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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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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3853-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18 16:01
공고명 전주여의동우체국 건립 설계용역
공고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전북지방우정청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전북지방우정청
공고담당자 경현명(☎: 063-240-35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7,494,000 원
   
배정예산
89,280,000 원
   
추정가격
81,1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지방우정청 공고 제2024-130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전북지방우정청 재무관

........................................................................................................................................

 

< 안전 및 보건관리 준수 >

 

 

 

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2.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 및「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제9항에 따라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를 위한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보건수준평가 결과 부적격 시 계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

 

 

 

1.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고위공직자의 범위: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정의) 참조

2.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한 포함)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전북청 양식)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전주여의동우체국 건립 설계용역

  나. 대지위치: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동산1길 24

  다. 대지면적: 876

  라. 신축규모: 지상1층 / 연면적 380

  마.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20일(공휴일 포함)

     ※ 해체심의(해당시) 결과에 따라 변동가능

        BF예비인증 심사일정에 따라 계약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

  바. 추정금액: 89,280,000원                                         (단위: 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추정금액

81,163,636

8,116,364

89,280,000

     ※ 설계용역 손해배상공제비 포함

  사. 예비가격 기초금액: 87,494,000원

  아. 용역개요 : 상세 내용은 과업지시서(설계지침) 반드시 확인

    1) 설계범위

      기존 건축물 해체설계, 해체계획서 작성

      건축(토목포함), 기계, 전기, 통신, 소방 및 폐기물 등 건축 전 분야

      건립공사에 따른 부대업무

        - 현지국 협의, 각종 심의 및 허가, 인증취득 등 제반 행정사항 협의

          (경관심의, 해체심의, 건축허가, 도시계획시설 변경 등 행정 전반사항)

        - 인증(BF인증, 에너지이용 등급 및 제로에너지 등)

        - 착공신고, 건축물 대장 기재 신청시 관련업무 협조 등


     2) 설계관련 추가 업무

      관할 지자체와 건축협의(허가) 및 각종 심의 등

      도시 기반시설 현황 파악 및 지반조사결과서 검토

      부지 경계 및 현황 측량 확인

      기존 건축물 해체설계, 해체계획서 작성 및 기존 건축물 철거 신고 제반 행정처리 포함

      가설시설 및 오・배수 계획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BF) 예비인증(일반등급 이상) 취득

      지반조사(NX 1공, 내진, 탄성파시험 포함)를 실시하여 설계에 반영하고, 조사를 위한 장비 진입 및 제반 인·허가 등은 계약상대자 책임하에 이행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처리해야 합니다.(지반조사는 별첨 과업지시서에 따름)

      우체국 건물 내부 평면 계획 및 외관 디자인 계획

       - 공중실, 현업실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 반영

      기본설계 후 자체 기본설계심의회 개최관련 자료 작성

      우체국건물 외관 디자인 등 계획 시 ACI 적용 방안 제시하고, 디자인 계획안 작성 및 제출

       * ACI : Architectural Corporate Identity. 기업 소유의 건축물에 기업의 통일된 건축적 이미지를 갖게 하는 것

      공공건축물 공사기간 산정기준에 따른 공기산정 보고서 작성

      기타 전북지방우정청(이하‘전북청’) 요구사항

     ※ 건축사법에 의한 기본업무 외에 위와 같은 추가업무도 본 용역에 포함합니다. 

  자. 업무범위와 대가기준의 모든 사항은 「공공발주사업에 대한 건축사의 업무범위와 대가기준」(국토교통부고시)(제2020-635호)을 따름

  차. 종 수수료(기반시설 분담금, 인증수수료, 경계측량비 등)는 전북지방우정청에서 별도 납부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일정

견적서 제출 기간

개찰 일시

개찰 장소

2024. 11. 19.(화) 10:00부터

2024. 11. 22.(금) 10:00까지

2024. 11. 22.(금) 11:00

전북지방우정청 회계정보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나. 업종 및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입니다.

   다. 장기계속계약 대상입니다.

      1차(예정) 2024.11.28. ~ 12.22.(25일간) 24,000,000원

      2차(예정) 2025.1월부터 95일이내 계약금 잔액을 나누어 계약체결

   라. 이 계약은 공동계약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이므로 계약상대자는 「건축사법시행령」제21조제2항에 따라 손해배상책임 보험증서 또는 공제증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3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으로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 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다음 각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건축사법」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업체

    ②  「전력기술관리법」 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의 규정에 의한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종) 등록 업체

    ③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전문소방시설설계업 또는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 분야) 등록 업체

 ※ 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에 필요한 서류는 전자입찰 이용 등록서류로 갈음하여 별도의 제출은 생략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입찰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아야 합니다.

  아. 자격이 없는 업체의 입찰 참가, 하도급 제한사항 위반 등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의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있는 자가 4-나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4-다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6. 공동계약

  가. 공동계약 기준

   - 공동계약의 유형은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을 적용합니다.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건축사사무소 개설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견적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며, 분담비율은 공동수급협정서에 따릅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동일 견적 건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기타 견적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공동계약 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나. 제출서류 :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

  다. 제출기한 : 견적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라.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문서로 제출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조달법 시행규칙 제3조에 의해 입찰서 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별도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으로 참여시에는 반드시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2항의 견적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자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및 내역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소액견적 대상 계약으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2% 범위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번호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동일가격 입찰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의 규정에 따라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선순위 낙찰자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불이행 또는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사.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6조에 따라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 제1호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용역입찰유의서」제7조 3항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는「기술사법」,「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등의 적용을 받는 전문업체에게 하도급 하고자 할 때에는「건설기술진흥법」등 관계 규정에 적합하고, 본 용역의 특수성에 맞는 유자격자를 선정하여야 하며, 하도급 계약내용을 첨부하여 수요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11. 계약이행보증

 가. 계약이행 보증에 관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시행령」등에 따릅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5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계약이행 보증을 위해 계약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견적서 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서 제출 공고와 청렴계약특수조건, 계약예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각 규정은 공고일 현재 유효한 규정 적용)

    1)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2)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5)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6)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7) (조달청 지침) 기술용역 입찰 특별유의서

    8) (조달청 지침)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

    9) (조달청 지침) 국가기관용 건설기술(설계) 용역계약 특수조건

나. 본 입찰은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또는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라. 계약담당공무원은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도시기금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의『나라장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정보제공-법령정보, 업무별자료』, 『국가법령정보센터』 등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사.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된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아.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사항에 대해 인지(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와 [붙임2] 산업재해예방·안전관리 및 건강관리를 위한 자율점검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 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나.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전북지방우정청 회계정보과 경현명(063-240-3583)

  다. 과업내용 등 기술관련 사항: 전북지방우정청 우정계획과 황대호(063-240-3616)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99)

  라.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http://www.g2b.go.kr)

    2) 조달청(http://www.pps.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