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곡초등학교 공고 제 2024-7호
서울신곡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공고
【2단계 입찰 (기술·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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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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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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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 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음등 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 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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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서울신곡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나. 교육사업기간(예정) : 2025. 3. 1 ~ 2030. 2. 28 <5년>
다. 교육인원(예상) : 100명
※ 사업기간은 5년 이내로 개시일은 다소 변동 가능하며, 교육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나 계약금액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함.
라. 교육장소 : 서울신곡초등학교 미래관 제1컴퓨터교실
마.사업개요:컴퓨터실 구축(물품 선 기증 등)후 방과 후 컴퓨터교육 사업
바. 기초금액(월 수강료) :금43,300원(교재비 3,000 미포함 / 수업시간 50분 주2회(100분 이내)
※ 기초금액(월 수강료)산정 : 컴퓨터실 총 투자비(인건비 등 포함)÷교육인원(예상)÷60개월
※ 계약체결 후 월 수강료를 증액할 수 없으나, 교육비 인하 요인 발생 시 수강료를 인하
※ 예상되는 수강료 인하 요인 및 그에 따른 수강료 인하 계획을 제안서 내에 포함시킬 것
* 월 수강료는 주 2회, 1회에 50분 수업 기준으로 기본교재비 3,000원을 미포함한 1인당 단가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1인당 수강료 단가에 대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단가입찰입니다.
다.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법인 또는 비법인체 사업자로서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자
라. 그 주 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마. 본교에서 요구하는 제안요청서에 의해 제안서를 제출한 자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과업)설명 : 별도의 현장(과업)설명은 생략함.
민간참여 컴퓨터실 설치장소(본교 제1컴퓨터실)는 필요시 개별적으로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제안요청서 등 각종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및 가격입찰서 투찰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제안 설명후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기간
1) 기간 : 2024.11.18.(월) 20:00 ~ 2024.12.9.(월) 14:00까지
2) 장소 및 방법 : 서울신곡초등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기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나)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 제안서(붙임3) 7부.(관련 증빙서류 포함)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마) 실적증명서(최근 3년) 1부
바) 소속된 강사 계약서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납입증명서,
인건비지급확약서(붙임8). 각1부
사) 각서 1부(붙임5), 확인서 1부(붙임6), 청렴서약서(붙임7) 1부
아)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1부
자)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차) 위임장(대표자가 아닌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자 날인으로 갈음) 및 재직증명서 1부
카) 제안서의 투자소요액 산출근거 1부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 2024.11.18.(월) 20:00 ~ 2024.12.9.(월) 14:00까지
2) 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7. 제안서 평가 (설명회 생략)
가. 일 시 : 2024. 12. 16(월요일) 15:00(※ 학교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장 소 : 서울신곡초등학교 본관1층 수업분석실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하고 가격투찰을 완료한 업체
라. 제안설명 : 설명회 생략(서류평가)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7(화요일) 10:00 서울신곡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 선정(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ㆍ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2단계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4 배점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단일예비가격 적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서등을 제출(설치기간(기부채납)과 교육(용역)기간 전체에 대해서 분리적용)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월 수강료 단가 산출 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본 사업과정에서 산출되는 모든 자료는 본교에 귀속되며, 계약업체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의 문제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다음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활동관련 문의 : 서울신곡초등학교 과학정보부장 (☎02-2643-2248)
▶ 기타 입찰 관련 문의 : 서울신곡초등학교 행정실(☎02-2643-4330)
▶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서울특별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sen.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 제안요청서 1부
3. 업체 제안서(예시) 양식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표 1부
5. 각서 1부
6. 확인서 1부
7. 청렴서약서 1부
8.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9. 인건비 지급확약서 1부
2024년 11월 18일
서 울 신 곡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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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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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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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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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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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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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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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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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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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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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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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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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곡초등학교 공고
제2024 -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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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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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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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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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곡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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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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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대리인 지정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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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인장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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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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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장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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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서울신곡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기술·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1.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 제안서(붙임3) 7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필)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4. 실적증명서(최근 3년) 1부
5. 소속된 강사 계약서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납입증명서, 인건비지급확약서 각1부
6. 각서(붙임5) 1부, 확인서(붙임6) 1부, 청렴서약서(붙임7)1부
7.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1부
8.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9.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자 날인으로 갈음) 및 재직증명서 1부
2024. . .
신 청 인 : (인)
서울신곡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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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제안 요청서
서울신곡초등학교
Ⅰ. 사업 개요
1. 제안 목적
가. 교육정보화 기반 구축에 소요되는 재원 및 인력수요를 민간참여를 통하여 효율적으로 활용
나. 학교 시설 활용을 극대화하고 열린교육과 보충심화교육 기회 제공
다. 학부모의 과다한 사교육비 경감
2. 추진 방법
교육사업자(제안서 채택자)는 컴퓨터 교육을 할 수 있는 시스템 장비를 학교 측에 무상으로 선 기증하고, 학교 시설을 이용하여 학생들에게 계약 기간 동안 방과 후 컴퓨터 교육을 한다.
3. 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4. 11. 18.(월) 11:00 ~ 2024. 12. 9.(월) 14:00 까지
※ 접수 시간은 평일 09:00 ~ 16:00, 마지막날은 14:00까지
나. 제출 장소 : 서울신곡초등학교 행정실(우편 및 팩스접수 불가, 방문접수)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시 접수불가
다. 제출 부수 : 7부
4. 제안 시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되었을 경우 계약 조건으로 간주하며 입찰 참가에 따라 학교에서 공고한 사항을 기본 조건으로 승낙한 것으로 본다.
나. 제안서는 반드시 제안요청서에 표시된 순서에 의거 명확히 기재하여야 하고, 제시된 항목 외에 특색내용을 제안내용에 첨가할 수 있다.
다. 소요예산(비용포함) 내용은 품목(항목)별로 구분하되 부가가치세가 발생한 경우에만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라. 교육사업자로 선정되어 공사를 완료하였을 경우 계약서에 날인된 도장과 동일한 인장으로 "선기증 신청서" 및 "학교 발전기금 기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및 검수 시 시장 조사 등의 방법을 통하여 교육사업자 제시 단가를 감액하여 조정할 수 있다.
5. 운영여건
가. 설치장소 : 2층 컴퓨터실
나. 설치실수 및 좌석수 : 컴퓨터실 29대(교사용 1대, 학생용 28대)
다. 참여예상 학생수 : 100명
라. 예상수강료 : 월 43,300원 내외(기본교재비 월 3,000원 이내 별도)
Ⅱ. 제안 내용
1. 컴퓨터 교육실 규모에 관한 사항
가. 시스템 구성도
나. 지원 장비의 수량 및 성능 사양
1) 컴퓨터, 모니터 등 적정 규격(권장안)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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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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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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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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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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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U
동작속도/캐시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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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텔 코어 i5-14400
3.2GHz이상/6MB L2Cache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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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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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립pc불가
∘학생용 :
1실 29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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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Mem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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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GB 이상, Shared Video Memory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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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D/CD-R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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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 이상 /DVD Comb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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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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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6GB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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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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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D Monitor 24인치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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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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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시설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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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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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륨조절, 마이크 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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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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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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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린터, 스캐너, 복사기능(A3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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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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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네트워크 장비 적정 규격(권장안)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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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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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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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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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tching HU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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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전송속도 : 10/100/1000Mbps 자동속도감지 기능
ㅇ포트수 : 24Port이상(Giga 2port이상)
ㅇ상태 표시기능 : 표시 램프(LED) 장착
ㅇVLAN, SNMP 등 지원 및 관리
ㅇ모든포트에서 비차단,전이중/반이중 자동교섭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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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시설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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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B R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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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정 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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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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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보통신기본법에 의한 시방, 기타 잡자재 포함
☞ 별도의 인터넷 회선사용금지(기존 교육망회선 서비스 활용으로 회선사용료 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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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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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수 및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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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영상음향장치 적정 규격(권장안)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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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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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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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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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프로젝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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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해상도 : XGA(1024×768), SXGA+(1400×1050)
ㅇ 최대밝기 : 6,500 ANSI Lumens 이상
ㅇ 화면비율 : 4:3(16:9)
ㅇ PC호환 : XGA, SXGA+, SVGA, IBM PC, Macintosh 등
ㅇ 램프 : 220W 고효율 램프
ㅇ 램프수명 : 일반모드-2000시간, 절약모드-3000시간
ㅇ PC와 연동시 영상 및 음성지원에 문제가 없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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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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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 스크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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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전동스크린 100인치 이상, 전동포커스
ㅇ 영상분배기, 브라켓, 일체의 케이블장착공사 포함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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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기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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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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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
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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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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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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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시설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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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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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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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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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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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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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하이팩
|
|
- 기존 시설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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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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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하이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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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
|
냉/난방기
|
∘학교 시설별 적정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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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 설치 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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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및 인테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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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 보수 및 클리닝, 벽 도색 공사
∘전기 및 네트워크 보수 공사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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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분 보수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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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
∘컴퓨터 교육과정에 적절한 프로그램
∘학교 명의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확보
※ 백신 프로그램(V3)은 학교(기관)용 라이선스 활용
∘하드웨어 복구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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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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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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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향기기(엠프 및 유무선 마이크 세트)
∘청소기, 냉장고, 코팅기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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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시설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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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는 반드시 정품(라이선스)를 사용하고, 본교명의로 등록한다.
- 저작권 위반 관련 사항에 유의하고, 관련 문제는 사업자가 책임진다.
- 학교와 학생의 요구가 있을 경우 각 소프트웨어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한다.
다. 인터넷 접속 환경
- 컴퓨터실의 컴퓨터 내 외부 통신이 가능하도록 구성하고 그에 대한 유지보수는 관련 사업자가 부담한다.
☞ 별도의 인터넷 회선사용금지(기존 교육망회선 서비스 활용으로 회선사용료 절감)
- 컴퓨터교실 인터넷 통신은 정보보안을 위하여 반드시 유선으로 설치하여야 한다.
라. PC 복원용 솔루션
- 컴퓨터에 PC보호제품(PMS, V3 APC, 내PC지키미 프로그램 등) 설치 지원
- 하드복원솔루션은 윈도우보안패치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가급적 PMS와 연동되는 제품 선택
마. 참고사항
1) 품목별 규격 및 사양, 재질을 제시하고 주문제작 품목은 도면을 그 외는 제품 사양서를 제출함
2) 기증 물품 및 시설은 학교에서 적정 가격을 판단할 수 있도록 가격 산출 근거 제시 (조달 가격 등)⇒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쇼핑몰)의 물품을 반영
3) 컴퓨터 교육 목적 외 제안은 지양함
4) 모든 소프트웨어는 정품으로 하고 요구한 수량을 확보하여야 하며, 수업에 활용할 때는 저작권 위반 관련 사항에 유의하고 관련 문제는 업체에서 책임을 진다.
5) 하드보안관 등 교육 과정에 포함되는 S/W는 정품으로 반드시 구입하여 활용
2. 교육 운영에 관한 사항
가. 교육과목 및 운영 시간
1) 일반사항
가) 컴퓨터 교육 및 컴퓨터를 활용한 교과목 교육
나) 교육과정 및 교재개발 계획은 사업자가 제안하고 학교장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2) 운영 시간
가) 정규 수업 시간외 방과 후 시간(정규 교육과정 운영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됨)
나) 주말 및 방학 때 운영 가능
☞ 방과 후 시간, 주말 및 방학 중 학교 교육 활동 실시 시 학교장과의 협의 등을 통 해 운영시간을 조정한다. 단,『민간참여컴퓨터교실』운영 시 학생수 증가에 따른 장
소 부족으로 불가피하게 이용할 경우 학교측과 협의하여 기존 컴퓨터실에 부분 투자 또는 수강료 조정 등의 방법을 통하여『민간참여컴퓨터교실』로 이용할 수 있음
3) 법정공휴일과 학교 행사 등에 의해 휴강할 경우는 보강을 실시하여야 한다.
나. 강사의 소요인원, 자격요건 및 교체 요청권
1) 강사소요인원 : 1명
2) 강사자격(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경력 조회 필수)
가) 교원자격증소지자
나) 정보처리기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다) 전문대 이상에서 전산관련학과를 이수하였거나 그와 동등한 자격이 있는 자
라) 1년이상 전산관련 전문교육이수자
마) 2년이상 전산관련 업무종사자
바) 기타 이에 준하는 자격이 있다고 학교장이 인정한 자
3) 강사 교체 요청권 등
가) 강사가 품행과 자질이 불량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학교장이 강사의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나) 교육사업자는 학교장이 강사의 자질․능력을 심사하고, 강사의 자격 요건을 운영위원회에서 심의할 수 있도록 사전에 학교 측에 통보하여야 한다.
다. 수업평가 및 시정 권고권
1) 학교 및 교육청 관계자는 수업에 참관, 지도․평가할 수 있다.
2) 학교장은 계약의 범위 내에서 교육내용, 방법 등에 관해 시정 권고할 수 있고 사업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를 수용하여야 한다.
라. 학생 관리에 관한 사항
1) 사업자는 교육 중에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학생들을 관리해야 하며 안전사고 발생 시 이에 대한 보상 처리의 책임을 진다.
(교육 시간이외의 대기 중의 학생들의 질서 및 안전관리 포함)
2) 학생 사고 예방 지도 계획 및 대비책 수립
3) 학교가 요구하는 무상 교육에 대한 지원 등
3. 수강료에 관한 사항
가. 수강료의 책정
1) 수강료는 교육 과정, 교육 시간, 수강 인원, 민간 교육사업자의 투자비 등을 고려, 합리적인 기준에 의거 과다 책정되지 않도록 유의
☞ 수강료 책정은 교육사업자 제안서의 투자 비용을 참고하되 실질적인 투자 금액만을 산정
2) 수강료 산출 근거는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수준(학부모의 사교육비 부담 차원 고려)이어야 하며, 계약기간 중 변경 가능 ➡ 수강료 인하 요인 발생 시 수강료 인하
☞ 계약기간 내 투자 금액의 조기 회수가 예상될 경우 반드시 수강료 인하
3) 어떤 명목으로든 학생들의 추가 부담을 금지한다.
4) 수강료는 1인당 월정액 기준으로 책정하되 수익자 부담을 원칙으로 한다.
5) 기본교재비는 월 3,000원 이내로 하며, 수강료와 구분하여 징수한다.
6) 자체 제작 교재의 경우 외부 교재 이상의 수준이어야 한다.
나. 수강료의 징수 ․ 반환
1) 수강료는 월별 징수를 원칙으로 하되 분기별로 징수할 수 있다.
2) 학습자가 교육기간 중 학부모 동의를 얻어 교육을 포기하여 수강료 반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 수강료는 일할 계산하여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5일 이내에 반환하여야 한다.
다. 수강료의 관리
1) 수강료는 학교회계 세입․세출로 처리하고, 회계연도 말에 정산하여 차기 수강료 조정
2) 사업자의 정산서 제출(증빙 가능한 영수증 첨부 의무화 및 정산서 세부금액의 검증 철저)
3) 월별로 수입, 지출을 정산하되 교육사업자가 지정한 금융기관 계좌에 입금 처리한다.
4.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계약당사자 : 학교장과 선정된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나. 계약기간 : 2025년 3월 1일 ~ 2030년 2월 28일( 5년)
다. 계약서 및 계약조건은 당해 학교에서 제시하는 표준계약서에 의하되 내용은 상호 협의하여 수정이 가능하다.
라. 계약서에 날인된 업체 인장과 동일한 인장으로 “학교발전기부금품기탁서”를 제출한다. (계약기간 전체를 기간으로 하는 동산종합보험가입서 첨부)
마. 보험가입서의 소유는 서울신곡초등학교 명시한다. (소유자 또는 피보험자가 업체이거나 학교와 공동으로 할 수 없음)
바. 교육을 실시함에 있어 학교의 설비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운영경비는 사업자가 부담한다.
사. 기증된 컴퓨터 및 부대 시설은 지정한 장소에 업체에서 설치한다.
5. 학교 측 협조 사항
가. 컴퓨터 장비 설치 장소를 제공한다.
나. 교육활동에 필요한 학교 시설을 학교장 허락을 얻어 이용할 수 있다.
다. 학생들에게 교육에 대한 안내를 해 줄 수 있으며, 학생의 자유로운 선택을 보장한다.(단, 강제 동원은 금지.)
라. 방과 후 주말(토요일은 가능,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제외) 강의 및 보강 시 시설을 개방한다.
- 주말(토요일은 가능,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제외) 시설 개방에 따라 교직원이 추가로 학교에 근무하게 되는 경우, 사업자는 그 비용을 보전해야 한다.
마. 기타 문제 발생 시 반드시 학교 관계자와 협의한 후 학교장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6. 제안서 작성 시 기술 사항
가. 제안 개요
1) 목적 및 배경
2) 수행범위
3) 추진 전략
4) 제안 특징 및 장점
5) 기대효과
나. 기본 사항
1) 회사 현황
가) 일반 현황 및 연혁
나) 조직 및 인력
다) 주요 사업 내용
2) 재무 구조 및 자금 조달 방법
3)「민간참여 학교컴퓨터 보급 및 교육」사업 운영 실적
다. 제안 내용
1) 학교 지원(물품 시설 등) 사항
가) 시스템 구성도
나) 물품
연번
|
품명
|
모델명
|
사양(성능)
|
수량
|
단가
|
금액
|
비고
|
|
|
|
|
|
|
|
|
☞「비고」란에는 가격 적용 근거 작성(조달가격 등)
☞ 필요 이상의 고가 기종은 지양하며 가능한 조달청에 등록되어 있는 물품을
기준으로 작성(물품 및 시설 지원 금액이 과다 책정되지 않도록 유의)
다) 시설
☞ 공사별 세부내역 첨부
☞ 우리 학교에서는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아니하나 제안서 마감 시까지 현장
확인이 가능하므로 가능한 현장 점검 후 제안서 제출 요망
라) 소프트웨어
2) 교육 운영에 관한 사항
가) 교육 과목 및 운영
(1) 1인 1대 교육에 관한 내용
(2) 교육과목에 관한 사항
(3) 교육프로그램(교육과정)에 관한 사항
(4) 교육실시 기간 및 시간에 관한 사항
(5) 교재준비계획 및 내용에 관한 사항
나) 강사 요원에 관한 사항
(1) 반당 강사 요원수
(2) 채용 자격 기준
(3) 강사 교체 요청권
(4) 교육 및 지도 감독 계획
다) 수업평가 및 시정 권고권
(1) 학교 및 교육청 관계자는 수업에 참관, 지도 ․ 평가 수용 여부
(2) 교육내용, 방법 등에 관해 시정 권고 및 수용 여부
라) 학생 관리에 관한 사항
(1) 학생 사고 예방 지도 계획
(2) 학생 사고에 대한 보상 대책
3) 수강료에 관한 사항
가) 수강료 책정
(1) 투자 비용 산출내역(제안서 제출 시 학교로 직접 제출하지 않음)
구분
|
항목
|
금액
|
산출 기초
|
비고
|
물품 및 시설투자비
|
물품
|
|
|
|
소프트웨어
|
|
|
|
시설
|
|
|
|
소계(A)
|
|
|
|
운
영
비
|
인건비
|
강사료
|
|
|
|
경비
|
유지보수
|
|
|
8%이내
|
수용비
|
|
|
소모품 등
|
시설사용 운영비
|
|
|
공공요금 등
|
일반
관리비
|
[(인건비+경비)의 %]
|
|
|
6% 이내
|
이윤
|
[(인건비+경비+일반관리비)의 %]
|
|
|
10% 이내
|
소계(B)
|
|
|
|
합계(C=A+B)
|
|
|
|
수강생수(D)
|
|
|
|
계약기간(개월)(E)
|
|
|
|
1인당 월수강료(F=C/D/E)
|
|
|
|
(2) 기타
(가) 계약 기간내 수강료 인하 여부 포함
(나) 수강료 징수기간(월별, 분기별)
나) 기본교재비 책정(기본교재비 산출내역)
4)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계약 기간
나) 시스템 및 장비설치 일정 및 기증 조건
다) 전산장비 설치 시 환경 조건(전원, 온 ․ 습도)
라) 전산장비 확장 및 이동 설치 시 지원내용 및 비용 부담 한계 조건
마) 기증된 컴퓨터 설치 및 부대 시설은 지정한 교실에 설치한다
바) 학교 시설 사용에 따른 매월 운영비 납부에 관한 내용
※ 사용 실수 및 설치 물품에 대한 전력소비량 등을 계산하여 관리비 부과
7. 제안서 작성 시 유의 사항
가. 제안서는 A4 종 방향 작성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한 경우 A4 횡 방향 또는 기타 용지를 일부 사용할 수 있음
나. 제안서는 한글 작성이 원칙이며, 각 쪽은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페이지 하단 중앙에 번호를 붙이되, 각 장별로 일련번호를 부여하여야 함
다. 제안서의 구성 및 목차는 가능한 한 제안서 작성요령에 의해 작성하여야 하며, 증빙과 관련된 자료는 각 절에 첨부하여야 함
라. 작성 지침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한 추가적인 제안사항이 있는 경우 별도의 항목을 추가하여 작성할 수 있으며, 또한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는 “해당 없음”으로 간략히 기술해야 함
마.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여야 함. 예를 들어, ‘사용 가능하다’, ‘할 수 있다’.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표현은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량화가 가능한 것은 계량화하여야 함
바.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됨
사.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사실과 일치하여야 하며, 주관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할 수 없으며, 추후 계약 시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함
아. 소요 예산(비용포함) 내용은 품목(항목)별로 구분하되 부가가치세가 발생한 부분에 대하여만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자. 참여 업체로 선정되어 물품 납품 및 공사 완료하였을 경우 계약서에 날인된 도장과 동일한 도장으로 “선기증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선기증)
차. 계약기간 중 화재, 도난 등에 대비하여 “보험가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이 때 보험가입 기간은 계약기간 전체를 포함하여야 하며 보험 가입서 상 소유자 또는 피보험자는 학교가 되어야한다. (학교․업체 공동 소유 불가)
카. 교육에 사용하는 S/W는 반드시 정품 소프트웨어 또는 라이선스를 사용하여야 한다. 정품을 사용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참여업체가 책임을 진다.
타. 현재 사용 중인 컴퓨터의 이설과 차후 A/S 문제를 기록한다.
파. 계약 후에도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의 이행 불가 시 발생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제안 업체가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붙임 3】
제 안 서
[서울신곡초등학교 민간참여컴퓨터교실 운영]
2024. . .
◈ 회사명 :
◈ 제출자(대표자) :
◈ 전 화 :
◈ Fax :
|
서울신곡초등학교장 귀하
1. 제안 목적
2. 추진 방법
3. 학교에 대한 지원 사항
가. 시스템(컴퓨터교육실) 구성도
나. 무상기증 전산장비 및 소요예산 내역서
구분
|
세부
품목
|
모델
(사양/성능)
|
수량
|
단가
|
금액
|
산출기초
|
비고
|
PC
|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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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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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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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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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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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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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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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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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물품 및 시설투자 총액
|
|
|
|
|
|
|
※ 세부품목 란에는 기증 장비명을 기입하고 비고란에는 제조회사명 표시
다. 기존 시설과 물품의 재활용 내용, 비용
라. 전산장비 설치 기간
마. 기증조건 및 시기
바. 화재, 도난, 조작 미숙 등에 따라 분실 훼손시 처리방안
사. 기타 지원사항 (유지보수, upgrade, 교육, 연수지원, 홈페이지 제작지원, 정규교과 수업 운영 지원 등)
4. 교육운영에 관한 사항
가. 교육운영방법(1인 1대 교육, 2인 1대 교육 여부 등)
나. 교육과목에 관한 사항
다. 교육프로그램 (교육과정)에 관한 사항
라. 교육실시 기간 및 시간에 관한 사항
마. 교재준비 계획 및 내용에 관한 사항
바. 방학 등 휴일 중 운영방안
- 냉난방비 문제 - 학교 참여자 보상문제
사. 학교측의 교육과정 수정 요구시 처리방안
아. 학생사고에 대한 보상 대책
5. 강사요원에 관한 사항
가. 반당 강사요원 수
나. 채용자격기준
다. 교육 및 지도․감독계획
라. 교원의 참여 수용여부와 참여시 보상 문제
마. 강사의 결강에 대한 충원 사항
6. 수강료에 관한 사항
가. 수강료 인하 방안
- 계약 기간 중 사업자의 이익이 실현된 경우 수강료 인하 방안
나. 수강료 징수기간 (월별, 분기별)
※ 수강료 산출내역서는 조달청(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제출
7.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계약기간
나. 시스템 및 장비설치 소요기간 및 기증 조건
다. 장비설치시 환경 구성 (전기, 네트웍 케이블, 시설에 관한 사항 등)
라. 시스템 확장 및 이동설치시 지원내용 및 비용부담 한계 조건
8. 기타 제안사항
가. 사업자 소개자료(일반현황, 조직 및 인원현황, 자본금, 주요사업 실적 등)
나. 기타 제안사항 또는 대체안
□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 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 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위탁운영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월수강료)
|
발주처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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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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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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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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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위탁운영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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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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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부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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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부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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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반드시 <제안요청서>의 항목 순서대로 작성하며, 제시된 항목 외에 특색 내용은 기타 제안사항에 추가할 수 있음.
2. 소요비용 세부품목별로 구분하되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3.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되었을 경우 최소한의 계약조건으로 간주하며 입찰 참가에 따라 학교에서 요구한 사항을 기본 조건으로 승낙한 것으로 간주함.
4. 참여 업체로 선정되어 공사를 완료하였을 경우 계약서에 날인된 도장과 동일한 도장으로 “기증신청서”를 제출(선기증)하여야 하고, 자기자본이 아닌 경우 이행보증보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및 검수 시 검수위원회에서 시장조사 등의 방법을 통하여 교육사업자 제시 단가를 감액하여 접수할 수 있다.
5. 계약기간 중 화재, 도난 등에 대비하여 “보험가입서”를 제출하여야 함. 이 때 보험가입기간은 계약기간 전체 기간이 되어야 하며 보험 가입서 상 소유자 또는 피보험자는 학교이어야 함.(학교․업체 공동 소유 불가).
6. 교육에 사용하는 S/W는 반드시 정품 소프트웨어 또는 라이센스를 사용하며, 정품을 사용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참여업체가 책임을 짐.
7. 제안서에 명시된 제출기한까지 요청기관에 제출하여야 함.
【붙임 4】
( 2단계 입찰 계약)
□ 건명 :『민간참여컴퓨터교실』운영업체 선정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
평가
분야
(25)
객관적
평가
|
o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위탁운영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최근3년간 수행실적 등)
|
7
|
사업발주
부서의
담당자가
평가
|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재무구조
- 자기자본금 및 유동비율
|
7
|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6
|
o신인도
|
5
|
정성적 평가 분야
(75)
주관적
평가
|
o 제안업체의 사업에 대한 수행능력
- 사업에 대한 이해도
- 사업 제안의 충실성 및 적합성
- 제안서 적정성
|
20
|
평가위원이
평가
|
o 물품 및 시설 설치 등의 적절성
- 기증 컴퓨터 사양
- 기타 기자재
- 시설·설비 구성
- 소프트웨어 확보 적정성
|
25
|
o 교육운영에 관한 사항
- 교육과목 및 운영시간
- 강사관리(자격요건, 복무 등)에 관한 사항
- 운영 수업평가 및 시정 권고권
- 학생 관리에 관한 사항
- 학부모, 교원, 정규교과수업의 지원방안 적정성
|
30
|
계
|
100
|
|
정량적(객관적) 평가분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평가항목
|
평 가 요 소 (예시)
|
점수
|
2단계
|
사업수행
실 적
|
- 사업수행 실적(최근 3년이내)
구분
|
계약 건수
|
10건 이상
|
5건
|
3건
|
1건
|
실적없음
(미제출포함)
|
평점
|
7
|
6
|
5
|
4
|
3
|
∘입찰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단일건으로 5천만원 이상의 이행완료된 실적으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 이를 입증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
|
7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제출
|
기초금액 대비 ( 35 )% 이상 지급
|
3.0
|
기준
이하
점수는 학교에서 정함
|
기초금액 대비 ( 34 )% 이상 지급
|
2.5
|
기초금액 대비 ( 33 )% 이상 지급
|
2.0
|
기초금액 대비 ( 32 )% 이상 지급
|
1.5
|
기초금액 대비 ( 31 )% 이상 지급
|
1.0
|
- 근로환경 조성 계획의 적정성
∘당해 업체에서 최근 1개월 이상 근무한 정규인력에 한하여 인정하며, 4대보험납입증명서 및 인건비 지급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 이를 입증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평 가 요 소
|
평가 기준
|
평 점
|
▫ 기술자 보유현황
(자격증 보유자)
|
9 ~ 10명이상
|
3.0
|
7 ~ 8명
|
2.5
|
5 ~ 6명
|
2.0
|
4 ~ 3명
|
1.5
|
2 ~ 1명
|
1.0
|
없음
|
0
|
|
6
|
경영상태
|
신용평가 등급 <경영상태 평가 내용> 표 참조
|
7
|
신인도
|
<신인도 평가 내용> 표 참조
|
5
|
합 계
|
|
25
|
경영상태 평가 내용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2단계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7.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7.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7.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7.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7.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6.8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6.6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6.4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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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6.0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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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
|
CC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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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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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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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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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미제출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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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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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④ 신용평가는 행정자치부장관이 지정하거나 아래에 제시된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하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로 평가
신용평가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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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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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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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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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스 디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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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마포구.마포대로 217(아현동, 크레디트센터 14F
|
02-2122-2500
|
www.nicednb.com
|
나이스평가정보(주)
|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17(여의도동, 나이스평가정보(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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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122-4000
|
http://www.ecredit.co.kr/intro.nice
|
서울신용평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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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마포구.토정로 144
(상수동, 건양사빌딩)
|
02-514-3000
|
https://www.bizrating.co.kr/main_public.jsp
|
한국기업데이터
|
서울.영등포구.의사당대로 82
(여의도동, 하나대투증권빌딩 7층)
|
02-3215-2777
|
http://www.kedkorea.com/si/SICRS01R0.do
|
(주)이크레더블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7(구로동, 삼성아이티벨리 8층)
|
02-2101-9100
|
http://www.srms.co.kr/index_srm.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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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인도 평가 내용(예시)
◎ 평가요소 : 신인도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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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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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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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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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여성기업 및 여성고용 촉진
○ 여성기업
- 여성기업 지원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에서 정한 기업으로서 중소기업청장
(또는 위임받은 자)에 의해 확인된 경우 인정
○ 여성고용 우수기업
- 여성고용률이 10% 이상이고 여성종업원이 10인 이상
○ 고용노동부장관이 지정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
0.8
|
B. 장애인기업 및 장애인고용 촉진
○ 장애인기업
- 장애인 기업활동 촉진법에서 정한 기업으로서 중소기업청장
(또는 위임받은 자)에 의해 확인된 경우 인정
○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 장애인고용률이 3% 이상이고 장애인종업원 6인 이상
|
0.8
|
C. 사회적 기업(예비 포함)
○ 사회적 기업
- 고용노동부가 지정한 사회적 기업
|
0.8
|
D. 신규채용
○ 신규채용 우수기업
- 최근 3개월 평균 신규 고용인원이 5%이상 증가한 기업
|
0.8
|
E. 모범납세장 등
○ 모범납세자
- 국세청장 또는 관세청장, 서울시장이 지정한 '모범성실납세자'이거나 '납세의 날'
정부포상을 받은 자, 기획재정부장관 또는 국세청장의 표창을 받은 모범납세자
○ 노사문화 우수기업(고용노동부장관 선정)
|
0.8
|
중소기업
|
F. 중소기업
|
1.0
|
◎ 심사 항목별 평가방법
① 신인도 평가항목별 평가는 아래 각 항목을 제외하고 중복하여 평가할 수 있다.
가. 'A'의 여성기업 및 여성고용 촉진 내의 각 항목이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가지만 평가한다.
나. 'B'의 장애인기업 및 장애인고용 촉진 내의 각 항목이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가지만 평가한다.
다. 동일인물이 'A'의 여성고용 우수기업, 'B'의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D' 의 신규채용 우수기업이 평가에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 가지만 평가한다.
② 'A'의 여성고용 우수기업 및 'B'의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평가는 입찰공고일 전월을 기준
으로 하여 여성고용사실 또는 장애인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고용보험법」에
의한 고용보험,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한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법」에 의한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법」에 의한 산업재해보상보험에 가입한 증빙서류 중 1개)에서 나오는
“여성종업원수 및 여성종업원비율”(여성이 대표인 경우에는 대표를 포함하여 산정) 또는
“장애인종업원수 및 장애인종업원비율”(장애인이 대표인 경우는 대표를 포함하여 산정) 자료
로서 최근 3개월 평균자료를 제출받아서 한다.(입찰공고일 전월 기준 최근 3개월 평균하여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평가)
③ 'D'의 신규채용 우수기업의 평가는 다음 각 목에 따른다.
가. 전년도 및 최근 3개월(입찰공고일 전월 기준)의 고용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고용
보험,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보험 관련 증빙서류 중 하나 택일)에 따라
평가한다.
나. 해당기간 신규고용인원을 누적하여 계산한다.(예 : 8월 입찰공고건의 경우, 5월, 6월, 7
월의 각 월별 누적신규고용인원을 산술평균하여 계산. 단, 3월 이전 입찰공고건의 경우
에는 전년도 포함 최근 3개월 누적평균 자료로 계산)
다. 각 월별 신규고용인원은 월별 ‘신규채용자 수’― ‘퇴직자 수’로 계산한다.
(적용례) 8월 입찰공고건의 경우,
구분
|
5월
|
6월
|
7월
|
월별 신규고용인원
|
5
|
4
|
5
|
월별 누적신규고용인원
|
5
|
9
|
14
|
* 3월 신규고용인원은 2월말 고용인원을 기준으로 산정
** 최근 3개월 평균 신규고용인원 = (5+9+14)/3= 9.333333… ⇒ 10명
④ 'A'의 여성고용 우수기업, 'B'의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D'의 신규채용 우수기업 평가에서
고용인원 계산결과의 소수점 처리는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올림을 하고, 전년도 또는 최근
3개월 평균자료가 없는 경우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⑤ 신인도 평가항목 중 중소기업,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등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 정
보망”에 등재된 자료로 평가할 수 있다.
⑥ 'A'의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E'의 모범납세자,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주무부(처, 청)등의
장(위임한 경우 포함)이 확인해 준 유효기간 내의 자료를 제출한 경우에 평가한다.
다만, 유효기간이 정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최근 2년 이내로 지정된 것에 한하여 평가한다.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서울신곡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서울신곡초등학교에서 제시한 평가(심사)기준과 평가(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동 사업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서울신곡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서울신곡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6】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서울신곡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4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서울신곡초등학교 귀하
【붙임 8】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서울신곡초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신곡초등학교와 서울 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바에 의하여 서울신곡초등학교와 서울특별 시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특별 시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서울특별 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서울특별 시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이 조건은 2025년 3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붙임 9】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기초금액 대비 ( %)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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