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공고 제2024-1627호
2025년 CCTV 및 스마트도시통합센터 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전자 입찰 공고
○ 이 공고문은 영천시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하며 과업지시서,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각종 규정 등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칙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또는 예산 배정 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 예산안 의결 전에 예산안의 범위 내에서 사업계획을 확정하고 입찰공고를 함에 따라 지방의회의 예산 의결 후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의 효력은 2025회계연도 이후에 발생합니다.
※ 예산 심의과정에서 사업비가 변경될 경우 계약금액은 변경될 수 있으며 2025년도 예산 미편성 시 사업(공고내용)은 취소(무효)가 되고 계약은 체결되지 않습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이 입찰과 관련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영천시 회계과 계약담당(054-330-6024)
-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 사업내용 : 영천시 회계과 통신담당(054-330-66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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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CCTV 및 스마트도시통합센터 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 사 업 량 : 제안요청서 참조
○ 기초금액 : 금701,816,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2. 계약방식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3. 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다음 각 항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등록업체
②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및 동법시행령 제41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 신고업체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는 직접생산증명서(811118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를 소지한 업체로서,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사업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처리함.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
⑤ 본 사업은 공동수급(공동이행, 분담이행)을 불허하며, 단독으로만 입찰 참여가 가능합니다.
⑥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의6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 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2.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여야 합니다.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관련 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가격입찰
4-1.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5.(월) 10:00 ~ 2024. 12. 2.(월) 10:00
※ 입찰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평가
5-1. 제안서 제출
① 제안서 제출기간 : 2024. 11. 25.(월) 10:00 ~ 2024. 12. 2.(월) 10:00
② 제출장소 : 나라장터(e-발주지원시스템)
※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지원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제안서는 가급적 제출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③ 제출서류
- 정량적 제안서(증빙자료 포함) 1식
- 정성적 제안서(증빙자료 포함) 1식
- 제안요약서 1식
- 발표자료 1식
- 기타서류(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다.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라.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마.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바.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제출되는 모든 파일은 동영상 시연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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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기타 유의사항
- 제출서류는 가급적 공고일 이후에 출력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최종적으로 정상제출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 공고상세“제안서제출/결과확인”버튼으로 제출여부 확인
나.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 : e-발주시스템“제안>제안내역확인”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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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시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등)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매뉴얼 : e-발주시스템(rft.g2b.go.kr)>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5-2. 제안서 평가
① 제안서 평가일자 : 2024. 12. 10.(화) 14:00 ~ 17:00
※ 부득이한 사유로 제안서평가 일시 등이 변경되는 경우,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② 평가기준 등 기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6. 기술지원확약서
6-1.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하여 유지보수대상 시스템 제조사(공급사)의 기술지원확약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 후 10일 이내에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6-2. 제조사와 우리시는「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붙임 협약서 참고)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공된 사본을 근거로 당해 발급권자에게 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6-3. 기술지원확약서 발급은 제조사와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간에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부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제반조건 등을 확인해야 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입찰의 무효
8-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자의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기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9-1. 낙찰자가 경상북도 지역개발채권 매입의무 대상에 해당될 경우는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9-2.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3.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4.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5. 전자입찰 참가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4년 11월 19일
영천시 재무관 |