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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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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3694-00 공고일시  2024/11/18 17:50
공고명 2025년도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
공고담당자 강지선(☎: 031-839-144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4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883,000 원
   
배정예산
31,883,000 원
   
추정가격
28,98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 공고 제2024-4호



2025년도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청렴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 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

   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

    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설계(기초)금액

(단위:원)

용역내용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역

기간

2025년도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31,883,000원

[추정가격 : 28,984,545

부가가치세: 2,898,455]

과업지시서

참조

2024.11.19. 10:00

2024.11.25. 10:00

2024.11.25.

11:00

입찰집행관 PC

2025.01.01.~

2025.12.31.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용역현장 :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

※ 유지관리기간 : 2025.01.01. ~ 2025.12.31.(12개월)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전자계약·전자청구 집행용역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단, 계약시 산출내역서 첨부)

  다. 지역제한(경기도 양주시, 동두천시, 의정부시, 포천시, 연천군) 소액수의 견적입찰입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의 나라장터 전자로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 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제92조, 동법 시행규칙 14조,15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의 규정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 과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으로 등록된 업체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제품명:시스템관리,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직접생산증명서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소지한 업체

  다.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및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의 입찰 참여가 제한됩니다. 또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사업자 역시 참여가 제한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본 공고는 지역제한 견적입찰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양주, 동두천, 의정부, 포천, 연천 내의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함.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현재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업체이어야 하며, 경기도교육청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아니어야 합니다.

  사. 공동수급의 형태로 참가할 경우,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1)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하며,

       모두 상기의 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하여야 함

  2)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 이하로 구성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

    3)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경우, 공동수급표준협정서,합의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4)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공동수급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음

      ※ 공동수급 관련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아. 본 사업은 수주자가 직접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 하도급 계약이 필요한 경우 「소프트

     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23-15호)을 준수하여함

      ※ 하도급 관련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공휴일은 등록이 불가함)

    ※ 견적서 개찰 당일 등록한 업체가 낙찰될 시 입찰무효처리 함

  차.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카.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4. 현장설명 및 과업내용 열람

  가.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과업지시서 상의 기술협약 내용 반드시 확인)


5.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설명서(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포함)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가. 본 견적서 제출 건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7. 견적서 제출 안내사항

  가. 견적서(입찰)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및 장소: 상기 1항 참조.

  나.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본 견적서는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바와 같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1]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로 결정합니다.

  마.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다.

  바.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결정하되,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게 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동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입찰유의서등)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 안전교육관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goese.kr ⇒ <부서별자료실> ⇒ <운영지원부>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별첨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하며, 중대재해처벌법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른 세부 이행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가.  주소: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부흥로 618번길 323-61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 운영지원부

      - 계약에 관한 사항 운영지원부 ☎031)839-1440 강지선

      - 용역에 관한 사항 운영지원부 ☎031)839-1443 김동규

  나. 전자입찰이용안내: 국가종합 전자조달 인터넷 콜센터(☏1588-0800)

  다. 공고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18일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분임재무관

[별첨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경기도교육청안전교육관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