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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4302-00 공고일시  2024/11/18 17:11
공고명 2024학년도 인덕대학교 글로벌 외국어 향상 프로그램 용역업체 선정
공고기관 인덕대학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인덕대학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송영국(☎: 02-950-71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5,000,000 원
   
추정가격
4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 2024-65 호

2024학년도 인덕대학교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글로벌 외국어 향상 프로그램 위탁 교육 운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4학년도 인덕대학교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글로벌 외국어 향상                  프로그램 위탁 교육 운영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01.16.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금 사천오백만 원정(₩45,000,000원, VAT포함)

 마. 사전규격공개 : 2024.11.12.(화)~2024.11.17.(일)

 바. 입찰공고기간 : 2024.11.18.(월)~2024.11.29.(금) 16:00

사. 제안서 마감 기한 : 2024.11.29.(금) 16:00

 아. 제안서 접수 장소 : 인덕대학교 조형관 B1층 국제교류팀[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자. 제안서 발표 일시 : 2024.12.02.(월) 17:00[예정]

 차. 제안서 발표 장소 : 인덕대학교 은봉관 2층 산학연 비전룸[예정]


2. 입찰 및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에 의함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않은 사업자

  다. 공동계약(수급) 불가

   ※ 위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4. 입찰 일정

  가. 사전규격공개 : 2024.11.12.(화)~2024.11.17.(일)

  나. 입찰공고 : 2024.11.18.(월)~2024.11.29.(금) 16:00

  다.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 마감 : 2024.11.29.(금) 16:00

  라.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 장소 : 인덕대학교 조형관 B1층 국제교류팀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마. 제안서 발표 일시 : 2024.12.02.(월) 17:00[예정]

  바. 제안서 발표 장소 : 인덕대학교 은봉관 2층 산학연 비전룸[예정]

  사. 제안서 발표 시간 :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아. 가격입찰서 개찰 : 제안서 발표 시작 전

     1) 가격입찰서 개찰 시 모든 제안사의 대표자 1인이 참석하여야 함

     2) 미참석 시 가격입찰서 개찰 결과에 따른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자.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2024.12.02.(월)~2024.12.06.(금) 예정[개별통보]

     1)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일시 및 장소는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시 안내

     2) 우선협상대상자 외 제안사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차. 계약체결 : 협상 후 7일 이내 계약체결

   ※ 위 일정은 본교 사유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서류(※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지참, 입찰참가조서 날인)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본교 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라.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1부.

  마.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바. 대리인 제출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사. 가격제안서 및 가격제안산출 내역서 각 1부.(본교 양식, 밀봉날인)

    * 가격 제안서에 기재한 입찰가격도 반드시 나라장터 전자입찰에도 입력할 것.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을 미입력한 경우, 입찰참가 제출 서류 미제출로 간주하여 입찰에서 제외할 수 있음.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1) 보증보험 : 피보험자

      -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대표자, 217-82-04070)

    2)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되는 입찰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해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3)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대학 산학협력단에 귀속함

  차. 관련 실적 증명서 1부.(본교 양식,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카. 제안서(출력물 10부 및 USB 1매)

  타. 제안요청서 붙임 첨부서류

  ※ 기타 세부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안서 평가 요소 및 평가 방법

  가. 평가요소 : 기술능력평가(90점), 입찰가격평가(10점)

  나. 평가기준 및 방법

    1) 최저입찰제에서 오는 부실수행 배제를 위해 공개경쟁에 의하여 본교에서 원하는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한 후, 종합평가점수 순위에 따라 우선협상에 의해 최종 사업자를 선정함

    2) 제안서 평가 기준

      -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심사위원을 제외

        하고 나머지 심사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 평균한 점수로 함

        (최고점수,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

      - 제안서 평가는 우리 대학이 정한 평가 기준에 따르며 기술능력평가 점수의

        85%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기술능력평가점수(90%)와 입찰가격평가점수(10%)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위에

        따라 협상철차를 통한 낙찰자를 선정한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
우 기술능력평가 세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함


7.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제4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서약)

      제가 적용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8.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제출함

  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전액

      귀속 되며, 향후 입찰 및 제안 참여를 제한함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임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려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본교에서 제시한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안서 제출 시 입찰참가자는 제안 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 (재직증명서 포함, 신분증 지참)을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 관련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 부담으로 함

  라. 제출서류 중 사본으로 제출하는 서류에 대해서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명기

      하고 날인하여 제출함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

  마. 공고내용은 본교 (www.induk.ac.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www.g2b.go.

      kr) 에서 확인할 수 있음

  바. 위의 모든 항목의 내용은 본교의 사정에 의해 변경, 조정될 수 있음

  사.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계약관련사항 :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02-950-7124)

    - 사업관련사항 : 인덕대학교 국제교류팀(02-950-7046)


붙임 : 1. 제안요청서 1부.



2024.11.18.


인덕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