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공고 제2024-1584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2024.11.18.
진천군 분임재무관
1. 공고개요
가. 용 역 명: 2025년 생거진천전통시장 청소용역(연간단가)
나. 용역기간: 2025.01.01. ~ 2025.12.31.
다. 위 치: 생거진천전통시장(진천읍 원덕로 390)
라.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49,930,000원(추정가격 45,390,900원, 부가가치세 4,539,100원)
※ 2025년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확정 여부에 따라 사업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해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투찰 전 과업지시서, 공고문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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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찰 일시 및 장소
견적서 제출(투찰)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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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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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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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19. 10:00 ~ 2024.11.2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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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2.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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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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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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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3. 계약방법: 2인이상소액수의, 지역제한, 총액계약, 적격심사 비대상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 입찰참가자격을 입찰집행 시(개찰진행 중)에 확인․판정하고 있습니다. 입찰집행시에 부적격으로 판정한 입찰자의 입찰은 개찰결과 부적격으로 표시되고, 동 입찰자가 추첨한 예비가격은 추첨결과에 반영되지 않으므로 개찰완료 시까지 참가자격을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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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진천군에 둔 업체
2)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신고를 필한 업체
3)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자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 참가자가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 확인서를 제출해야 할 경우에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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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재직중인 임·직원에 한하며, 그 외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입찰보증금
가. 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 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세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기준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견적 제출 금액이 예정가격 이하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낙찰하한율(88%) 이상인 자 중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단, 수의계약운용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점하는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7. 하도급 및 공동계약: 불가
8. 입찰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9.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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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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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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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본 입찰에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대표자, 상호(법인명) 등)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해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가 청구시 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채권 매입 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
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의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문의사항
가. 사업 및 용역: 경제과 상권활성화팀(☎043-539-3482)
나. 입찰 및 계약: 회계과 계약팀(☎043-539-3924)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진천군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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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1호 서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