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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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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371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18 16:15
공고명 2025~2026년 행정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긴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양천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양천구
공고담당자 양은송(☎: 02-2620-322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8 2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64,020,000 원
   
추정가격
694,5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양천구 입찰공고 제2024-183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 협상에 의한 계약 )

『2025~2026년 행정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우리 구 2025~2026년 행정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협상에 의한 계약] 수행할 사업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4. 11. 18.


서울특별시 양천구(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2026년 행정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나. 사업기간 : 2025. 1. 1. ~ 2026. 12. 31.(2년)

  다. 사업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총 금액) : 금764,02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2025년: 금384,152천원(사업기간: 2025. 1. 1. ~ 2025. 12. 31.)

      - 2026년: 금379,868천원(사업기간: 2026. 1. 1. ~ 2026. 12. 31.)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의 총 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며 총 금액에 대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부가가치세 면제기관 등은 가격제안서 작성 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부가가치세 금액을 제하고 계약합니다.


 마. 사업설명회 : 별첨의 “제안요청서”로 갈음

  



 바. 입찰 및 제안서 제출

구 분

공고 기간

참가서류 및 제안서 제출

평가위원회 개최

일 시

2024. 11. 18(월) 20:00 ~

2024. 11. 29.(금) 17:00

2024. 11. 29.(금) 9:00 ~ 17:00

2024.12.5.(목)

15시 예정

 

장소: 별도통보

제안서 제출장소

양천구청 8층 스마트정보과

제출방법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의 대표자 또는 그 위임자(위임장, 재직증명서)가 직접 방문하여 제출

※ 담당 주무관 : 스마트정보과 윤혜연 (☎02-2620-3233)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7장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소프트웨어진흥법 시행령」제5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제29조 제7항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빅데이터분석서비스,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 및 도입서비스,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 중 하나 이상)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본 사업은 사업의 품질보증을 위해 공동도급은 불가합니다.

  바. 유의사항

    1)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입찰관련 사항

  가. 본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토요일 포함)인 경우 공휴일(토요일 포함)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에 한함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가격입찰서 전자제출과 제안서 등의 방문제출을 반드시 병행하여야 함

    ※ 첨부된 제안요청서 내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밀봉하여야 하며 인감날인하여 제출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제출하는 가격입찰서의 입찰금액과 상이한 경우 그 입찰을 무효로 함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 완료할 것을 권장

  바. 한 번 제출한 가격 입찰서는 수정 불가


5. 가격입찰

  가) 일    시 : 2024. 11. 18(월) 20:00 ~ 2024. 11. 29.(금) 17:00

  나) 제출방법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 이용하여 제출

  3) 개찰일시 : 2024. 12. 5.(목) 16:00 예정 ※제안서 평가 후 개찰예정


6. 제안서 제출  ※ 관련문의 : 스마트정보과 윤혜연 ☎02-2620-3233

  가. 제출방법 : 방문제출  ※우편, 택배, 팩스 접수 불가

    1) 일    시 : 2024. 11. 29.(금) 9:00 ~ 17:00

    2) 장    소 : 양천구청 스마트정보과 (본관 8층)

  나. 제출서류  ※ 세부사항은 반드시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신청서 및 참가공문 1부

   ❍ 가격입찰서(봉함 날인하여 제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각 1부, 신분증 지참

   ❍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서약서 1부

   ❍ 정량적평가 증빙서류 및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서(제안업체 자체평가)

   ❍ 기타 입참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1부, 제안서(요약서 포함) USB 1개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참고사항

   1)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음

   2) 제안서는 입찰참가신청서를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해야 하며, 직인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3) 평가에 있어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지 않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다.

다. 제안 관련 문의

❍ 문 의 처 : 양천구 스마트정보과(디지털운영팀)

❍ 전화번호 : 02)2620-3233 (담당자 : 윤혜연)

E-Maill : lepple26@yangcheon.go.kr

 

7.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개최

  가. 일    시 : 2024. 12. 5.(목) 15:00 예정

  나. 장    소 : 제안서 제출마감 후 별도 통보

  다. 제안서의 평가요소와 평가방법

    -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입찰가격평가 10점

  라. 협상일시 및 계약체결 : 추후 개별통보


8.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결정

  가.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나. 협상우선순위는 협상적격자 중 기술과 가격의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으로 협상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함

  다.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는 다음 각각의 평가 결과를 합산하여 평가

     - 기술능력평가 : 90점(정량적 평가 20점 + 정성적 평가 70점)

     - 입찰가격평가 : 10점(제안요청서[붙임7]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따라 평가)

  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9. 하도급계약

  본 사업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본 사업과 관련된 하도급 개별법령·지침(소프트웨어 진흥법, 소프트웨어사업의 하도급 승인 및 관리지침 등)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된 바에 따릅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지급 확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제안서와 입찰금액이 다른 경우 무효처리 됨


12.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4. 입찰관련 서류의 열람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에 의한 서류 및 입찰설명자료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 설명 자료의 구성내용

    ㅇ 공고문, 제안요청서 각 1부

    ㅇ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

    ㅇ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최신호)

    ㅇ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15. 기타사항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모든 서류는 제출기한 내에 접수되지 않으면 무효처리 되며 직접 방문제출 하여야 하고, 팩스 및 우편접수 등은 불가함

  다.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참여사업자가 부담하여야 함

  라.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함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공고서 및 첨부 서류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함

  바.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고 이와 관련하여 입찰참가 자격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양천구청 스마트정보과(☎02-2620-3233)로 문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8.



서울특별시 양천구(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