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4818-00 공고일시  2024/11/18 21:59
공고명 2025년 의회 영상자료 시스템 유지관리 및 서비스 이관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의회사무처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의회사무처
공고담당자 한경희(☎: 02-2180-779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1/2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2,342,000 원
   
추정가격
83,94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의회 재무공고 제2024-72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2025년 의회 영상자료 시스템 유지관리 및 서비스 이관

  ② 사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③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④ 사 업 비 : 금92,342,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규정)]



  ⑤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 일시 : 2024. 11. 27.(수) 10:00 ~ 2024. 11. 29.(금) 16:00

    ◦ 장소 : G2B(나라장터 전자입찰), 가격투찰로 갈음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11. 28.(목)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제안서 제출 시 낸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처리 합니다.


  ⑥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 일시 : 2024. 11. 29.(금) 10:00~16:30

    ◦ 장소 : 서울시의회 본관 부속동 2층 언론홍보실 영상미디어팀

             (02-2180-7759, 담당 신기훈)

  ⑦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②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 제53조 및 동 시행규칙 제17조의 규정에 의한 프트웨어사업자(분야 : 컴퓨터관련 서비스 산업)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경쟁입찰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29조 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증명서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중 하나을 소지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중소기업

※ 입찰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④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지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⑤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 순위자와 협상).

  ⑥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각각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로 지정)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사업추진, 품질보증 등의 전체적 사업수행에 대한 권한을 갖고 모든 책임을 짐

-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음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대표자는 G2B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해야함.

  ⑦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자

  ⑧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⑨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함.

     [문의 : 조달청 전조 조달콜센터(☏1588-0800)]

  ⑩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⑪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음.

3. 계약방법 :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배점한도의(90점)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 중 기술능력 평가 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인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에 따라 낙찰자 결정(협상일자 추후 통보)

5.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구비서류(서울특별시의회 언론홍보실 제출)

  ① 입찰참가 공문1부(대표자 인감 날인)

  ② 입찰참가신청서 1부 및 서약서 1부

  ③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 제출 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가격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

  ④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8부

    - 제안서 원본 1부

    - 제안서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7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⑤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⑥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 1부 및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1부

   (9) 협상에 의한 계약 신인도(감점) 각서 1부

   ⑩ 공동수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합의각서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⑤~(9)의 서류 각 1부

   ⑪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⑫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⑬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제안에 필요한 서류 등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입찰마감후 별도 공지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5인 이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②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방문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

 ③ 제안요청서 설명회 및 입찰에 참가한 단체가 관련법령 기준 이하인 경우 위의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④ 본 제안을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합니다.

 ⑤ 제안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서울시의회에 제공한 자료에 대한 정확한 신뢰성 확보는 현장실사를 통해 정보를 취득하여야 합니다.

 ⑥ 사업결과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은 서울시의회에 있습니다.

 ⑦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용역특수조건, 과업내용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⑧ 제안요청서는 서울특별시 인터넷 홈페이지(http://smc.seoul.kr) 또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업문의 : 서울시의회사무처 언론홍보실 신기훈 (☎ 02-2180-7759)

     ※ 계약문의 : 서울시의회사무처 의정담당관 한경희 (☎ 02-2180-779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8.


서울특별시의회 분임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