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에 의한 계약)
1. 용 역 명 : 직장 내 인권침해 예방·대응 One-stop 시스템 운영 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104,280,000-(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 ₩94,800,000-(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104,280,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마. 용역내용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지정되지 아니한 자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다음 중 하나의 코드로 입찰 참가 등록을 완료한 자(법무법인(2305), 공인노무사(5623), 노무법인(5625), 직장내 성희롱예방교육기관(5637))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기타사항 : 공동수급 불가
주) 위 각항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승인이 되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입찰참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제1항에 따라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5조에 따라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 결정 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내용설명 : 생략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 제2항에 의거)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 : 2024. 11. 18. 18:00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2024. 11. 28. 18:00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제안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된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업무지원”에서 확인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 2024. 11. 18. 18:00
바. 입찰 마감일시 : 2024. 11. 29. 14:00
사. 제안서의 제출
1) 제출기한 : 2024. 11. 29. 14:00까지(마감시한 이후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 본사 경영지원처 계약총괄부(10층) [전라남도 나주시 문화로 211]
3) 제안요청서 등에 의거 작성한 제안서를 직접 제출 또는 우편 접수하여야 합니다.
※ 우편접수의 경우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간엄수) 도착분에 한함
아. 제안서의 평가
1) 제안서 평가일 : 2024. 12. 04. 예정 (발주자의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2) 입찰(투찰)업체 및 제안서 제출업체에 한하여 일시, 장소 등 별도 통보
자.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투찰 마감시간 경과 후 1시간 후에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복수예가 적용)
가.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당해 용역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 자로 하여 협상대상자로 합니다.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가장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나. 공고문, 제안요청서, 당사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등에서 정하지 않은 기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합니다.
※ 입찰가격 평점산식
가) 입찰가격을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으로 입찰한 자에 대한 평가
․
* 최저입찰가격 : 유효한 입찰자중 최저입찰가격으로 하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70으로 계산
* 해당입찰가격 : 해당 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
나) 입찰가격을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입찰한 자에 대한 평가
․
* 최저입찰가격 : 유효한 입찰자중 최저입찰가격으로 하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70으로 계산
* 해당입찰가격 : 해당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으로 하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일 경우에는 배점한도의 30%에 해당하는 평점을 부여
* 입찰가격 평가시 사업예산으로 하는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적용하고, 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을 예정가격으로 적용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의 ±2%(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선정된 4개의 산술평균가격입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계약법 시행령 개정으로 입찰보증금 한도 한시적 인하('20.05.01. ~ '24.12.31.)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당사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현재 미납부한 경우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하며,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에 의거 조치될 수 있습니다.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KPS(주) 본사 경영지원처 계약총괄부(10층)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11.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 각서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할 서류는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로 아래와 같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입찰담당부서에 이메일(gabin@kps.co.kr)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메일 송부 후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사실과 상위없음 날인필)
○ 특별법인 소기업 간주확인서 1부(해당 시)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Help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일반사항 : 경영지원처 계약총괄부(☎061-345-2224, 담당자 : 주임 김가빈)
○ 용역일반사항 : 인사혁신처 윤리인권부(☎061-345-2362, 담당자 : 차장 조미진)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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