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입찰공고 제2024-184호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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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제원단폐기물 재활용처리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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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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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5,850,000원
(추정가격: 금105,850,000원, 부가가치세 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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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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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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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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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제원단폐기물 730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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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제 출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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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18.(월) 20:00 ~ 2024. 11. 26.(화) 10:00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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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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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6.(화) 11:00 양천구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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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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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용역은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도서등에 대하여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한
경우에는 발주부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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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상 면세사업으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폐기물관리법」 제25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 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 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 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허가를 받고 허가증 상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섬유류”로 기재된 업체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하여,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기업ㆍ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ㆍ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라. 본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에 한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방법 :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가. 본 입찰은 기초금액에 대하여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수수료 : 없습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작성되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최신호)」 (별표1) 3.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낙찰하한율 : 87.745%)
※ 이행실적 및 능력: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준공(완료)된 당해용역 실적 금액의 합계로 평가
- 당해용역 범위: 봉제원단 폐기물 처리 용역
- 기준금액: 금105,850,000원
- 실적 인정여부에 대한 판단은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르며 적격심사자료 제출 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는 발주부서(청소행정과 김윤미 주무관, ☎02-2620-3435)의 확인(경유)후 제출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경우 이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이행능력 심사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최신호) ‘제8장 입찰 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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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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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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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및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의 낙찰자는 자는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을 위하여 계약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도급사업 안전보건관리 운영 매뉴얼」을 숙지하고 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입찰관련 서류의 열람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에 의한 서류 및 입찰 설명 자료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설명 자료의 구성내용
ㅇ 입찰공고문, 계약특수조건,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최신호)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최신호)
ㅇ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
ㅇ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
ㅇ 서울특별시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최신호)
ㅇ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서울특별시예규 최신호)
11. 기타사항
가.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용역계약 일반․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과업설명서 등 모든 회계 관련 예규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12. 정보제공처
가. 입찰집행 및 계약: 양천구청 재무과 김세영(☎02-2620-3231)
나. 발주부서(입찰자격, 사업내용 등): 청소행정과 김윤미(☎02-2620-3435)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콜센터(☎1588-0800)
라.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개찰결과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양천구(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