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24878-00 공고일시  2024/11/19 08:29
공고명 한국신발관 카페 운영업체 선정
공고기관 재단법인부산테크노파크 수요기관 재단법인부산테크노파크
공고담당자 이태윤(☎: 051-974-90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171,644 원
   
배정예산
2,171,644 원
   
추정가격
1,974,22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테크노파크 공고 제2024-497호]


한국신발관 카페 운영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입찰참가 업체는 참가자격 및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 및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입찰공고문과

   서로 다를 경우 나라장터에 입력된 전자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국신발관 카페 운영업체 선정

 나.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간

 라. 기초금액 : 금2,171,644원(부가세포함) ※ 3년간 임대료

 마. 임대료(년): 금658,080원(부가세별도) ※ 일반관리비, 임대보증금, 수도광열비 별도

 바. 입찰방법 :찰, 단독계약

 사. 낙찰자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아. 현장설명 : 별도 현장설명회 없이 제안요청서로 갈음

 자.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1) 동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2)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3)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효입찰 처리 됩니다. 따라서 입찰자는 보낸 문서함에서 가격입찰서와 제안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

 가. 입찰공고 기간 : 2024.11.19. 10:00 ~ 2024.12.03. 17:00

 나. 제안서 제출일 : 2024.12.03.(화) 10:00 ~ 17:00

 다. 접수처 : 부산테크노파크 한국신발관 슈비즈지원센터

     - 담당자 : 슈비즈지원센터 051-898-3037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백양대로 227, 한국신발관 4층 운영실

 라. 제출방법 : 대표자 직접 방문 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접수 시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4대보험가입확인서

 마. 비용부담 : 제안서 제출과 관련된 모든 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 두고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 식품위생법 제38조(영업허가 등에 대한 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카페 운영에 필요한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는 경우 이행할 수 있는 자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    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    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제안서 등 제출 서류

구분

제출서류 목록

수량

비고

입찰자격 적합유무 판단서류

①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조달청)

1부

제본

금지

②(별지1)입찰참가신청서

1부

③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④법인등기부등본 원본(법인사업자만 제출)

1부

⑤대리인이 접수 시 다음의 서류 전부

 - (별지2)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4대보험가입확인서

각1부

⑥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1부

⑦(별지3)서약서

1부

⑧(별지4)보안각서

1부

⑨(별지5)가격제안서

1부

기술평가서류

정량적

평가자료

⑩(별지6)업체일반현황

1부

 

⑪(별지7)실적증명서

필요수량

 

⑫(별지 8) 투입인력

 - 증빙서류(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 과세자료,

   4대보험 가입 증명서 등 ) 첨부

1부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정성적

평가자료

⑭제안서

8부

 

⑮발표 자료

8부

 

제안서 및 발표 자료를 수록한 usb

1매

 

 

 ※ 입찰참가자격 판단서류(①~⑨) 및 정성적 평가자료(⑭~⑯)는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이중 미제출 목록이 있는 경우는 제안서 미접수로 간주합니다.

 ※ 정량적 평가자료(⑩~⑬) 미 제출시 제안서 평가 기준에 의거하여  “최하점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평가

 가. 평가일시·장소 : 24.12.17(화). 14:00, 부산테크노파크 한국신발관 회의실

   ※ 상기 평가일시 및 장소는 평가위원 교섭 등 상황에 따라 변동이 가능하며, 일정이 변경될 경우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나. 발표시간 : 30분(질의응답 포함) ※ 입찰참가 업체 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다. 세부 평가기준

   - 종합평가점수(100점) : 기술능력 평가점수(80점) + 입찰가격 평가점수(20점)

    ▷ 기술능력평가 : 80점(정량적평가 20점, 정성적평가 60점)

    ▷ 입찰가격평가 : 20점

   - 기술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는 사업담당자가 평가

    ▷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 입찰가격 평가 : 제안요청서 참조


 마. 유의사항

   - 발표업체에 소속된 사업책임기술자가 직접 제안서를 발표해야 합니다.

   - 사업책임기술자의 불참 시 발표업체에 소속된 자로 대체 가능합니다.

   - 평가 참가는 해당업체 소속직원만 가능하며, 발표자 포함 3인 이내로 구성해야 합니다.

   - 사업책임기술자는 발표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여 업체 소속 여부를 확인 받아야 합니다(기제출한 4대보험가입증명서와 발표자 본인 신분증 대조 확인)

   - 발표자가 발표업체에 소속되지 아니한 경우는 발표를 할 수 없습니다.

   - 제출한 제안서를 바탕으로 구두 발표 실시하며, 추가 자료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 평가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제출한 제안서로만 평가합니다.


6.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 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다. 협상의 기준은 협상대상자의 제안서 협상과 가격협상이며, 제안서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을 대상으로 협상하고,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 할 수 있으며,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일정을 개별통보하고,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개별통보를 생략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최종 낙찰자로 결정하며 후 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요기관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바. 제안서에 누락된 내용 등이 향후 사업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수요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되거나 추가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변경되거나 추가된 사항은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 각 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계약포기 등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이 무효가 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가 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재단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광역시 공고 제2022-3019(2022.10.19)호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 관련자료는 [부산광역시 홈페이지 (http://www.busan.go.kr)→ 고시공고「부산광역시 공고 제2022-3019(2022.10.19.)호] 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도급, 용역, 위탁 등을 행한 경우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자(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2항제1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문의처

   - 제안내용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신발패션진흥단 (☎051-898-3037)

   - 입찰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실 (☎051-974-9017)


2024년  11월

재단법인 부산테크노파크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