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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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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4473-00 공고일시  2024/11/18 19:00
공고명 2025년도 주차 및 민원안내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여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여주시
공고담당자 구윤경(☎: 031-887-28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9,960,000 원
   
배정예산
199,960,000 원
   
추정가격
181,781,818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여주시 공고 제13486호


용역 입찰 공고


 [유의사항]

 ▸ 본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서와 첨부서류 일체(공사의 경우 물량내역서, 용역의 경우

    과업지시서, 물품의 경우 제안요청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본 건과 관련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공고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따릅니다.

 ▸ 중대재해처벌등에 관한 법률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의 조치를 하여야 하는 사업장은 중대산업재해 발생시 사업주는 1년 이상 징역 또는 10억원 이하 벌금 등과 입찰참가제한의 불이익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시 중대재해예방을 위한 평가기준 확인 후 계약을 체결할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서약서(안) 별지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도 주차 및 민원안내 용역

사업내용

주차 및 민원안내 용역 1식(주차안내 2명, 민원안내 2명)

사업위치

여주시 세종로 1 여주시청

사업기간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추정금액

199,960,00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4. 11. 22. 10:00

기초금액

199,960,000원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4. 11 26. 10:00

추정가격

181,781,818원

개찰일시

2024. 11. 26. 11:00

부가가치세

18,178,182원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회계과 입찰집행담당관 PC)

  ※ 입찰참가자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하시기 바라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계약 후 계약기간이 만료되지 않았음에도 〈공공부문 비정규직 근로자 정규직 전환〉 관련 정규직 전환 및 근무방침 변경 등이 있을 경우 본 계약은 즉시 해지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 전에 계약하는 사항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 및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제한)에 해당 되지 않아야 합니다.

    -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경기도 경기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둔 업체,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의한 근로자파견사업 허가를 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벤처기업부 고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정」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서,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 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5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관련 서류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7

 

예정가격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7:00까지 투찰하시고, 17:20시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단, 재입찰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며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제739호) [별표 1-1] 단순노무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합니다.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재무제표 평가의 경우 기준비율은 한국은행이 발행한 “2023년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N75. 사업지원 서비스업”에 대한 기준(자기자본비율 33.99%, 유동비율 118.22%)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 신인도 평가기준 중 특별신인도의 이행실적과 기준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행실적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로 완료된 “주차 및 민원안내 용역”

    - 기준금액 : 181,781,818

   ※ 위 용역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용역 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해당용역의 내용과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 이행 실적은 [별지 제3호]의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양식으로 제출하되, 민간 거래 실적은 원본이 확인된 해당 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증빙 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실적증명서에 명시된 금액과 세금계산서에 명시된 금액이 일치해야 하며,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할 것.)

    ※ 이행실적은 우리 시 발주부서 담당자(총무과☎ 031-887-2046)의 확인을 받아 제출하시고, 이행실적 인정여부는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릅니다.

  ❍ 그 밖의 사항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 개찰결과 적격심사 대상 1순위업체는 자료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회계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보험료 등 사후정산 안내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한다) 등 법정 정산금액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 따라 사후정산 합니다.

  ❍ 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 해야하며 (다만, 시행규칙 제23조의2 각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초금액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합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있다.)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합니다.

      (단위:원)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5,810,940

4,577,729

592,816

10,761,000

9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 단순노무용역 계약에서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당월 노무비 청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10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또는 제출 내용 불이행시 계약해지․해제가 가능하며 향후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반드시 채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 기간 중 발주처의 승인없이 근로자를 교체할 수 없습니다.


11

 

입찰 무효 등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 결정에 있어 중대한 사유에 해당 될 경우 본 공고를 개찰 전후(낙찰자 선정 전)에 취소공고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 규정에 의거 입찰 무효처리 하며,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 대여자)는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12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등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참가자는 전자입찰시 전산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로 투찰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공고가 유찰(변경, 정정포함)될 시에는 재공고되며 기 참가자에게 별도 통보하여 드리지 않으니 재공고 기한 내에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수지타산, 기타 등의 사유로 계약에 불응할 경우 여주시와 3개월간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887-2874), 홍보감사담당관(887-2847) 및 홈페이지(www.yeoju.go.kr → 시민참여 →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 안내공고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팀(☎ 031-887-2874)

    - 설계도서 열람 및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총무과 총무팀(☎ 031-887-2046)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2024.   11.  18.


여  주  시  재  무  관












(별지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

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