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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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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4395-00 공고일시  2024/11/18 17:39
공고명 2025년 전산기기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 순천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순천시
공고담당자 이제현(☎: 061-749-56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2,966,000 원
   
배정예산
92,966,000 원
   
추정가격
84,51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순천시재무관 공고 제2024-2268호



견적제출 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는 관계로 편의상 ’견적제출’을 ’입찰’로 표기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전산기기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내용 : 전산기기 4,933대(본체 2,776대, 모니터 2,037대, 프린터 8대, 노트북 112대) 유지보수

  다. 용역내용 : 도난방지, 기타 불법 행위의 감시 및 예방활동, 출입자 관리 및 이용자 지도 등

  라. 기초금액 : 금92,96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

  바. 본 입찰은 전자계약(총액), 지역제한, 청렴계약,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 붙임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과업에 관한 사항은 발주부서(디지털정책과 박지혜, 061-749-5719)에 확인 후 투찰하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 사업으로, 순천시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감액)될 수 있음.


2. 입찰공고 및 개찰

입찰서 제출 기간

개 찰 일 시

장   소

2024. 11. 20. 09:00 ~ 2024. 11. 22. 12:00

2024. 11. 22. 13:00

순천시 회계과

계약담당관 PC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마감일시는 개찰 당일 16:00시로 하며, 17:00시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과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등록 요건을 구비하고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본점소재지가 순천시에 있는 업체여야 하며 계약상대자 결정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2)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및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www.smpp.go.kr]을 통해 확인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다음 항목을 모두 충족한 유지보수요원 3명을 상주배치가 가능한 업체로 아래 증빙서류는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 유지보수요원 증빙서류: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자격증수첩사본, 건강보험가입증명원

     ※ 유지관리요원은 ‘계약업체’에서 근무하는 재직자여야 하며,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검정하는 정보기술 직무 분야의 기능사 이상 자격증 중 한 가지 이상을 취득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컴퓨터(PC, 프린터만 해당) 유지관리 경력 1년 이상 수행한 자(1명), 6개월 이상 수행한 자(1명)를 포함하여야 함.

  나.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규정된 자와 물품‧용역‧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할 수 없으므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됩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제33조제1항 규정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참가 자격이 제한되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서류열람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시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투찰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면세(또는 영세율) 적용 사업자는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투찰하시되,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고문, 설명서 등 이외의 자세한 세부내역은 입찰 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순천시 발주부서에서 반드시 사전열람(문의)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열람(문의)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 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5. 낙찰자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 투찰자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방식은 복수예비가로 하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1순위 투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나라장터 자동시스템 추첨을 통하여 계약 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개찰 1순위 업체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 계약상대자 결정시 제외합니다.

  라. 최종 계약상대자 결정은 관련법에 따라 적격여부를 확인 후 결정하며, 부적격 시 차순위 업체를 동일한 방법으로 조사한 후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통지 받은 자는 통지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무효 및 제재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다.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우리시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계약체결이 제한됩니다.

  라.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당해 자치단체의 입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10일 이상의 계약이행 지연, 시공과정의 정당한 이행 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하자 보증기간 내 하자보수 미실시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계약체결이 제한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 규정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자격이 제한되며 전자입찰서에 이에 관한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로 선정되어 계약을 체결할 때 청렴서약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의무 준수사항

  - 계약상대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당해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공고문, 과업지시서, 전자입찰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준, 계약관련 법령 및 예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시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나. 계약 시 인지세법 제3조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셔야 하며 대금 청구 시마다 청구 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기타 본 공고에서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 및 행정안전부 관련 예규를 따릅니다.

  라. 적절한 계약이행 목적 등을 위해서 계약상대자는 이 계약으로 발생한 채권을 제3자에게 원칙적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양도가 불가피한 경우 반드시 발주기관의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 이행 등 관련사항 : 디지털정책과 박지혜(☎061-749-5719)

  나. 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 : 회계과 이제현(☎061-749-5685)

  다.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라. 입찰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 등 이의신청 : 감사실(☎061-749-5449)



2024. 11. 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순 천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