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4-2307호
(발주 : 도시기반시설본부 설비부 임형진 주무관, 02-6438-2353)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입찰공고
〔사업수행실적평가 후 가격입찰〕
전력기술관리법 제12조, 제14조의 2, 같은법 시행령 제27조의 4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27조의2 제1항 별표 1의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규정에 의거 하여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 “은평병원 현대화사업(리모델링) 전기공사 감리용역”의 집행계획과 용역수행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실적평가서 제출 등 입찰에 따른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8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은평병원 현대화사업(리모델링) 전기공사 감리용역(장기계속)
나. 위 치 : 은평구 백련산로 90
다. 공사규모
○ 건축물 지하1층/지상6층, 연면적 18,514㎡ 중 8,028㎡ 리모델링
라. 공사내용 : 해당 건축물 리모델링에 따른 전기공사
마. 용역내용
- 당해 전력시설물공사 전반(설계검토, 시공 등)에 대한 감리용역
바. 용역예정금액 : 금577,230,000원(1차: 금23,500,000원) / 부가세 포함
사.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수행실적평가 평가 후 가격입찰)
아.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개월(1차: 착수일로부터 ’25년 2월 17일까지)
2. 용역사업 시행기관 : 서울특별시 도시기반시설본부 설비부
3. 입찰방식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
가.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이하 “PQ”라 함) 대상 용역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다. PQ심사기준은 설계업자․감리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산업통상자원부 고시]이 적용됩니다. 단, 세부평가 방법 등과 같이 입찰공고서에 구체적으로 명시한 것은 입찰공고서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4.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참가자격
가. 아래 각 목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고,「전력기술관리법」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7조 규정에 따라 전력시설물 종합감리업[1108] 또는 전문감리업[1109]으로 등록한 자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받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있는 자 및 공고일 현재 파산 신청 중이거나, 파산선고 또는 부도 등이 발생하여 금융거래가 정상화되지 아니한 자 및 「전력기술관리법 시행규칙」제20조 규정에 따라 해당 전력시설물공사를 도급받은 자 또는 도급받은 자의 계열회사인 감리업자는 본 사업수행능력평가 및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 대상 업체로 선정되었을 경우 차순위자로 교체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5. 용역참가 및 수행실적평가서(PQ) 제출 안내
가. 용역설명회 :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하며 공고기간 중 열람
※ 열람장소 : 서울특별시 도시기반시설본부 설비부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 15층)
나. 평가기준 및 평가자료 작성요령 교부 : 조달청 나라장터
※ 과업내용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등은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재하였으므로 내려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별도 교부하지 않음)
다. 용역참가 등록서류 및 수행능력평가서 제출
1) 제출일시 : 2024. 11. 26.(화) 10:00∼11:00 / 13:00~16:00
2) 장 소 : 서울시 도시기반시설본부 설비부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 15층)
※ 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용역업체는 평가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제출자격 : 용역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위임장, 재직증명서, 주민등록증 등)를 소지한 자
4) 제출방법 : 직접 방문 후 제출(우편, 팩스, 퀵서비스 접수 불가)
5) 제출서류 : 하단 서류 일체 제본 1부 및 USB 1개(PDF변환)
가) 용역입찰 참가 신청서(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요령_양식 1)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감리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다) 사업수행능력평가서 1부.
6) 수행능력 평가결과 공개 : 2024. 12. 10.(화)(예정) (업체별 개별통보)
7) 수행능펵 평가결과에 대한 이의신청(예정)
가) 신청기간 : 2024. 12. 11.(화) ~ 2024. 12. 12.(목) 17:00까지(예정)
라. 입찰참가 적격자 선정 통보
1) 일 시 : 2024. 12. 13(금)(예정) (업체별 개별통보)
2) 통보방법 : 공문발송(이메일 송부 후 유선확인)
마. 입찰서(가격) 제출(전자입찰 : G2B)
1) 일 시 : 2024. 12. 16.(월) 10:00 ~ 2024. 12. 18.(수) 12:00
2) 대 상 :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되어 통보받은 업체
바. 입찰서(가격) 개찰
1) 일 시 : 2024. 12. 18.(수) 13:00
2) 장 소 : 입찰집행관 컴퓨터(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2팀)
6.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동 용역은 동일 현장에 2인 이상의 수급인을 투입하기 곤란한 경우로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7. 입찰참가 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PQ심사 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자를 입찰참가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PQ심사 평가결과 게시 : 2024. 12. 10.(화)(예정)
※ PQ심사 평가결과는 업체별 개별통보 예정으로, 반드시 통보서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일정이 변동 될 경우 참가업체별 개별 공지 예정
다.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복수 예비가격 15개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별표1> 2.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단,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종합평점 : 사업수행능력(47) +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평가*(1) + 경영상태**(2) + 입찰가격(50) + 기술인력보유상황(-10) + 계약질서준수(-1) ≥ 9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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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는 모두 만점(1점) 적용
** 경영상태는 모두 만점(2점) 적용
※ 지역업체 참여도(3점)는 적용하지 않으며 배점한도(3점)는 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 환산 적용 시 배점(점수)에 합산하여 평가함
라. 감리원 업무중첩도 평가를 위한 당해용역의 예정 착수일은 ’24년 12월 23일입니다.
※ 단, 업무중첩도 평가 관련 타 용역에 배치중인 기술자를 본 용역의 참여기술자로 배치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예정 착수일 이전까지 철수한다는 예정확인서를 위의 평가 제출 마감기한까지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류에 첨부하여 제출
8. 사업수행 능력평가 세부기준 및 제출서류 안내
가. 사업수행 능력평가 세부기준 등 교부 : 입찰공고 시 첨부
나. 제출서류
1) 사업수행 능력평가서 제출 시 구비서류
가) 용역입찰 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다)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마) 감리업 등록증 사본 1부.
바) 사업수행 능력평가서 원본 1부.
사) 기타 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각 1부.
※ 작성요령 및 세부평가기준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하며 별도 교부하지 않습니다.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만 인정합니다.(우편, 팩스, 퀵서비스 접수 불가)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따릅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8장 입찰 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등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공고 제2012-1814호(2012.12.20.)에 의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울특별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 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 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 사항
가. 「중대재해처벌법」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주 또는 경영책임자 등은 사업주나 법인 또는 기관이 실질적으로 지배ㆍ운영ㆍ관리하는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 각 호에 따른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가. 총액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써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용역계약 일반․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과업내용서 등 모든 회계관련 예규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라. 용역계약 관련자료는 서울계약마당(https://contract.seoul.go.kr) → 공지사항 → 서식(문서)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 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사업수행 능력평가서 작성 제출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고, 별도의 비용지원이나 보조는 없으며, 제출된 평가서는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바. 본 작성요령, 세부평가기준, 과업내용서에 따라 평가자료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추가 보완 제출 서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평가자료 작성 관련 질의사항은 2024. 11. 19.(화)까지 문서로 설비부 팩스(FAX 02-6438-2399) 또는 이메일(dgw501@seoul.go.kr)로 제출하시기 바라며, 답변내용과 당초 배부한 세부평가기준, 작성요령, 과업내용서 중 추가 및 정정 사항이 있을 경우 일괄 작성하여 인터넷 서울특별시홈페이지[www.seoul.go.kr - 시정소식 – 공고 - 입찰공고]에 2024. 11. 18.(월)부터 게시하겠으니 빠짐없이 열람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이 기간 이후 추가 질의나 건의, 의견 등에 대하여는 일체 답변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사업수행능력평가 및 과업내용서 등에 관해서는 우리시 도시기반시설본부 설비부 설비설계과(담당 임형진 ☏ 02-6438-2353)로, 입찰관련 사항은 재무과(담당 최서린 ☏02-2133-32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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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서울특별시 도시기반시설본부에서 시행하는「은평병원 현대화사업(리모델링)전기공사 감리용역」계약업체로서 근로자(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 ooo 회사 대표 ooo (서명 또는 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