에 해당하는 경우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 미달 또는 계약 포기(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입찰서가 확보된 경우)에는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 마감 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8. 입찰 무효
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 (입찰 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 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 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 참여 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부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 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계약상대자 결정 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 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마.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4호 및 11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항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견적서 제출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 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 · 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 보건 상 유해 또는 위협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참가자는 내역서, 계약특수조건, 청렴이행서약서, 안전보건 확보조치 확약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계약예규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할 수 없는 경우 당해 입찰(견적)서, 첨부파일 등 모든 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다. 마감 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 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마.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이행능력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 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의 [SMS 서비스 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바. 전산/통신 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개찰 취소, 재공고 등의
조처를 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사업은 계약 진행 간 예산 이ㆍ불용 최소화를 위한 선금 신청 등에 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추가정보를 입수 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샘뜰길 사서함91-1호(우편:12563) 나. 인터넷 이메일 : 2qrd6500@mnd.go.kr 또는 19-15413@mnd.go.kr 다. 문의번호
1) 계약 및 이행능력심사 등 문의 : (031) 770-6502(6598) 계약장교
2) 공사 및 내역서 등 사업 문의 : (042) 550-2967 건축설계담당 (042) 550-2953 전기통신공사담당(감독관)
라. 입찰등록(프로그램) 문의 : 1577-1118 (ARS1번)
위와 같이 공고함.
2024년 11월 18일
제2신속대응사단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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