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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산시 공고 제2024-258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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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년 서산시 공공하수처리시설 6개소 수질TMS 유지관리용역 」
입찰공고(기술·가격 동시입찰)
2024. 11. 18.
서산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서산시 공공하수처리시설 6개소 수질TMS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대상 : 처리용량 700m3/일 이상 처리장 6개소
- 충남 서산시 양대11로 55-2 외 5개소
다. 용역내용 : 서산시 공공하수처리시설 6개소 수질TMS 유지관리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설계내역서를 참고 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 기초금액 : 금437,010,000원 ※ 부가가치세 포함
※ 관계법령에 의거 면세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견적제출 하여야 하며 면세업자가 낙찰되어 계약체결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공제한 금액으로 계약함.
※ 2025년 1월 1일 이후 착수된 경우 2025년 1월 1일 ~ 착수일이전까지의 금액을 일할 계산하여 용역계약금액에서 감처리 함.
※ 단, “서산시 하수도사업관리자” 의 사정에 따라 차기년도 유지관리업체 선정 계약시까지 기간을 연장하여야 하며, 연장기간까지 월 용역금액을 일할 계산하여 정산한다.
2. 입찰서 접수기간 및 개찰일시
1) 기술제안서 제출
가. 기술제안서 제출 기간 : 2024. 12. 9.(월), 09:00 ~ 17:00
나. 제출장소 : 서산시 관아문길 1 서산시 상하수도과 (041-660-3016)
* 제안요청서에 제시된 제출서류를 방문 접수
다. 개찰일시 : 2024. 12. 9.(월) 이후 별도 통보(제안서 평가 후 개찰)
2)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12. 5.(목), 10:00 ~ 2024. 12. 9.(월), 17:00
-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해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가격입찰은 제안서 평가완료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진행됩니다.
※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설계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유의사항 》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며, 기술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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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술제안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기술제안서 제출(직접제출)
1) 제출일시 : 2024. 12. 9.(월) 09:00 ~ 17:00
2) 제 출 처 : 서산시청 상하수도과 하수도팀(041-660-3016)
3) 제출방법 : 직접방문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상기 접수시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제안서를 일괄 접수합니다.
※ 접수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제안서를 접수하지 않으니 시간을 엄수 바라며, 접수시간 정시에 접수장소에 입장하지 않으면 제안서 접수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제출서류
1) 사업수행능력평가서 4부(원본 1부, 사본 3부), 사업수행계획 및 관리 평가서 9부(원본 1부, 사본 8부), 평가서수록 CD 또는 USB 1개
2)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가격등록증 1부
3)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사업자등록증) 1부 ※ 공고일 이후 발행분 일 것
4) 신분증 지참
※ 기타 자세한 제안서 작성관련 사항은 첨부된 ‘기술제안서 작성 및 평가기준’ 참조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 시 아래 서류를 모두 지참하여야 합니다.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다.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 사항
1) 제안서 기술평가 : 수요부서(서산시청 상하수도원과 하수도팀)
2) 제안서 기술평가 일정은 제안서 접수 후 수요기관에서 별도 안내합니다.
다만, 별도의 공지 없이 서면으로 평가 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수요부서에 문의바랍니다.
3) 수요부서 연락처 : 서산시 상하수도과 하수도팀 유관주 주무관(041-660-3016)
4. 입찰방식 및 계약 방법
가. 2단계 입찰(기술·가격동시입찰), 총액입찰, 제한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적용 입찰 입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www.g2b.go.kr)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내에 위치한 업체로써,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 6에 의한 수질오염물질측정기기 관리대행업(업종코드: 7466)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2) 「화학물질관리법」에 따른 유해화학물질 제조업(업종코드: 5529) 또는 시약판매업(업종코드: 7468)등록을 필한 업체
3) 서산시에 설치된 수질 TMS 설비 목록을 확인하고 이상데이터 발생 및 측정장비 이상 시 즉시 현장에서 원인을 규명하고 수리를 할 수 있는 기술력(인원, 장비 등) 보유한 업체
※ 낙찰자는 서산시와 제조사 간에 체결한 물품공급․기술협약서 사본을 근거로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계약 시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 8에 의거 재위탁은 허용하지 않습니다.(공동도급 및 재위탁 금지)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 참가등록 및 전자입찰관련 서류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 내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기술가격동시입찰로서 기술제안서에 대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85점 이상인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다. 낙찰자는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관련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써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기술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기술제안서가 우위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기술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경우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사.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규정에 의거 처리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서산시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지방계약법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 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 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가)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나)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행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ㆍ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ㆍ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ㆍ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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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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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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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타 사항
가.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바.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설계내역서(과업지시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자.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 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차.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41-660-2272) 및 홈페이지(www.seosa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카.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서산시 회계과 이성욱(☏ 041-660-2272)
○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서산시 상하수도과 유관주(☏ 041-660-3016)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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