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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산시 공고 제2024-258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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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전자 입찰 공고(긴급/재공고)
2024. 11. 18.
서산시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4년 서산시 생활폐기물 위탁처리(소각) 용역(단가계약)
○ 위 치 : 서산시 양대11로 100(양대동) / 환경종합타운 매립시설 일원
○ 과업내용 : 생활폐기물 상차, 운반 및 소각
※ 자세한 사항은 내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예상처리량 : 4,200톤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4. 12. 31.
○ 추정금액 : 금924,000,000원 ※ 부가가치세 면세
○ 기초금액 : 금220,000원/톤 (상차, 운반비, 소각처리비 포함) ※ 부가가치세 면세
※ 단가 계약이므로 기초금액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부가가치세법 제26조 제1항 제5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 제12호에 의거 부가가치세 면제 대상입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전자입찰 개시 및 투찰 마감일시 : 2024. 11. 22.(금), 10:00 ~ 2024. 11. 26.(화), 10:00
○ 전자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1. 26.(화),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 단가입찰, 적격심사 대상, 전자입찰입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요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1) 폐기물관리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허가를 득하고 1일 처리능력이 120톤 이상(공동수급 참여자 합산)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2) 영업 대상 폐기물에 생활폐기물이 포함된 업체(중간처분업, 수집.운반업 모두 해당)이어야 합니다.
3) 폐기물관리법에 의거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체가 폐기물관리법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의 경우 단독입찰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은 적격심사 시 확인합니다.
5. 공동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동법 시행령 제88조에 의거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공동․분담이행방식, 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폐기물처리업체로서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1. 25.(월) 18:00까지
○ 공동수급협정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시 별도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관련 서류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7. 예정가격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은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낙찰하한율 80.495% 이상 입찰한 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3 추정가격 5억원 이상인 폐기물 처리용역」(충청남도 공고 2019-2047호, 2019.12.20.)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해당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적격심사서류 제출
○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요구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적격심사신청서 1부
2)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1부
3)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당해용역금액(금924,000,000원) 대비 최근3년간 실적비율로 평가
- 동등이상용역 : 생활폐기물 소각처리실적 (※유사용역 인정범위 없음)
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5) 기술인력보유 현황 1부
- 해당자격요건을 갖춘 자가 최근 1개월 이상 근무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하며, 자격증사본과 4대보험에 가입한 증빙자료 제출
6) 기술보유현황 1부(기술인증서 등)
7) 신인도 평가에 필요한 서류
8)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 폐기물허가증,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등 해당서류
※ 지역업체 참여도는 충청남도 지역 업체 참여 비율로 평가합니다.
※ 공동수급체 평가는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3절 공동수급체 평가방법’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서 갈음 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제 시행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서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용역) 운영 조례 준수
○ 용역계약 체결 후 착공 시까지 “임금지불서약서”는 계약부서에 “근로자 사역내역서”는 사업부서(감독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또한, “임금 청구확인서”는 대금청구 시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ㆍ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ㆍ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ㆍ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 또는 첨부된 내용과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 공채를 소화해야 합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0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41-660-3009) 및 홈페이지(www.seosa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서산시 회계과 이성욱(☏ 041-660-2272)
○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서산시 자원순환과 이재열(☏ 041-660-2734)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