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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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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4481-00 공고일시  2024/11/18 17:58
공고명 2025년 포천시 민원콜센터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포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포천시
공고담당자 이정은(☎: 031-538-20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1,413,000 원
   
배정예산
101,413,000 원
   
추정가격
92,19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시 공고 제2024 – 2864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민원상담콜센터 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나. 용역기간: 2025. 2. 1. ~ 2025. 12. 31.

  다. 용역내용: 민원콜센터 시스템(H/W, S/W, N/W, 부가설비 등) 일체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추정금액: 금101,413,000원

마. 기초금액: 금101,413,000원(추정가격92,193,636원 + 부가가치세9,219,364원)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3.28.) 제2장-제2절-8.예정가격 작성의 예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 반드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자는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되, 만일 면세     사업자가 낙찰이 될 경우에는 계약을 체결할 때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사업의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등 문의사항은 반드시 포천시 민원과 민원관리팀(☎031-538-2231)에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에 대하여 수요기관 사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실제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에는 실제 용역 개시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3호의 적용을 받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서에 입찰총액을 적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나.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의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요건이 있는 자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등록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10자리: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기업·소상공인 확인서(용도: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http://www.smpp.go.kr)

  

      ※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 제4항 및「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바. 본 사업은 책임운영을 위하여 공동도급을 불허하며, 단독으로만 입찰 참여가 가능함.

  사. 공고일 기준으로 3년 이내에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영업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입찰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4.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공고기간: 2024. 11. 19.(화) ~ 11. 29.(금) 

나. 제안서 제출일 : 2024. 11. 29.(금) 09:00 ~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장소 : 경기도 포천시 중앙로 87, 포천시청 민원과 민원관리팀 (본관 1층) /(☎ 031-538-2231, 김령현)

라.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FAX, 택배, 이메일 등 불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대리인의 신분증, 사용 인감 및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마.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바.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사.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아. 기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4. 12월 중(추후 통보)

나. 장 소 : 포천시청 시정회의실(예정, 추후 확정 통보)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 예정

다. 형 식 : 프리젠테이션 발표(발표 15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라.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가 빠른 순으로 정함

             (제안서 설명회에 불참 시 사업신청 포기로 간주)

   ※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하며, 변경 시는 개별 통보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방법   

1) 제안요청서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 기준표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2) 제안업체는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설명을 실시(PPT포함) 하여야 하며 불참 시에는 입찰 참가 등록을 취소합니다.

3) 제안설명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에 재직하고 본 과업에 직접 참여하는 자가 실시(사업책임자)하여야 합니다.(PPT포함) ※ 발표자의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지참.

      ※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하며, 제안서 평가시 사업책임자가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여야 합니다. 다만,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책임자의 퇴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설명 및 질의응답할 자를 발주부서의 승인을 받아 다른 소속 직원으로 변경 가능.

      ※  제안서 설명 및 질의 답변시 사업책임자가 아닌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로만 평가합니다.

바. 세부평가 방법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38.)」을 준용함.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6. 협상 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를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 90%와 가격평가 10%의 비중을 적용하여 평가를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해당사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SW사업으로 입찰가격 평가 시 해당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의 100분의 80미만인 경우에는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마. 협상의 기준은 협상대상자의 제안서 협상과 가격협상이며, 제안서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을 대상으로 협상하고,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합니다.

바.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일정을 개별통보하고, 협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통보를 생략하며,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아.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8. 계약체결 및 이행

가. 계약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요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9.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의 규정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별도의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경우에 제안자(입찰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관련 근거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 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제안업체는 평가결과, 평가위원회의 구성, 평가기준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공고와 관련하여 이견 및 분쟁이 있을 경우 통상적 관례 또는 포천시의 해석   및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바. 본 입찰진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사. 문의처 

 1)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조달전자 콜센터(☎1588-0800)

 2) 입찰문의 : 포천시 회계과 계약팀 (☎031-538-2091)

 3) 사업문의 : 포천시 민원과 민원관리팀(☎031-538-2231)

    사각형입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8.


포 천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