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4-65 호
2024학년도 인덕대학교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글로벌 외국어 향상 프로그램 위탁 교육 운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4학년도 인덕대학교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글로벌 외국어 향상 프로그램 위탁 교육 운영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01.16.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금 사천오백만 원정(₩45,000,000원, VAT포함)
마. 사전규격공개 : 2024.11.12.(화)~2024.11.17.(일)
바. 입찰공고기간 : 2024.11.18.(월)~2024.11.29.(금) 16:00
사. 제안서 마감 기한 : 2024.11.29.(금) 16:00
아. 제안서 접수 장소 : 인덕대학교 조형관 B1층 국제교류팀[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자. 제안서 발표 일시 : 2024.12.02.(월) 17:00[예정]
차. 제안서 발표 장소 : 인덕대학교 은봉관 2층 산학연 비전룸[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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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에 의함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은 사업자
다. 공동계약(수급) 불가
※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4. 입찰 일정
가. 사전규격공개 : 2024.11.12.(화)~2024.11.17.(일)
나. 입찰공고 : 2024.11.18.(월)~2024.11.29.(금) 16:00
다.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 마감 : 2024.11.29.(금) 16:00
라.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 장소 : 인덕대학교 조형관 B1층 국제교류팀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마. 제안서 발표 일시 : 2024.12.02.(월) 17:00[예정]
바. 제안서 발표 장소 : 인덕대학교 은봉관 2층 산학연 비전룸[예정]
사. 제안서 발표 시간 :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아.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발표 시작 전
1) 가격입찰서 개찰 시 모든 제안사의 대표자 1인이 참석하여야 함
2) 미참석 시 가격입찰서 개찰 결과에 따른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자.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2024.12.02.(월)~2024.12.06.(금) 예정[개별통보]
1)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시 안내
2) 우선협상대상자 외 제안사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차. 계약체결 : 협상 후 7일 이내 계약체결
※ 위 일정은 본교 사유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서류(※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지참, 입찰참가조서 날인)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본교 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라.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1부.
마.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바.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사. 가격제안서 및 가격제안산출 내역서 각 1부.(본교 양식, 밀봉날인)
* 가격 제안서에 기재한 입찰가격도 반드시 나라장터 전자입찰에도 입력할 것.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을 미입력한 경우, 입찰참가 제출 서류 미제출로 간주하여 입찰에서 제외할 수 있음.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1) 보증보험 : 피보험자
-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대표자, 217-82-04070)
2)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되는 입찰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해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3)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대학 산학협력단에 귀속함
차. 관련 실적 증명서 1부.(본교 양식,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카. 제안서(출력물 10부 및 USB 1매)
타. 제안요청서 붙임 첨부서류
※ 기타 세부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안서 평가 요소 및 평가 방법
가. 평가요소 : 기술능력평가(90점), 입찰가격평가(10점)
나. 평가기준 및 방법
1) 최저입찰제에서 오는 부실수행 배제를 위해 공개경쟁에 의하여 본교에서 원하는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한 후, 종합평가점수 순위에 따라 우선협상에 의해 최종 사업자를 선정함
2) 제안서 평가 기준
-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심사위원을 제외
하고 나머지 심사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 평균한 점수로 함
(최고점수,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
- 제안서 평가는 우리 대학이 정한 평가 기준에 따르며 기술능력평가 점수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기술능력평가점수(90%)와 입찰가격평가점수(10%)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위에
따라 협상철차를 통한 낙찰자를 선정한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 우 기술능력평가 세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함
7.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제4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서약)
제가 적용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8.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제출함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전액
귀속 되며, 향후 입찰 및 제안 참여를 제한함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려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본교에서 제시한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제출 시 입찰참가자는 제안 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포함, 신분증 지참)을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 관련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 부담으로 함
라. 제출서류 중 사본으로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명기
하고 날인하여 제출함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
마. 공고내용은 본교 (www.induk.ac.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www.g2b.go.
kr) 에서 확인할 수 있음
바. 위의 모든 항목의 내용은 본교의 사정에 의해 변경, 조정될 수 있음
사.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계약관련사항 :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02-950-7124)
- 사업관련사항 : 인덕대학교 국제교류팀(02-950-7046)
붙임 : 1. 제안요청서 1부.
2024.11.18.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