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금천구 공고 제175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서울특별시 금천구 음식물류폐기물 민간위탁처리 용역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6. 12. 31.
라. 용역금액 : 금3,168,200,000원【기초금액 금3,168,200,000원(※부가가치세법 제26조 의거 면세대상임)】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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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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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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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물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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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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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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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1. ~ 2026.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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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68,2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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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630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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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00원/톤
(운송비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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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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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1. ~ 2025.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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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4,1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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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15톤
(365일×31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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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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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1.01. ~ 2026.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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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4,1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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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15톤
(365일×31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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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물량은 예정물량이므로 실제 발생량과 상이 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 자격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협상대상자 선정일 (협상대상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한다.
가.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폐기물처리업(폐기물 중간‧최종‧종합처분업, 폐기물 중간‧최종‧종합재활용업 중 1개 이상)을 득하고 허가증 상 영업대상 폐기물이 ‘음식물류 폐기물’로 기재된 업체 또는 동법 제46조 규정에 따른 폐기물처리 신고자가 폐기물 처리시설을 설치하고 영업대상 폐기물이 ‘음식물류 폐기물’인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제30조에 의한 음식물류폐기물 처리시설 검사 시 적합판정을 받은 업체
다. 비상상황 시 안정적인 업무처리를 위하여 2개 업체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을 하여야 하며, 업체별 출자비율이 명시된 공동수급 표준협정서를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에 따라 허가받은 음식물류폐기물 처리시설로서 공동구성업체 합산 150톤/일 이상의 시설용량을 보유하고 여유용량이 공동구성업체 합산 60톤/일 이상이어야 함 (제안서접수 마감일 전일기준, 우리 구 용역 계약기간 동안 1일 허가처리용량에서 타 지방자치단체와 계약[계약예정]된 용량을 뺀 용량이 업체 합산 60톤/일 이상일 것)
- 공동이행 출자비율(업체별 출자비율은 33% 이상이어야 함)은 공동수급자 간 협의하여 정하되 대표자는 출자 비율이 높은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사료관리법」에 따른 [사료제조업]으로 영업중인 업체 또는「비료관리법」에 따른 [비료생산업]으로 영업중인 업체 또는 에너지화(혐기성소화)로 음식물류폐기물을 처리 가능한 업체
마. 음식물류폐기물 음폐수 전량육상처리 가능한 업체(자체 또는 위탁)
3. 사업설명 : 본 사업은 과업설명을 생략하며,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공고기간 : 2024. 11. 18.(월) ~ 11. 29.(금) [12일간]
나. 제출일시 : 2024. 11. 29.(금) 09:00~17:00 (17:00 이후 접수 불가, 시간엄수)
다. 제출장소 : 금천구 청소행정과(본관 11층) 제출(양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제출서류 (※ 제출된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입찰등록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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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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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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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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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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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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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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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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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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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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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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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표준협정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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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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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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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선임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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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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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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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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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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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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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 대리인 제출(접수)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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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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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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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 법인인감 지참 (사용인감게 사용시는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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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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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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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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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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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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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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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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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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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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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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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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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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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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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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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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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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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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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류폐기물 계약(예정)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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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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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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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업체별 제출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법인인감증명서(법인에 한함) 1부
- 폐기물처리업 허가증 사본 1부.
- 폐기물 처리시설 설치(정기) 검사결과서
- 음폐수 처리관련 보유시설 및 위탁처리 계약서
- 재활용 적정성 확인서
- 기타 재활용(사료화,퇴비화 등) 관련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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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능력 등 평가 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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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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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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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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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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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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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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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서 및 접수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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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분야
(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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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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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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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지표분야 평가서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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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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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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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실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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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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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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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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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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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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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체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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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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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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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및 신인도
- 첨부 : 행정처분 내역 확인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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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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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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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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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처벌법에 규정된 안전 및 보건조치계획서
※ 외부기관을 통한 위험성평가 결과 있을 시, 평가결과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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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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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가스법에 따른 바이오가스 생산목표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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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분야
(1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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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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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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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정성적 평가분야) 표지(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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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10부 및 USB
-제안서 1부는 업체명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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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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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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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가스법에 따른 준수 서약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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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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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천구 음식물류폐기물 바이오가스 생산목표 달성 방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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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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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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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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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및 원가계산서 1부. (밀봉 후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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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별 필수 제출자] ※ 아래 표의 번호는 위 표의 ‘연번’ 임
‣모든 구성원 제출 :
: 6,10~13,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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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수급자 대표자 : 1~5, 7~9, 2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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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구성원 날인 필
: 2~5, 7~9,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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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팩스, 택배 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바.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 2024. 12. 11.(수) 14시~16시(예정), 장소 미정(금천구청사 내)
※ 제안서 제출 당일(2024.11. 29.) 17:30에 청소행정과에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또는 위임자)는 반드시 참석하여야 함.
※ 제안서 평가(발표) 일자 : 2024. 12. 11.(수)
5.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25/1000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기술능력 평가점수(80점)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점)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낙찰자를 결정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평가결과 70점이상이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음)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과업시지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의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예규 제283호)의 규정 및 금천구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및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금천구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만 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참가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39조제1항의 입찰에 관한 서류․『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예규 제216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및 관련 회계예규,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고 이를 승낙한 자로 보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나라장터 Call Center(☏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업체에 한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우선협상대상자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평가 후 별도 통지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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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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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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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타사항
입찰참가자격 및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 사항은 청소행정과(☎2627-1492 박태준)로,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2627-1207 백준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는 금천구 홈페이지(http://www.geumcheon.go.kr) 「공개행정-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란 또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공고명을 검색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금천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