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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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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4525-00 공고일시  2024/11/18 18:44
공고명 2025년 대기환경측정소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이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이천시
공고담당자 강영민(☎: 031-644-25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7,255,000 원
   
배정예산
57,255,000 원
   
추정가격
52,05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이천시 공고 제2024-2959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등: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과업내용:

이천시청 환경보호과 기후대기팀 ☎ 031-644-2350

○ 입찰·계약:

  이천시청 회계과 계약팀  ☎ 031-644-2574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이천시 대기환경측정소 유지보수용역

기초금액

금57,255,000원(금오천칠백이십오만오천원)

※ 부가가치세 포함, 기술협약금액 포함

용역위치

이천시 대기환경측정소 3개소(장호원읍, 부발읍, 창전동)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사업개요

〇과업량: 정기점검, 통상점검, 수시점검

 〇과업내용: 미세먼지(PM10, PM2.5), 등가성평가, 정도검사 등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4. 11. 19. (화) 10:00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4. 11. 22. (금) 10:00

낙찰하한율

 88%

개  찰  일  시

2024. 11. 22. (금) 11:00

개  찰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이천시청 입찰집행관PC

- 입찰참가자격, 과업지시서 등 세부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계약관련 공지사항 】

1.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된 예약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그 예산배정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3. 정부 정책에 따라 진행되는 이천시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추진에 따른 용역근로자에 대한

   정규직 전환 절차가 완료될 경우, 계약 기간 만료 전이라도 발주기관 요구 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 기간이 단축될 경우 용역비 정산 후 계약을 종료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법: 전자입찰, 수의(총액)

   가.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이하 G2B)에 입찰참가등록을 한 자 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마감일(개찰일)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고 투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는「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참가자격

※ 유 의 사 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제9절 및 [별표1]과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의거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면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과업 지시에 따른 보장이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제21조 및 동법 시행령 제33조에 따라 환경부문(대기관리)(업종코드: 3592) 엔지니어링 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제6조에 따라 동 분야 기술사사무소(대기관리)(업종코드: 1359)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대기환경측정망 설치·운영 지침(2024) [별표 5]에 정의된 기술인력 및 장비보유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미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의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해당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제4호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경우, 그 밖에 이와 유사한 경우로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사유에 해당하여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사업입니다.


4. 공동수급: 불허


5.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 체결 안내

  가.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에 대하여는 제조사(또는 공급사)가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하기로 우리 시(발주부서)와 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습니다.

        ※ 별첨 “기술지원협약서”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기술지원협약서”에 있는 제품의 제조사(또는 공급사)가 발급한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우리 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이행하지 못해 계약이 해제·해지되는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기술지원 확약금액은 계약금액에 포함입니다(계약업체 부담).

  라.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의 제반사항에 관한 문의는 발주부서(환경보호과 기후대기팀 ☎031-644-2350)를 통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투찰한 자에게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G2B의 자동추점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전까지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음을 확인하는 각서 등을 본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재입찰은 별도 통보 없이 G2B로 실시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

  사.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견적제출순위)를 무효로 하고 견적제출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아. 그 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에 따릅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합니다.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특례 적용 기간에는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아울러 입찰 참가 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제4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개찰 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견적제출 순위)를 무효로 하고 견적제출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라. 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5조 의거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①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전자)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행정안전부 예규), 특수조건, 전자입찰 약관(입찰자용) 등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건과 관련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다.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 매입 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약상대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s://www.g2b.go.kr)

   다. 이천시 홈페이지(https://www.icheon.go.kr)

   라. 과업 내용 관련 문의 : 환경보호과 기후대기팀( 031-644-2350)

   마. 계약 및 입찰 관련 문의 : 회계과 계약팀(☏ 031-644-2574)

이천시에서는 불공정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이천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아래의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천시 홈페이지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불공정행위 신고센터

 ※ 이천시청 감사법무담당관실 645-3055~8



 2024. 11. 18.


이 천 시 ( 분 임 ) 재 무 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