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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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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18253-00 공고일시  2024/11/19 09:31
공고명 2025년 직원 상조(장례)서비스 지원 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성남시 수요기관 경기도 성남시
공고담당자 이옥경(☎: 031-729-27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00,000 원
   
배정예산
570,000,000 원
   
추정가격
518,181,818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남시 공고 제2024–2750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직원 상조(장례)서비스 지원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내용 : 장례서비스(과업지시서 참조) ※ 단가계약으로 후불제 지급

 라. 예정금액 : 금570,0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 산출기초 : 금3,000,000원 × 190명

 마. 기초금액 : 금3,000,000원(부가가치세 면세)

※ 본 입찰은 기초금액(단가)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를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

   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확정 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공고

   취소 및 변경, 계약금액 변경될 수 있으며, 낙찰자 선정 완료 후 지방의회 예산

   의결이 완료되는 즉시 계약체결 절차를 이행합니다.

 ※ 본 사업은「부가가치세법」제26조 제1항 제5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 제6호에 따른      면세사업 대상으로 면세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단가입찰이며, 제한경쟁(실적),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업체 사전 등록 문의처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 입찰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 한 후 지문을 등록

     - 입찰서 제출시 지문인증을 통해 입찰자의 신원을 확인후 입찰서 제출

 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를 적용합니다.

 라. 투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를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조달청 나라장터에 기타자유업(장의・장묘용역, 업종코드: 124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2) 사업자등록증상 서비스업(장의업 또는 장례토탈서비스업)으로 등록하고 전국(제주도 포함)에 직영 또는 지사가 10개소 이상인 업체

   3)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최근 10년 이내 단일 건 기준 임직원 1,000명 이상(기관 또는 단체)을

      대상으로 장례 토탈 서비스 용역 계약을 완료한 업체(준공실적)

   입찰마감 전 제출하여야 할 서류

    ① 가-2)와 관련

       1. 장의업 또는 장례토탈서비스업이 기재된 사업자등록증

       2. 전국 직영 또는 지사 자료(기재사항: 지사명, 주소, 연락처, 지사장 성명)

    ② 가-3)과 관련

       공공기관 실적일 경우에는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 주시고, 공공기관 이외의 실적있는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

       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실적증명서 용역 개요에 임직원 수 기재

      ☞ ①, ②의 서류를 입찰마감일 전일 [2024. 11. 26.(화). 18:00]까지 사업부서(송미화 주무관

          ☎ 031-729-2202)에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실적인정 여부는 사업부서에서 결정합니다.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입찰에서 제외하며,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

        기성실적,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국고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1. 22.(금) 10:00  ~ 2024. 11. 27.(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1. 27.(수) 11:00

   ※ 개찰장소: 성남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5.4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39호, 2024. 4. 8.)<별표 1-5> 기타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에 의합니다.

 라.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완료(준공)된 용역이행실적으로 평가하며, 실적인정범위와 기준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실적인정 범위: 최근 5년 이내 “장례토탈서비스” 제공

     - 기준금액: 570,000,000원

    다만 관련협회에 신고받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이행실적 인정여부는 발주부서(총무과 송미화 주무관 031-729-2202)에서 결정하며,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실적증명서는 감독관을 경유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통과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 통보

     하지 않으며, 개찰(입찰)결과 낙찰예정자(1순위자)는 적격심사 신청 서류를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성남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특수조건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 될 경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내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공고)

      7)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성남시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 용역에 관한 사항은 우리 시 총무과(☎031-729-2202), 계약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31-729-274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성남시 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