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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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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5148-00 공고일시  2024/11/19 10:14
공고명 2025학년도 2학년 경주공업고 수학여행 위탁용역 소액수의 안내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주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주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양예슬(☎: 054-778-78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6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1/2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4,709,200 원
   
배정예산
94,709,200 원
   
추정가격
86,099,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주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4-21호

 2025학년도 2학년 경주공업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소액수의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2025학년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경주공업고등학교장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경주공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 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778-7804), 감사관실(☎054-805-3205)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경주공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19.(화) 11:00 ~ 2024. 11. 26.(화) 12:00

견적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26.(화)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용역기간 및 장소

* 2학년: 2025. 6. 9.(월)~2025. 6. 12.(목) [3박4일] / 제주도 일원

구체적인 일정은 첨부파일 과업설명서의 수학여행 일정표를 참조하시되,

   세부사항은 수학여행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여행일정 변동 가능)

참가예정인원

총123명(학생 111명, 인솔교사 12명)

(학생수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참가인원으로 정산)

기초금액

금94,709,200원(부가세 포함)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기타사항

1. 기초금액 포함내역: 학생 111명, 인솔교사 12명의 항공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등 일체 포함), 차량비(주차비, 통행료,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체험비), 여행자보험료, 인솔자·안전요원비,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 기타 경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2.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특별한 사유가 발생 되어 운행 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소요되지 않은 경비[입장료(관람료)등]는 사후 정산합니다.

4. 항공권 좌석은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승계해야 합니다.

[유의사항]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코로나19 대응단계에 따른 지침 등) 일정을 취소하거나 재조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 일체 비용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2

견적 제출방법

  가.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총액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경상북도 경주시) 대상 견적입니다.

  라.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 불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견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중 하나 이상으로 등록한 자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상북도 경주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지사·지점 투찰 불허)

  라.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하므로 입찰집행일 전일(토·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본 공고 내용과 붙임의 과업 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2024. 11. 19.(화) 11:00 ~ 2024. 11. 26.(화) 12:00

  나.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수의계약 견적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 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견적 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개찰

  가. 개찰일시: 2024. 11. 26.(화) 13: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10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알림을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지정됩니다.


11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 시행 대상 용역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서약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에 경주공업고등학교로 별도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업자등록증 사본, 여행업등록증 사본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인 경우)

 3)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4) 사용인감계

 5) 수학여행 위탁 용역경비 산출내역서(학생, 인솔교사 각각 구분)

 6) 수학여행 일정별 세부 내용

 7)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g2b 전자계약시 제출)

 8)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9) 수의계약각서, 수의계약체결 제한여부 확인서

 10) 청렴이행서약서 등 기타 학교에서 요구하는 서류  

  다.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서식1) 및 안전보건이행계획서(서식2)」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수의계약 대상자를 선정하는 것이며 우리 학교 사정에 따라 사업이 변경될 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 수의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Help Desk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주공업고등학교 교무실(☎ 054-778-7859, 일정관련),  행정실(054-778-7804, 계약관련)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수학여행 위탁계약 특수조건 1부.


[서식1]안전보건이행서약서

안전보건이행서약서

 

 

 경주공업고등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2025학년도 경주공업고등학교 수학여행 및 현장학습 차량 임차용역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주공업고등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주공업고등학교와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주공업고등학교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 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경주공업고등학교장 귀하                             

[서식2] 안전보건이행계획서

안전보건이행계획서

▣ 사 업 명:

▣ 업체명:

▣ 사업기간:

▣ 연락처:

▣ 사업장소:

▣ 소재지:

▣ 투입 종사자수:  00

▣ 대표자:          (인)

안전・보건관리

담당자

지정현황

(비상상황시 연락)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안전・보건

전문인력

□ 안전보건관리자 자체 선임     □ 안전보건관리 대행     □ 해당 없음

산재보험

가입현황

가입

□ 미가입

▣ 안전조치 세부계획(개별 사업의 특성별로 변경 작성 가능)

(작업중 유해‧위험요인 사항 및 관리대책)

작업중 유해‧위험요인 사항(위험성평가)

안전보건 관리대책

1. 운행시 불안정한 작업자세에 의한 근골격계질환

2. 차량 충돌 위험

3. 차량 노후화 및 관리(정비)

 

 

 

 

 

1. 운행시 불안정한 작업자세에 의한 근골격계질환

 ① 적정한 휴게시간 부여

 ② 스트레칭 실시

2. 차량 충돌 위험

 ① 차량 운행 안전교육 실시(교통안전법규준수)

3. 차량 관리 및 정비 (운행 전 사전점검)

① 출고일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여부 확인

 ② 차량 정비상태 등 확인

(안전보호장비 확보) 

- 차량 정비상태(안전벨트·에어백 등)를 확인하고 비상상황에 대비한 교육을 실시한다.

 - 화재위험에 대비하여 차량 내 소화기를 점검하고, 응급상황 비상 탈출을 위한 장비를 확보한다.

   (차량별 안전보호 장비 확보 현황은 다음과 같다. - 소화기 0대, 비상용망치 0대)

(안전교육)

 -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작업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을 실시한다.

 - 운전자에 대해 비상시 대응 방안(소화기 사용, 비상탈출 등)에 대한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 차량 운행시 대열운행, 과속·신호위반·끼어들기 등의 위험한 주행을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운행시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음주 측정 결과를 확인하도록 한다.

(기계기구, 장비 등)

 - 차량용 소화기, 비상탈출용 망치 등 비상장비를 확보하여 비상 상황에 대비한다.

 - 예상치 못한 차량 파손 등을 예방하여 비상 정비용 장비를 확보한다.

(비상조치) 

- 응급상황 발생시 운전원 및 인솔자는 즉시 응급조치하고 학교·119에 신고·조치한다.

 - 차량운행에 따른 비상연락망을 구축 한다.(학교 – 인솔자 – 운전원 – 운수업체 –119 - 병원)

 - 구축한 비상연락망은 첨부 파일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