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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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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4227-00 공고일시  2024/11/18 16:55
공고명 2024년도 소성변형 소파보수 공사(1~3권역)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공고담당자 정민기(☎: 062-613-68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400,000 원
   
배정예산
19,400,000 원
   
추정가격
17,636,364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공고 제2024-224호

수의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도 소성변형 소파보수 공사(1~3권역) 폐기물처리용역

  나. 위    치 : 광주광역시 일원

  다. 내    용 : 폐아스콘 운반 및 처리 402 Ton

  라. 기    간 : 착수일로부터 29일간

  마. 기초금액 : 19,400,000원(추정가격 17,636,364원, 부가세 1,763,636원)

2. 견적서 제출 및 방법 :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계약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19.(화) 09:00 ~ 2024. 11. 22.(금)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2.(금) 11:30,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서 제출에 대한 개찰결과 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당일 15:00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하여 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로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및 폐기물 처리장 소재가 광주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산술평균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90%) 이상 최저가 견적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가 2명 이상(동가)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방식으로 추첨하게 됩니다.

  라. 본 견적공고의 낙찰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5.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견적제출에 응해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및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과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7.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우리시의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광주광역시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동 각서를 우리시에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각서는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관련정보/계약법규”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8. 상생결제 시스템 이용 안내


  가. 본 견적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광주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광주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상생결제 약정은행 / 상품명 : 광주은행 / KJB상생결제론(광주은행)

    2)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588-3388) 또는 광주은행 지점 문의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9.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제출안내공고문,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견적제출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광주광역시 지역개발기금 설치운영 조례』 에 따라 계약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전자입찰 이용은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과업내용 및 설계내역 등은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토목부 채주성(☎613-6952)으로, 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은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총무부 정민기(☎613-6824)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결과는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광주광역시 종합건설본부 재무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공직자의 위법·부당한 행위가 있을시 광주광역 홈페이지 공직자비리신고(Help-Line)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gwangju.go.kr/ 바로응답/ 공직자비리신고

 → 스마트폰활용신고 :‘광주광역시 공직자 부조리 익명신고센터’ 앱 다운로드 또는 우측 QR코드 스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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