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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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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4564-00 공고일시  2024/11/18 19:17
공고명 2025년 누리집 통합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재)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수요기관 (재)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공고담당자 허은지(☎: 031-259-654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5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0,381,330 원
   
배정예산
550,381,330 원
   
추정가격
500,346,6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GBSA 공고 제2024-214호

2025년 GBSA 누리집 통합 유지보수 용역 입찰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8.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1.입찰공고문, 2.과업지시서,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 3.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2025년 GBSA 누리집 통합 유지보수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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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디지털경영팀

나. 입찰건명 : 2025년 GBSA 누리집 통합 유지보수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양식은 제출서류 별지서식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 550,381,330원(금오억오천삼십팔만일천삼백삼십원, 부가세 포함)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중소기업),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전자입찰서 및 제출서류 접수개시일시 : 2024. 12. 5. (목)

아. 전자입찰서 및 제출서류 접수마감일시 : 2024. 12. 9 (월)

   ※진흥원 재무회계팀내 입실(담당자 확인必),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업무시간 내

자.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진흥원 입찰 집행관 PC)

차. 제안평가 : 발표평가 기준이며, 제안평가일(예정) : 2024. 12. 12. (목), GBSA 본원

카.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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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에는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경쟁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대표자(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 다만,「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 문의)

  마. 자격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1426) 또는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로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전산업무/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전산업무/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소지업체

 ○ 상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와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3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필요사유 : 과업범위에 유지보수 업무중 일부 개발업무가 가능해야 함

  바.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른 「중소 소프트 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준수

  사.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소속 회사의 입찰 참여 제한

  아.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 및 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제2조, 제3조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참여 제한

    - 총 사업금액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 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소프트웨어 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 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금액 : 없음’으로 확인)만 입찰 참가 가능

  자. 본 입찰서 제출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단, 통상적인 솔루션 유지보수의 경우 하도급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아.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참가 자격사항을 갖추어야 하며 개찰 후 제한사항에 대한 류를 제출 받아 적격여부를 판단하며 자격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때는 입찰자격에서 제외함.


3.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며(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로 납부 갈음)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나.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됨.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의 세부금액 산출내역서는 밀봉하여 제안서, 입찰서 등 제출서류와 함께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하여야 함.
(두 사항을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하나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로 처리됨)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을 통해 확인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라.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전자입찰마감일시까지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

  ☞ 제출마감일시를 반드시 숙지하여 전자입찰(투찰)을 진행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제안서 등 각종 입찰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함. 두 가지(전자입찰, 입찰서류 직접제출)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됨

   ※ 제출서류

    1. 제안서와 발표자료

      - 제안서 표지를 【별지서식 1】 포함한 제안서(용역수행계획서) 및 발표 자료

      - USB : 제안서(원본), 제안서(사본), 발표자료(원본), 발표자료(사본) 파일 각 1개 수록

      - 사본은 업체명, 업체주소, 대표자명등 업체정보를 알 수 있는 정보는 기재하지 않음,
기재시 최저점수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제안서 및 발표자료 제본은 사업담장자용으로 원본 각1부 제출)

    2. 입찰참가신청서 【별지서식 2】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필증 각 1부,

      -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및 사용인감계 【별지서식 3】 각 1부,

    3. 입찰대리인 위임장&재직증명서(해당 시 3개월 이내 발급) 【별지서식 4】 1부,

      -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필수

    4. 신청기관 일반현황 【별지서식 5】, 핵심인력 및 필수전문인력 【별지서식 6】 각 1부,

      -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재직증명서
(입찰 마감일 기준으로 4대 보험 및 재직 여부 확인)

      - 핵심 및 필수전문인력 경력증명서[경력관리기관(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등) 발급] 1부,

      - 과제책임자는 관련 분야에 3년 이상 재직 경력의 소유자이어야 함(경력증명서 제출 必)

    5. 주요 사업실적 【별지서식 7】, 유사 사업수행용역 실적증명서 【별지서식 8】 각 1부,

      - 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 날인), 계약서(원본대조필 날인)

    6. 최근 3년간 경영현황 【별지서식 9】 각 1부,

      -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세무사 확인 또는 국세청 홈텍스 발급 표준재무제표증명) 1부,

    7. 가격제안서(VAT 포함) 【별지서식 10】, 세부산출내역서 각 1부,

    8. 각서 【별지서식 11】, 보안각서 【별지서식 12】, 확약서 【별지서식 13】, 서약서 【별지서식 14】 각 1부,

    9. 평가항목(정량) 자기평가표 【별지서식 15】 1부,

    10.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별지서식 16】각 1부,

    11.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 【별지서식 17】 1부,

    12. 부정당업자 지정내역(최근 2년간) 【별지서식 18】 1부,

    13. ESG 행동규범 준수 서약서 【별지서식 19 1부,

    14.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 입찰용, 유효기간 내, 등급평가일 공고일 전 1년 내) 1부,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법인등기부등본 등은 나라장터에서 확인하며,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 회사소개 안내서 등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 및 제안요청서에서 요구되는 모든 서류 및 관련 서류는 필수 제출 해야함

    15. 안전보건관리규정 및 용역관련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정량평가항목, 별도양식없음)

  바. 제출장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이의동 906-5)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층 재무회계팀 계약접수처 계약담당자 허은지 대리

               (전화 : 031-259-6546, 팩스 : 031-259-6473)


5.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2024.04.0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6.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2024.04.01.) 에 따라 단일예가로 작성

  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2024.07.01.)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진행함

  다.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운영능력평가(90점)입찰가격평가(10점)을 분리 하여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선 순위 업체부터 협상절차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 단, 제안요청서 내용을 참고하되, 최종 과정에서도 동일할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음

  라. 사업운영능력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로 발표평가로 진행하며, 진행방법에 대해서는 발주처의 요구에 따라야 함

  마.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요구 가능

  바. 고득점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사.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아.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따른 유효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 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자. 대금지급은 행정안전부 예규 252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대금지급기준에 의함


7.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

  나. 과업 및 용역에 관련 문의 : 디지털경영팀 차수환 과장 ☎031-259-6057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 문의 : 재무회계팀 허은지 대리 ☎031-259-6546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조,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관련 제출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본 입찰은 근로자 안전보건관리 및 청렴계약이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ESG 행동규범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ESG 행동규범 준수 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함.

  바. 기타 제출서류등 상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람.

  사.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아.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자.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람.

  차.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람.

  카. 본 공고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2일



(재)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